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외매체에 공개된 제네시스 GV70

 

해외 매체인 KOAECA.RU에서 공개된 제네시스 GV70 예상도가 공개 되었다. 2020년 하반기에 출시 예정인 GV70 모델은 제네시스 GV80 출시 이후 선보이는 제네시스 두 번째 SUV 모델이 될것으로 예상된다. 이번에 공개된 제네시스 SUV GV70 모델의 렌더링 모델은 위망막을 기본으로 만들었으며 전체적인 디자인은 제네시스 GV80을 기반을하며 범퍼 하단은 제네시스 G70을 연상하게 한다.

 

 

 

 

:::: 위장막과 비교한 제네시스 GV70

 

제네시스 G70 디자인에 가장 큰 특징은 전면의 헤드램프와 그릴의 크기가 상당히 크다는 점이다. 이런 디자인은 전체적으로 차량이 커보이는 느낌을 주고 있는데 위장막 사진만 본다면 흡사 시트로엥 DS7이 연상되는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다. 제네시스 GV80 모델은 BMW X5, X6 / 벤츠 GLE를 겨냥하고 있지만 제네시스 GV70 모델은 BMW X3,X4 벤츠 GLC와 경쟁하는 모델로 보다 고급스럽고 파워풀한 성능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되는 모델이다.

 

 

 

 

:::: 날카로운 측면 디자인

 

제네시스 G70 디자인에 가장 독특한 부분은 바로 C필러 디자인이다. 보통 찾아볼 수 없는 새로운 C필러 디자인은 차량이 굉장히 날렵하게 느껴지며 후륜구동 기반의 차량으로 쿠페형 SUV로서 굉장히 세련된 디자인을 함께 볼 수 있다. 현대자동차에서 보다 새로운 쿠페형 SUV 디자인으로 이번 제네시스 SUV가 성공하면 현대자동차에서도 쿠페형 SUV를 만나볼 확률이 높아진다.

 

 

:::: 공격적인 리어 디자인

 

리어 디자인 역시 언듯보면 시트로엥 DS7을 많이 연상하게 하는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다. 제네시스 G70 테일램프 디자인은 쿼드램프가 두개로 나뉘어진듯하지만 실제로는 하나로 디자인되었다는 걸 볼 수가 있었다. 또한 듀얼 머플러는 세로형 5각형 머플러를 적용하여 새로운 느낌을 적용하고 있으며 범퍼 디자인 또한 공격적인 느낌으로 여러가지 스포츠 쿠페 SUV를 섞어놓은듯한 독특한 디자인을 보여줄 것으로 보여진다.

 

 

:::: 크로스오버 제네시스 G70

 

제네시스 SUV GV70 모델은 도심형 크로스오버 스타일링 SUV 모델로 후륜기반의 주행과 낮은 무게중심 차량으로 새로운 고성능 SUV 모델이 아닐까 예상된다. 파워트레인으로는 2.0 가솔린 터보 엔진을 기본으로 하며 3.3 가솔린 터보 엔진 / 2.5 가솔린 터보 엔진이 적용될것으로 예상되며 2020년 초에는 어느정도 윤곽이 나올것으로 예상되며 12월에 출시될 GV80 모델과 실내가 비슷할 것으로 예상된다.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