반응형

2019/12

반응형

    신형 쏘렌토 풀체인지 4세대 후속 모델 과연 어떤 모습일까?

    :::: 2020년에 출시 예정인 신형 쏘렌토 풀체인지 과연 어떤 모습일까? 2020년에는 다양한 신차가 출시될 예정이다. 그 중에서도 국내 SUV 시장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베스트셀링 SUV인 쏘렌토는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끌기에 충분하다. 기아 쏘렌토 풀체인지가 출시 되기 전이지만 벌써부터 실외와 실내 디자인이 일부 공개되었다. 오늘은 쏘렌토 신형 모델에 대해서 살펴보려고 한다. :::: 2020 쏘렌토 풀체인지 모델 언제 출시될까? 4세대 쏘렌토 신형 모델은 2020년 2월에 출시가 예정되어 있다. 별다른 특이 사항이 없을 경우에는 2월 중 출시되고 고객에게는 약 2020년 3월에는 인도될것으로 보여진다. 이번 쏘렌토 후속 모델은 기존 3세대와 비교하여 새로운 플랫폼과 디자인 그리고 신규 파워트..

    경쟁 모델이 없는 푸조 5008 시승기

    :::: 프랑스 대통령 마크롱의 두 번째 의전차량 푸조 5008 보통 각국의 정상들은 자국에서 판매하는 자동차 브랜드를 주로 의전차량으로 사용한다. 자국에 자동차 브랜드가 없다면 가장 친한 나라의 차량이나 혹은 가장 튼튼한 차량을 사용한다. (뭐 주로 벤츠를 가장 선호하긴한다.) 이탈리아에서는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를 의전차량으로 사용하는데 프랑스는 어떨까? 프랑스 대통령 마크롱은 여러 대의 의전 차량을 보유하고 있지만 그 중에서 푸조 5008과 씨트로엥 DS7을 주로 이용한다. 사실 프랑스 정상이 SUV 차량을 의전 차량으로 사용하는 것 자체가 의문기이도 하지만 한국에서 그냥 그런 SUV를 취급받는 푸조 5008을 왜 의전 차량으로 사용할까?? 프랑스 국영 자동차 기업인 푸조에서 판매되는 플래그쉽 세단은..

    미세먼지와 신차 증후군을 위한 피톤치드 산림욕기 & 공기청정기

    :::: 미세먼지와 신차 증후군을 위한 제품은 없을까?? 요즘 황사와 미세먼지 그리고 새차를 구입한 사람들이라면 새차 냄새가 위험하다는걸 모두 알 수가 있다. 신차를 처음 사면 신차 내부에 플라스틱에서 나오는 유해물질이 총 20가지가 넘는다고 한다. 이런 점을 고려한다면 신차 증후군은 정말 중요하다. 하지만 집 처럼 창문을 계속 열어둘 수가 없기 때문에 미세먼지와 신차 증후군을 해결한 솔루션이 바로 숲에서 피톤치드 산림욕기이다. :::: 산림욕기? 공기청정기?? 정확한 명칭은 숲에서 피톤치드 S1500 산림욕기 제품이다. 하지만 공기 중에 유해물질을 제거해주는 역할을 해주고 있기 때문에 미세먼지를 걸러주는 공기청정기와 다르게 미세먼지나 공기 중에 유해 물질을 제거해주는 역할을 해주는 피톤치드를 내 뿜는 ..

    내년 2월?? 현대 아반떼 풀체인지 신형 7세대 모델

    :::: 2020년 상반기 출시 예정인 아반떼 풀체인지 아반떼 신형 모델의 출시가 임박했다. 2020년 2월로 예상되고 있는 신형 아반떼 풀체인지 모델은 벌써 7세대라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완전히 새로운 모습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기존 아반떼 AD 모델은 꽤 호평을 받고 있지만 페이스리프트 모델에서는 파워트레인의 변화를 주고 있지만 실질적으로 외장 디자인에 문제로 삼각반떼라는 혹평을 받고 있는 모델이기도 하다. :::: 이번 7세대 아반떼 모델의 코드네임 CN7 신형 아반떼 풀체인지 모델의 코드명은 기존 아반테 MD / AD / HD와 같은 코드명이 아닌 새로운 코드명인 CN7을 사용한다. 새로운 코드네임은 8세대 쏘나타와 신형 K5 모델에서 사용된거와 같은 코드네임으로 쏘나타의 DN8은 D세그먼트 세단..

    2020 아우디 A6 40tdi 디젤 풀체인지 모델 출시 (가격/연비)

    :::: 아우디 A6 풀체인지 디젤 모델 출시 국내 아우디 디젤 게이트 이후 첫 디젤 엔진차량인 아우디 A6 디젤 모델인 더 뉴 아우디 A6 40tdi 모델을 출시한다. 기본 모델인 아우디 A6 40tdi 모델과 프리미엄 라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2020 아우디 A6 풀체인지 모델은 기존 세대보다 확실히 세련되고 스포티한 디자인이 매력적이며 경쟁 모델인 BMW 5시리즈와 벤츠 E클래스와 비교했을 경우 가격적이나 편의 사항에서 좀 더 우위에 있다. :::: 아우디 A6 풀체인지 디젤 40tdi 제원은? 아우디 A6 디젤 모델인 40tdi 제원은 기본적으로 2.0L 직렬 4기통 엔진과 7단 s트로닉 자동 변속기를 사용하여 최고출력 204마력에 최대토크 40.8kg.m 토크를 보여준다. 또한 이번 아우디..

    마세라티 르반떼 그란루쏘 시승기 (가격, 제원, 그란스포츠 비교)

    :::: 마세라티가 만든 SUV 르반떼 사실 마세라티가 SUV를 만든다고 했을 때 그리 반갑지는 않았다. 그냥 기블리에서 덩치만 커진 차가 아닐까? 또한 슈퍼카는 아니지만 나름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스포츠 세단의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브랜드가 유행을 쫒아가듯 SUV를 만드는게 아닐까? 라는 생각을 했었다. 이제는 람보르기니 / 롤스로이스까지 SUV를 만들어내니 이상하지 않았지만 2012년 컨셉카로 등장했을 때 당시 호평보다 혹평이 더 많았다. :::: 타보기 전까지 몰랐던 마세라티 르반떼 2016년 제네바 모터쇼에서 처음 런칭했을 때만 해도 사람들에 의견은 나뉘었다. 누구는 마세라티가 끝났구나... 라고 했고 누구는 마세라티의 시작이라고 할 정도로 르반떼를 반기는 사람과 그리고 아쉬워하는 사람으로 나뉘었..

    한 단계 발전한 글로 프로 / 2 모델과 차이는?

    :::: 혁신적인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 (glo) BAT 코리아의 전략 제품인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는 글로 2 / 글로 미니 / 글로 센스에 이어 글로 프로 모델까지 2019년 12월에 출시가 완료 되었다. 기존 BAT 코리아의 글로 2 모델 이후 신제품 궐련형 전자담배 모델인 글로 프로 모델은 기존 모델 대비 얼마나 발전 되었을까?? :::: 글로 프로 과연 글로 2와 어떤 점이 다를까? 글로 프로 모델은 기존 글로 2에 비슷하면서 좀 더 럭셔리한 느낌으로 재 탄생 되었다. 기존 글로 2 제품의 느낌이 심플하면서 투 톤의 컬러로 조금 가벼운 느낌을 주고 있다면 이번 글로 프로의 디자인은 메탈릭 재질을 사용하여 보다 고급스럽고 프리미엄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 여기에 골드 라인 포인트로 기존 글로 2 모델..

    기아자동차 엠블럼 로고 교체 (셀토스, 스팅어, 에센시아)

    :::: 기아자동차 엠블럼 언제 바뀔까??? 최근 기아자동차 K5 디자인을 보고 이제 국산차 디자인은 그냥 그런 느낌이 아니다라는 생각을 했다. 이제 해외 자동차 디자인과 견주어도 부족함이 없고 파워트레인까지 하나 같이 모두 만족스럽다. 현대자동차 로고는 그냥 그럭저럭 봐줄만 하지만 기아자동차 로고는 KIA 로 기아 엠블럼 교체는 신차가 출시될때마다 나왔던 이야기이다. 이런 기아자동차 엠블럼이 교체될 것으로 보여지고 있다. :::: 스팅어 엠블럼은 좀 달랐는데? 사실 기아 자동차 야심작이였던 기아자동차 GT 차량인 스팅어 모델은 처음에 기아 (KIA) 로고가 아닌 에센시아 로고를 장착하려고 했었다. 이 당시만해도 현대자동차에 고급브랜드로 제네시스를 적극적으로 밀고 있었기 때문에 기아자동차도 뭔가 고급스러..

    이제 화물트럭도 전기차로 현대 포터2 일렉트릭 출시 (가격, 국가&지자체 지원금)

    :::: 현대자동차 포터2 일렉트릭 전기 화물차 출시 현대자동차에서 이제는 전기 화물차까지 출시를 했다. 소상공인들에게 손과 발이 되어주는 대한민국 대표 소형 트럭인 포터2 차량이 전기차로 출시를 해서 눈길을 끈다. 현대자동차 최초의 친환경 소형 트럭 포터2 일렉트릭은 탁월한 경제성과 첨단 안전평의사양으로 국내 미세먼지의 한 부분을 차지한다고 지적받고 있는 트럭 시장에 친환경 전기차량을 출시함으로서 새로운 시장의 시작을 알리는 차량이다. :::: 전기 화물트럭 포터2 전기차는 과연 얼마일까? 현대자동차 포터2 일렉트릭의 가격은 스마트 스페셜 4,060만 원 / 프리미엄 스페셜 4,274만 원의 가격으로 출시했다. (*초장축 슈퍼캡기준) 여기에 국가의 화물 전기차 보조금인 정부 보조금 1,800만 원 / ..

    기아 모닝 풀체인지?? NO 페이스리프트 준비 중

    :::: 모닝 위장막이 돌아다닌다. 기아 모닝 풀체인지일까?? 많은 분들에 발이 되어주고 있는 모닝의 위장막 차량이 돌아다니고 있어서 자주 포착이되고 있다. 이번 위장막 모델은 많은 사람들이 모닝 풀체인지라고 생각하지만 아쉽게도 모닝 페이스리프트 모델이다. 기아 경차인 모닝은 2004년 1세대 컨셉으로 첫 출시가 되었으며 이후 2세대 모델이 2011년부터 2017년까지 현재 판매 중인 3세대 모델은 2017년에 페이스리프트 되어 현재까지 판매 중에 있다. :::: 기아 모닝 페이스리프트 과연 얼마나 바뀔까?? 최근 현대 / 기아 자동차의 페이스리프트 모델 또는 풀체인지 차량을 보면 상당히 놀라울 정도로 디자인에 발전을 엿볼 수가 있다. 최근 출시된 현대 그랜저 모델도 그러했고 기아 K5 모델 또한 디자인..

    더 뉴 그랜저 IG 페이스리프트 모델

    :::: 34년에 역사는 그냥 이루어지지 않았다. 1986년 국내 고급 승용차의 끝판왕이 출시 되었다. 당시 최고급 승용차의 최고봉이라는 수식어를 가지고 탄생한 그랜저는 당시 첨단 MPI 고성능 엔진에 국내 최초 오토 에어컨 시스템, 풀 플랫 시트와 ETACS 안전 사양을 탑재하여 국내 최초의 그리고 국내 최고 등급의 차량을 출시 했다. 각진 디자인에 그랜저는 부의 상징이였고 성공을 하면 꼭 사고 싶은 차량이였다. 이후 1992년 2세대 LX 모델을 출시 하면서 에어백, 열선시트, 쿨링 박스 등 국산차 최초의 화려한 옵션들로 다시 한번 그 명성을 이어갔다. 이후 1998년 XG 모델을 출시 / 2005년 TG 모델을 출시하였으며 2011년에는 5세대 HG를 출시 했다. 2016년에는 그랜저 30주년으로 ..

    대한민국 대표 신형 프레임바디 SUV 기아 모하비 시승기

    ::::: 대한민국 대표 프레임바디 SUV 기아 모하비 최근 출시되는 SUV 차량 중 가장 관심있게 보는 차량은 바로 기아자동차 모하비 차량이다. 사실 2008년부터 지금까지 약 11년간 단 1세대 모델로 판매된 것도 놀랍지만 이번 2차 페이스리프트 모델이 풀체인지 급의 디자인 변화를 보여준 것 또한 놀라웠다. 어떤 이들은 사골이라고 하지만 11년간 모하비는 다양한 시도를 했으며 이번에는 파격적인 디자인 변화가 눈에 띈다. 기아 모하비는 현대 / 기아자동차 유일의 프레임 바디 SUV 모델이다. 모하비는 미국 사만인 모하비를 의미하는 닉네임과 마제스티 오브 하이테크 액티브 비히클이라는 두 가지의 뜻을 가지고 있는 차량이다. ::::: 프레임 바디 vs 모노코크 바디 최근 출시되는 SUV 차량의 대부분은 모..

    루피 & 나플라 콜라보레이션 글로센스 루플라 에디션 모델 출시

    :::: 루피 & 나플라 = 루플라 에디션을 출시한 글로 센스 전자 담배 국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글로 (glo) 브랜드에서는 2019년 하이브리드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 센스 제품은 기존에 궐련형 전자담배와 액상형 전자담배를 하나로 합쳐 놓은 제품으로 굉장히 좋은 평가를 받은 제품 중 하나이다. 이번 새롭게 출시한 글로센스 모델은 루플라 (루피 & 나플라) 에디션 모델로 한정판 모델을 출시했다. :::: 글로센스 루플라 한정판 모델 글로센스 제품은 액상 전자담배와 궐련형 전자담배를 결한한 제품으로 꽤 인기가 있는 모델로 이번에는 힙합 씬에서 인기가 많은 나플라와 루피와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한 글로센스 루플라 에디션을 출시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글로센스 루플라 한정판 에디션 모델..

    피톤치드 냉장고 냄새제거 탈취제

    :::: 냉장고 냄새제거 어떻게 해야할까??? 냉장고 냄새제거 제품에 종류는 굉장히 많다. 하지만 음식물과 함께 냄새제거를 하는 제품 중 천연 소재를 가지고 있는 제품은 그렇게 많지 않다. 가습기 살균제 사건 이후로 건강과 제품 안전에 대한 부분을 좀 더 신경을 많이 쓰고 있기 때문에 다양한 냉장고 탈취제 제품이 있지만 오늘은 천연 피톤치드 냉장고 냄새제거제를 소개해볼까 한다. :::: 대한민국 최고의 피톤치드 기업 숲에서 17년간 피톤치드만 연구한 기업인 숲에서는 2002년부터 지금까지 국내 최고의 권위를 갖고 있는 국립산림과학원과 함께 수목 정유가 생물에 미치는 영향과 피톤치드 관련하여 다양한 연구와 제품을 개발하고 있는 곳이다. 숲에서 제품에 모든 피톤치드 제품은 마셨을 때 흡입했을 때 안전검사에서..

    LG 홈브루 집에서 만드는 수제 맥주 맛은 어떨까??

    :::: 집에서 만드는 수제 맥주 해외 맥주 매니아라면 집에서 맥주를 만들어 이웃과 나누는 모습을 흔하게 볼 수 있다. 하지만 한국에서는 커다란 공간과 시간에 대한 제약으로 수제 맥주를 만들어서 마시는 사람은 극히 한정적이다. 하지만 국내 맥주 시장에서 다양한 맥주와 보다 신선한 맥주를 원하는 소비자에 니즈(Needs)가 늘어남에 따라서 LG전자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세계최초 캡슐형 수제 맥주 제조기에 눈길이 간다. :::: 세계최초 캡슐형 수제 맥주제조기 불과 몇 년만 하더라도 아메리카노를 집에서 마시는건 꽤 어려운 일이였다. 원두를 직접 갈아야하고 기기에 탬핑을 해서 고압으로 추출을 해야하는데 여간 까다로운 일이 아니였다. 하지만 이제는 캡슐 하나만 넣고 버튼 한 번에 아메리카노를 마실 수 있는 시대로..

    가솔린 엔진오일 첨가제 추천 하도 베리루베 터보

    ::::: 노벨상 받은 물질이 첨가된 하도 베리루베 터보 하도 베리루테 터보는 색색의 말이 뛰어노는 디자인을 보여주는 가솔린 엔진오일 첨가제로 노벨 화학상을 수상하게한 C60 풀러렌 버킷볼이 첨가된 엔진오일 첨가제이다. 노벨 화학상을 수상한 C60 풀러렌은 분자 축구공으로 불리우며 정오각형 12개 정육각형 20개의 다면체의 분자로 강철보다 10대 단단한 나노 베어링 물질로 엔진의 스크레치를 메꾸고 코팅할 수 있는 물질이다. 이러한 풀러렌 물질은 금속 표면에 쇠구술처럼 구르는 탁월한 베어링 효과로 저 마찰력을 만드는 제품이다. ::::: 가솔린 엔진오일 첨가제 추천 - 왜 하도 베리루베 터보일까? 하도 베리루베 터보 엔진오일 첨가제 제품은 엔진오일 활성제로 엔진오일의 성능을 크게 개선 시키며 차량 엔진출력..

    페라리 488 챌린지 에보 - 레이싱카로 만든 페라리488

    :::: 페라리 488 레이싱카 - 페라리 488 챌린지 에보 이탈리아에 위치한 무겔로 서킷에서 열린 피날리 몬디알리 행사장에서 페라리는 신형 페라리 488 모델인 페라리 레이싱카 페라리 488 챌린지 에보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페라리 488 챌린지 에보 모델은 페라리 488 챌린지를 공개한3년 만에 공개되었으며 이름 뒤에 에보 (EVO)라는 명칭을 추가하고 전체적인 차량에 대한 포퍼먼스와 레이싱에 필요한 신기술을 적용하였다 또한 레이싱에 필요한 핸들링 성능을 개선하였다. 또한 페라리 488 에보 패키지에는 공기역학을 높혀줄 특성을 적용하였으며 다운 포스와 새롭게 적용된 피넬리 타이어를 통하여 차량에 퍼포먼스를 향상시켰다. 또한 코너링과 언더스티어 현상을 최소화 하기 위하여 전면부의 다운포스..

    독보적인 존재감 대형 럭셔리 SUV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시승기

    :::: 미국인들은 왜 에스컬레이드를 사랑할까??? 미국 영화나 힙합 랩퍼의 뮤직비디오에 자주 등장하는 차량 중 한 대는 바로 캐딜락 에스컬레이드이다. 캐딜락은 미국에서 유독 프리미엄 SUV의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데 그 이유는 아메리칸 감성에 걸 맞는 굵은 선으로 디자인이 되어 있으며 차량 크기 또한 한국에서는 초대형 SUV로 분류되지만 미국에서는 대형 SUV로 커다란 크기가 만족스럽고 6,2000cc의 대 배기량으로 인하여 미국에서는 가장 가지고 싶은 차량이자 미국 연예인이라면 기본적으로 한 대정도는 가지고 있어야할 가장 기본이 되는 차량이 바로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이다. :::: 독보적인 존재 럭셔리 SUV 캐딜락 에스컬레이드는 커다란 크기에 한 번 놀라도 가솔린 SUV라는 점에서 또 한번 놀라고 6..

    1만원대 개업 축하선물 - 숲에서 피톤치드 천연디퓨저 & 방향제

    :::: 개업 축하 선물 무엇으로 할까?? 지인이 새롭게 개업을 했다. 그런데 개업 선물로 무엇을 하는게 좋을까?? 사실 개업 축가 선물은 업종에 따라 그리고 취향에 따라 굉장히 많이 달라지고 가격 또한 천차만별이기 떄문에 고르기가 쉽지 않다. 오늘은 1만원대 선물로 천연디퓨저 제품을 소개할까 한다. 보통 개업 축하 선물로 꽃과 화분을 많이 하지만 가격 또한 1만원대 선물을 훨씬 넘고 나중에는 처치 곤란이기 때문에 상단히 난해한 선물이기 때문에 천연 방향제 제품이 좋다. :::: 개업 선물인데 무슨 향이 좋을까? 1만원대 선물로 천연 디퓨저를 선택했다면 어떤 향이 좋을지를 고민할지도 모른다. 사실 향이라는거 또한 개인 취향차가 굉장히 심하기 때문에 자칫 잘못사주면 사용하지도 않고 보관만 하는 경우가 많다..

    쉐보레 슈퍼카 콜벳 C8 스팅레이 컨버터블

    ::::: 쉐보레 슈퍼카 콜벳 C8 스팅레이 컨버터블 공개 쉐보레 콜벳 C8 컨버터블 모델이 공개되었다. 콜벳 C8은 쉐보레 콜벳 역사상 최초의 미드쉽 컨버터블 모델로 전동식 하드탑이 적용되었다. 쉐보레 슈퍼카 모델로 상당히 인기가 좋아 미국 현지내에서도 물량 조달이 어려운 모델이며 현재 상태에서 스팅레이 컨버터블은 인기에 불을 좀 더 붙여줄 전망이다. 쉐보레 콜벳 C8 스팅레이 모델은 처음 런칭부터 컨버터블 모델을 소개할 정도로 컨버터블 모델을 주력으로 할 예정이다. 차량의 전체적인 완성도는 물론 디자인 또한 상당히 좋으면서 트렁크에 하드탑을 수납하고 있지만 상당히 넓은 트렁크 용량을 자랑하고 있다. 또한 이번 콜벳 컨버터블에 가장 큰 장점은 오픈한 상태에서도 골프백 2개 정도를 수납할 수 있으며 기존..

    글로 프로 (Glo Pro) 제품 사용 후기 및 온라인 프로모션

    :::: 글로 프로 (Glo Pro) 2019년 12월 2일부터 BAT 코리아의 신제품 글로 프로가 판매되고 있다. 11월 26일 공식 런칭 행사를 통하여 좋은 반응을 보여줬던 글로의 신제품은 12월 2일부터 온라인에서 판매가 시작됨으로서 다양한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글로 프로 기기 등록 시 포인트 적립 2019년 12월 2일부터 glo Live 온라인 스토에에서 50%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여기에 제품을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글로 맴버십 프로그램인 글로 라이브 포인트를 5% 적립하여 약 5000P 적립이 가능하다. 오프라인 구매 고객 또한 온라인에 제품 등록시 동일한 혜택을 적용 가능하다. :::: 글로프로 상품평 이벤트 진행 글로프로 제품을 구입하고 온라인 스토어에서..

    미션오일 누유 수리비 저렴하게 하도 미션누수 현상 차단제

    ::::: 하도 미션오일 누유 차단제 중고차를 구입했거나 혹은 차량에 연식이 오래되었다면 신경 써야되는 부분은 누유이다. 엔진누유 차단제 (사진에 왼쪽)은 다양한 자동차 케미컬 브랜드에서 생산 및 판매를 하고 있지만 이상하게 미션오일 누유에 관한 제품은 찾아보기가 쉽지 않다. 오늘 소개할 하도 미션오일 누유차단제는 값 비싼 미션오일 누유 수리비용을 좀 더 저렴하게 해줄 수 있는 제품이다. ::::: 미션오일 누유 현상 미션오일 누유 현상은 미션오일 팬에서 누수가 되는 현상을 이야기한다. 위 사진처럼 오일이 주르륵 흐르는 미션오일 누수는 어떻게 할 수 없지만 미세 오일 누수 현상 같은 경우는 케미컬로 해결이 가능하다. 미션오일 누수 현상은 미션오일 팬이 충격을 받아 흐르거나 혹은 오일 팬과 차체가 결합하는..

    제네시스 GV70 과연 GV80 SUV 과 어떻게 다른 모습으로 출시되나? 예상도

    :::: 해외매체에 공개된 제네시스 GV70 해외 매체인 KOAECA.RU에서 공개된 제네시스 GV70 예상도가 공개 되었다. 2020년 하반기에 출시 예정인 GV70 모델은 제네시스 GV80 출시 이후 선보이는 제네시스 두 번째 SUV 모델이 될것으로 예상된다. 이번에 공개된 제네시스 SUV GV70 모델의 렌더링 모델은 위망막을 기본으로 만들었으며 전체적인 디자인은 제네시스 GV80을 기반을하며 범퍼 하단은 제네시스 G70을 연상하게 한다. :::: 위장막과 비교한 제네시스 GV70 제네시스 G70 디자인에 가장 큰 특징은 전면의 헤드램프와 그릴의 크기가 상당히 크다는 점이다. 이런 디자인은 전체적으로 차량이 커보이는 느낌을 주고 있는데 위장막 사진만 본다면 흡사 시트로엥 DS7이 연상되는 디자인을 ..

    지옥에서 온 웨건 볼보 V60 크로스컨트리 시승기

    :::: 지옥에서 인기있는 볼보 웨건 V60 크로스컨트리 자동차 업계에서 한국 시장은 해치백에 무덤이라고 불리운다. 그리고 웨건은 지옥이라고 불리울 정도로 한국 시장에서는 해치백 모델과 웨건 모델의 선호도가 상당히 떨어지는 편입니다. 해외에서 그래도 괜찮은 인기를 보여주고 있는 현대자동차 i30 같은 경우는 국내에서는 인기가 그닥 없다. 또한 국내 웨건 모델인 현대자동차 i40 같은 경우는 최근 단종시켜버릴 정도로 국내에서 판매되는 웨건 모델은 극히 드물다. 물론 약간에 성공한 사례도 있다. BMW 3시리즈 투어링 같은 경우 320d 모델에 힘입어 국내 수입 차량을 빠르게 판매할 정도로 인기가 좋았다. 하지만 현재 신형 320d 차량의 투어링 모델은 한국시장에 들어오지 않고 있다. 이런 가운데 볼보 V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