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01

반응형

    혼다 스포츠카 NSX - 아큐라 가성비 슈퍼카

    :::: 혼다 스포츠카 아큐라 NSX 혼다 스포츠카 NSX는 1990년에 출시되서 2005년까지 판매된 1세대 모델 이후 약 11년간 공백기를 깨고 출시된 2세대 모델이다. 혼다 NSX는 가성비 슈퍼카라고 불리우며 4륜 구동에 미드쉽 하이브리드로 전설로 불리던 1세대 NSX만큼 혁신적인 2세대 모델이다. :::: 혼다 NSX 제원 혼다 아큐라 NSX 제원은 3.5L 가솔린 트윈터보 엔진에 전기 모터를 적용하여 기본 출력 500마력 전기모터와 합산하는 출력은 573마력이라는 상당히 높은 출력을 보여주고 있으며 풀타임 4륜구동에 자동 DCT 9단 미션을 적용하고 있다. NSX의 외모는 슈퍼카에 가깝지만 가격은 2억 5천만원 수준으로 파나메라 터보S 가격정도면 구입할 수 있기 때문에 가성비 슈퍼카라는 별명을 ..

    벤츠 AMG GT 63S 4도어 쿠페 - 국내 출시 전 살펴보기 (가격은?)

    ::: 포르쉐 파나메라와 경쟁할 벤츠 AMG GT 4도어 메르세데스 벤츠의 기대작인 벤츠 AMG GT 4도어 63s를 도쿄 오토살롱에서 만나보았다. 아쉽게도 벤츠 AMG GT 63s는 외관만 살펴볼 수가 있었다. 하지만 포르쉐 파나메라와 경쟁하기 충분한 외모를 가지고 있었다. 2018년 9월에는 벤츠 AMG GT 4도어 쿠페의 엔트리모델 AMG GT 43를 공개하였다. ::: 강인한 인상을 가진 벤츠 4도어 쿠페 메르세데스 벤츠 AMG GT 63s 4도어 쿠페는 신형 CLS보다 더욱 인상이 강하다. 전면의 그릴은 백 상아리의 코를 연상하게 하고 차량의 전폭은 CLS를 좀 더 눌러 놓은 듯한 느낌을 주고 있다. 또한 카본과 크롬을 적절하게 잘 조합하여 고급스러움을 더욱 강조 하였다. ::: AMG의 독자 ..

    2019 토쿄 오토살롱 -도요타 (코펜, 센추리, 수프라, 렉서스 LC)

    :::: 2019 토쿄 오토살롱에서 만난 도요타 가주 레이싱 도요타의 고성능 모델이라고 하면 GR 브랜드가 먼저 떠오른다. 현대자동차 N이나 BMW M 그리고 벤츠 AMG와 같은 계열로 보면 되지만 GR은 조금 다른 의미를 가지고 있다. 다른 브랜드들의 N / M / AMG는 고성능을 위한 브랜드라면 GR은 토요타 가주 레이싱의 약자로 국내에는 해당하는 이야기는 아니지만 모터스포츠에서의 활약상은 실제 자동차 판매와 이어지는 해외 시장에서 도요타는 모터스포츠 사업에도 굉장히 적극적이다. 현재 도요타 회장인 도요타 아키오는 2007년 직접 뉘르부르크링 24시 내구레이스에서 가명을 사용해서 직접 참가하면서 GR 브랜드의 시작을 알렸다. 국내에서는 사실 GR 브랜드를 찾아볼 수가 없다. 때문에 GR이라는 브랜드..

    파주 헤이리마을 중국집 맛집 최고야 손 해물 짬뽕집

    :::: 파주헤이리 맛집 중 헤이리 중국집을 찾는다면 이 곳 연인들과 가족 단위로 많이 찾는 파주에 위치한 헤이리 마을은 이제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하다. 물론 오늘 소개할 헤이리 중국집 최고야손해물짬뽕 또한 헤이리마을 맛집으로 항상 사람들이 붐비는 곳이다. 하지만 이 곳은 주말에는 맛 볼 수 없는 평일 특수 메뉴가 있어 찾아왔다. :::: 파주헤이리 맛집 - 최고야손해물짬뽕 헤이리 짬뽕집 중 가장 유명한 곳인 이 곳은 메뉴판에 조금 비싸 보이는 짬뽕이 있다. 1만 1천원이라는 가격에 이름은 육해공해물짬뽕으로 특이하게 공휴일과 주말에는 주문 자체가 안되는 메뉴로 평일에 가야 이 메뉴를 만나 볼 수 있는 그런 곳이다. 개인적으로 헤이리 중국집이지만 짜장면은 그저 그렇고 짬뽕과 탕수육이 유독 맛있는..

    캐딜락 CTS-V 시승기 - BMW M5 & 벤츠 E63 AMG를 넘어설 수 있을까?

    ::: 세단의 끝판왕 - 캐딜락 CTS-V 시승기 E 세그먼트는 보통 BMW 5시리즈, 벤츠 E클래스, 아우디 A6와 같은 본격적인 프리미엄 세단으로 들어가는 세그먼트이다. 그만큼 가격 또한 높게 측정되어있고 편안하게 타려고 하는 차량이다. 그런 E 세그먼트의 고성능 세단 CTS-V는 어떤 맛일까? 사실 편안함과 고성능을 함께 가져가기란 쉽지 않다. 하지만 이런 두 가지 토끼를 다 잡고 싶어하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있어 프리미엄 고성능 세단들의 판매량이 점차적으로 늘고 있는데 예로 파나메라, BMW M5, 벤츠 E63의 판매량이 늘어나는 것만 보고도 알 수 있다. 이러한 프리미엄 고성능 세단들의 판매량이 많아지면서 자연스럽게 캐딜락 CTS-V에도 눈이 갈 수밖에 없다. ::: 너라면 사겠냐?? 6,200c..

    퓨어스타 어플리케이터 - 자동차 왁스 바르는법

    :::: 퓨어스타 어플리케이터 퓨어스타 어플리케이터는 자동차 디테일링&세차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한번쯤 사용해봤을 제품이다. 자동차 왁스를 바를 때 사용하는 왁스 어플리케이터로 특히나 퓨어스타 제품은 디테일링 전문 타월을 제작하는 업체로 해외 10여 개국에 수출을 하는 브랜드로 신형 제품을 출시 하였다. :::: 자동차 왁스 어떤걸 선택해야할까? 자동차 왁스로 어떤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을까?? 자동차 왁스 종류는 상당히 많다. 보통적으로 하드 타입의 왁스와 액체로 이루어진 퀵 디테일러로 나뉘고 있으며 하드 왁스는 시공은 어렵지만 액체성 퀵 디테일러보다는 지속력이 강하다. 반명에 액체로 이루어진 퀵 디테일러는 쉽게 시공할 수 있지만 지속력이 고체 왁스보다 짧은 단점이 있다. :::: 자동차 왁스 ..

    시트로엥 DS7 크로스백 런칭 (가격, 제원)

    ::: 프랑스 럭셔리 SUV 시트로엥 DS7 런칭 프랑스에서 돋보이는 자동차 브랜드가 있다면 바로 씨트로엥이다. 프랑스 대통령은 어떤 자동차를 탈까? 한국 대통령은 벤츠 마이바흐 S클래스와 현대 EQ900을 탄다고 알려져 있는데 프랑스 대통령 마크롱은 취임식에서 씨트로엥 DS7을 타고 나타났다. 대통령 차량으로 세단이 아닌 SUV로 차량을 타는건 굉장히 드문일인데 프랑스 대통령은 꾸준하게 씨트로엥 DS브랜드를 사용하였다. 현 프랑스 대통령 마크롱은 DS7을 이전 프랑스 대통령 올랑드는 DS5를 의전차로 사용할 정도로 프랑스에서는 자부심이 강한 차량이다. ::: 국내 상륙한 씨트로엥 DS7 크로스백 DS 브랜드의 플래그쉽 SUV 모델인 DS7 크로스백은 씨트로엥의 고급화 브랜드 DS의 최고의 모델이다. 2..

    렉스턴 스포츠 칸 시승기 (쌍용자동차 롱바디,캠핑카, 적재함)

    :::: 렉스턴 스포츠 롱바디로 돌아온 KHAN 렉스턴 스포츠가 롱바디 모델로 칸이라는 이름으로 돌아왔다. KHAN (칸)이라는 이름은 몽골 제국 군주에게 붙는 칸을 의미하며 징기스 칸과 같이 호칭이라고 보면 된다. 역사상 가장 넓은 영토를 차지한 몽골 제국처럼 강인한 이름을 선사하면서 짐 칸(?)이라는 느낌도 함께 주고 있어 멋있으면서도 조금은 재미있는 이름으로 쌍용차 칸은 탄생하였다. :::: 렉스턴 스포츠 시승기 - 더 넓은 크기로 더 무거운 적재할 수 있는 차량으로 이번 렉스턴 스포츠 칸은 두 가지 모델로 출시가 되었다. 바로 렉스턴 스포츠 칸 적재함의 크기는 똑같지만 최대 적재량이 다른 모델인데 다이내믹 5링크 서스펜션을 적용한 모델과 파워 리프 서스펜션을 적용한 모델로 나뉘어진다. 다이나믹 5..

    휘발류 연료첨가제에는 여러 종류가 있다?? (가솔린 옥탄 부스터/플러스)

    ::: 세상에 너무나 많은 연료 첨가제 제품들이 있다. 인터넷을 검색해보면 너무나 다양한 연료 첨가제가 있어 어떤 제품이 좋고 어떤 제품이 내 차량에 잘 맞는지에 대해서 고민이 될 때가 많다. 특히나 낯익은 브랜드도 있지만 처음 보는 브랜드도 굉장히 많다. 때문에 소중한 내 차량에 넣어도 될지? 문제는 없을지 고민에 또 고민하게 된다. ::: 지금부터 중요 - 합법적으로 신고되고 검새된 제품인지 확인하자 환경부 산하 교통환경연구소 홈페이지 >>확인 ::: 바이크 제품에는 바이크 전용 제품을 넣어야한다. 휘발류 연료첨가제를 주로 구입하는 사람들 중에서는 모터바이크에 넣기 위하여 구입하는 사람들도 많이 있다. 하지만 국내에서 판매되는 224종의 휘발류 연료첨가제 제품 중 단 2가지 제품만 모터 바이크 전용 ..

    도쿄 오토살롱에서 미리 본 2019 벤츠 A클래스 풀체인지 A200 출시 어떻게 될까?

    :::: 2019 벤츠 A 클래스 어떻게 나올까? 2019 도쿄 오토살롱 벤츠 부스에서는 유일하게 유채색 컬러의 차량 한 대가 많은 이들의 발걸음을 잡았다. 바로 벤츠 A클래스로 벤츠 A클래스 풀체인지 신 모델을 직접 타볼 수 있게 구성되어 많은 이들이 관심을 갖는 차량 중 한대 였다. 한국에 벤츠 A클래스 풀체인지 출시 전 도쿄 오토살롱에서 먼저 살펴봤다. :::: 국내 벤츠 A200 2019 모델만 나올까? 현재 국내 판매되고 있는 벤츠 A클래스는 A200 모델로 1,595cc의 가솔린 엔진에 싱글 터보를 얻어 최고출력 156마력 최대토크 25.5kg.m으로 자동 DCT 7단 자동 변속기를 탑재한 모델만 판매하고 있다. 이번 벤츠 A클래스 풀체인지 모델에는 유럽 기준 A200 모델과 A180d 모델 ..

    도요타 수프라 실제로 보면 어떨까?? -2019 도쿄 오토살롱 토요타 편

    ::: 명차에 귀환 2019 도요타 수프라 실제로 만나다. 이번 2018 도쿄 오토살롱을 통하여 도요타 수프라를 만나볼 수 있었다. 사실 이전 위장막으로 그 존재를 알렸던 도요타 수프라는 2019 도쿄 오토살롱에 도요타 브랜드가 아닌 도요타 모터스포츠 사업부인 가주 레이싱 (GR) 브랜드로 공개를 했다. 이번 2019 도요타 수프라는 코드네임 A90의 이름으로 선보였고 GR 수프라 슈퍼GT 컨셉과 함께 공개되 많은 사람들이 실물을 직접보려 인산인해를 이루었다. ::: 명차에 귀환 2019 도요타 수프라 실제로 만나다. 아쉽게도 2019 도쿄 오토살롱에서는 위장막 스티커가 붙여있는 상태에서 공개가 되었다. 사실 이날은 수프라의 완전 공개가 아닌 GR 가주 레이싱의 새로운 컨셉카인 GR 수프라 슈퍼GT 컨셉..

    SM6 프라임 연비 시승기

    ::: 보다 저렴하게 만날 수 있는 SM6 프라임 르노삼성의 SM6가 프라임이라는 이름을 가지고 돌아왔다. Prime(프라임)의 사전적 용어는 기본적인 혹은 뛰어난, 최고의 이라는 뜻으로 SM6가 내놓은 프라임은 과언 어떤 의미로 사용되었을까? 르노삼성 SM6 프라임은 패밀리 세단에 최적화된 파워트레인을 탑재하여 최적의 가격 경쟁력을 가지고 돌아왔다. SM6 프라임 PE 기본 모델은 2,268만 원부터 시작하며 SE 모데은 2,498만원으로 판매가 가능하며 추가 옵션 (컬러 계기판, LED 패키지< 18인치 휠)을 모두 추가 시 2,617만원으로 2천만원 중반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SM6이다. ::: 파워트레인은? 르노삼성 SM6 프라임은 차분한 승차감과 뛰어난 효율을 구현하는 신규 파워트레인이 적용..

    미세먼지 막아주는 에어필터를 장착한 에어리넘 마스크

    ::: 날이 갈수록 심해지는 미세먼지를 해결 할 수 없을까? 겨울인데도 불구하고 미세먼지로 인하여 외출이 어려울 지경이 되었다. 이제는 마스크가 선택이 아니라 필수이지만 요즘 미세먼지 잡겠다는 공기청정기에도 헤파필터와 같은 최첨단 기능이 들어가는데 달랑 면 한 장으로 미세먼지를 막을 수 있을까? 큰 먼지는 잡을 수 있겠지만 초 미세먼지는 절대 막지 못한다. 이렇게 제대로된 미세먼지 마스크가 없는 지금 에어리넘 마스크가 두번째 버전으로 출시되었다. ::: 대기오염 이제는 그냥 넘어갈 수 없다. 세계 보건기구 WHO에 따르면 매 해 대기오염으로 인한 전 세계 사망자는 600만명이 넘는다고 한다. 급격한 도시화와 산업화로 인한 공기 관련 질병은 점차적으로 늘어나고 있으며 전세계 수억명은 호흡기 질환 및 알레르..

    디젤 겨울철 차량 관리법 - 연료첨가제+결빙방지제 추천 / 자동차 시동이 안 걸릴 때 사용방법

    :::: 디젤 겨울철 차량 관리법 어떻게 신경 써야 할까??? 디젤 엔진은 겨울철에 좀 더 신경을 써야 한다. 특히나 겨울철 디젤 엔진 관리로 빠지지 않는 부분이 바로 예열과 후열인데 디젤 엔진은 가솔린 엔진과 다르게 점화 플러그가 없고 예열 플러그로 높은 압력을 사용하여 열을 발생시켜 폭발하는 방식으로 겨울철의 차가운 공기에 보다 취약하다. 하지만 요즘 출시되는 디젤 차량들은 기술의 발전으로 이러한 예열 시간을 최소화 시켜주기 때문에 예전 처럼 길에 예열할 필요가 없고 짧은 시간만 예열해도 된다. :::: 겨울철 디젤 차량 관리법 - 연료에 얼어 붙는다고? 겨울철에는 디젤 연료에 각별히 신경 써야 한다. 도심에서는 큰 문제 없이 시동이 걸리다가 추운 산간지방에 있는 스키장에 가서 다음날 아침 시동이 안..

    제주도 아침식사 맛집 미풍 해장국 서귀포 직영점

    ::: 서귀포 아침 식사 뭘 먹어야 할까? 관광지로 찾은 서귀포가 아닌 비지니스로 찾은 서귀포 아침은 항상 고민이였다. 특히나 관광지에 특성에 맞춰 아침 일찍 하는 서귀포 아침 맛집이 별로 없기 때문에 대부분 아침식사는 호텔 조식이 일반적이여다. 하지만 이번 일정은 전 날 과음으로 인하여 호텔 조식이 아닌 따뜻한 국물이 땡기는 그런 쌀쌀한 아침이였다. 오늘 소개할 서귀포 아침맛집은 제주 미풍 해장국이다. 미풍 해장국은 이제 제주도에서만 만나보지 않고 내륙에서도 만나볼 수 있는데 그래도 제주도 미풍 해장국은 이전에도 왔지만 실패할일이 없는 그런 곳이다. ::: 서귀포 아침맛집 제주 미풍 해장국 서귀포에서 만난 미풍 해장국의 반찬은 생각보다 간단했다. 두 가지 김치와 마늘 그리고 고추 특이하게 빨간 동치미 ..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시승기 - 힙합 셀럽들의 마음을 사로 잡은 케딜락 에스컬래이드

    ::: 미국 힙합 가수들은 왜 캐딜락 에스컬레이드를 사랑할까?? 한국에서도 힙합이라는 장르가 유행하면서 한국의 힙합 문화 뿐만 아니라 오리지날 미국 힙합에 관심을 보이기 시작했다. 자동차 이야기를 하다 시작부터 왜 음악 이야기를 하냐고 할 수 있는데 유독 미국 힙합 음악의 가사에는 캐딜락이 많이 나온다. 특히나 미국 힙합의 거장 스눕 독 같은 경우에 캐딜락을 언급하는 가사들이 유독 많은데 궁금하면 대표적인 PIMP를 들어보면 나온다. 이렇게 미국인들에게 특히나 힙합 가수들에게 캐딜락이라는 브랜드는 아메리칸 드림의 상징으로 미국에서는 성공한 사람들이 타는 차로 인식되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또한 캐딜락의 고 배기량의 매력과 화려함은 SWAG (스웨그)를 가장 표현하기 좋은 자동차가 아닌가 싶다. 때문에 자..

    소니 A7M3 카메라 외장 플래시 고독스tt685 스트로브

    ::: 소니 카메라 소니 A7m3 외장 스트로브 요즘 많이 사용하고 있는 소니 카메라는 악세사리가 조금은 부족하다. 특히나 외장 플래시를 소니 정품으로 구입하려면 상당히 높은 금액을 지불해야하기 때문에 고민이 많다 때문에 소니A7m3와 같은 카메라 스트로브를 선택하는건 더욱 어렵다. ::: 소니 A7m3 외장 스트로브 대안 고독스 TT685s 소니 카메라에 대응하는 고독스 TT685s는 소니 정품 카메라 플래시에 비하여 상당히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외장 플래시 제품이다. 소니 정품 카메라 스트로브 제품이 45만원 정도의 가격에 비하여 10만원 중반대에 구입할 수 있는 고독스 TT685s는 상당히 괜찮은 대한이다. 캐논 제품은 TT685c / 니콘 제품은 TT685n으로 표기 되어 있다. 고독스..

    가솔린 / 디젤 엔진코팅제 - 하도 튜닝 엔진오일 첨가제

    :::: 단순히 엔진만 코팅하는 제품이 아니다. 시중에 나와있는 자동차 엔진오일 코팅제 제품들은 보통적으로 크게 3 가지 성분을 가지고 있다. 첫 번째는 엔진오일 코팅제 제품의 내용물이 까맣색이라면 이황화몰리브덴 (MOS2) 성분이 주를 이루는데 이황화몰리브덴은 천영 광물에서 추출하는데 열과 압력에 견딜 수 있는 내구성을 가지고 있는 성분이며 두 번째는 세라믹 성분이다. 세라믹은 쉽게 이야기하면 도자기를 예로 들 수 있는데 흙이 고열을 받으면 단단한 도자기가 만들어지듯 엔진 내부에 고열에 강하며 엔진 표면을 코팅하는 효과가 있다. 세 번째는 풀러렌 성분인데 1996년 노벨 화학상을 수상한 물질이며 강철보다 10배 단단한 나노 베어링 물질로 엔진오일 코팅제로 사용하는 경우에는 엔진 마모 방지의 성분을 주로..

    정읍 보안식당 - 비빔쫄면으로 백종원 3대천왕 출연 맛집

    :::백종원 3대천왕에 출연한 비빔쫄면집 사실 정읍 맛집을 검색하면서 백종원 3대천왕은 물론 다양한 TV 프로그램에 출연한 정읍에 맛있는 집을 검색해봤다. 근처에 유명한 집들은 이미 줄이 길게 서 있어 식사를 하려면 1시간 이상 웨이팅을 해야하는 상황이였다. 그러던 중 마지막으로 찾았던 정읍 보안식당은 다행이 2시가 넘어 줄이 없어 식사를 할 수 있었다. :::정읍에서도 인정한 비빔쫄면 맛집 정읍 시장이 인정한 정읍 맛집이면서 백종원 3대천왕에도 출연한 보안식당은 정읍 사람이라면 누구나 알고 정읍을 두어번 왔던 사람들도 한번쯤은 맛보고 가는 곳이라고 한다. 1층에 낮은 천장을 가지고 오래되었지만 깔끔한 느낌은 정겹기도 하고 왠지모를 맛집 포스에 기대가 되었다. :::생활의 달인도 나왔네?? 정읍 보안식당..

    벨로스터N 시승기 - DCT(오토)가 출시 되면 정말 많이 팔리겠어

    ::: 벨로스터N 시승기 - 드디어 나온 녀석 현대자동차에서 드디어 고성능 모델이 출시 되었다. 현대자동차에서는 90년대 티뷰론으로 렐리에 도전하였다. 참패를 하였고 이후 2008년에 첫 후륜 구동 스포츠카 제네시스 쿠페로 본격적인 고성능 모델을 만들기 준비 했다. 이후 2012년부터 시작된 WRC의 도전을 시작하며 2014년 고성능 센터 건립으로 고성능 모델을 개발하였다. 다소 아쉬운건 현대자동차의 첫 번째 고성능 모델인 i30N 모델은 만나볼 수가 없는 것이다. 한국 브랜드이지만 한국에 판매를 안하는 고성능 모델 i30N은 현대자동차 노조의 반발로 국내 역수입이 무산되어 들어올 수 없으며 북미와 한국 시장을 위하여 출시한 벨로스터N이 그 아쉬움을 달래준다. ::: 벨로스터N 시승기 - 엔진 제원 현대..

    제네시스 G80 스포츠 디자인 셀렉션 3.3 연비 시승기

    :::: 제네시스 G80 스포츠 3.3터보까지 필요 없는 사람들을 위한 스포츠 디자인 셀렉션 제네시스 G80은 보다 젊은 고객들을 위하여 제네시스 G80 스포츠 모델을 출시하였다. 3.3 터보 엔진을 적용하여 6,764만 원에 판매를 하고 있지만 굳이 달리지는 않지만 외형이 이뻐서라면 제네시스 G80 3.3 모델에 옵션인 스포츠 디자인 셀렉션을 선택하면 가장 저렴한 4,899만 원의 럭셔리 모델에 226만원을 추가한 5,125만 원으로 1,639만 원이나 저렴한 금액으로 제네시스 G80 스포츠 모델의 디자인을 적용할 수가 있다. :::: 제네시스 G80 연비가 걱정된다면? 제네시스 G80 3.3 자연흡기 / 3.8 자연흡기 / 2.2 디젤 엔진을 가지고 있으며 제네시스 G80 스포츠에만 3.3 터보 엔진..

    2019 제네시스 G80 3.3 스포츠 디자인 셀렉션 시승기 (제원, 가격표, 단점)

    :::2019제네시스 G80 스포츠 디자인 셀렉션 제네시스 G80 시승기를 주로 보는 사람들은 40대~60대의 사회적 지휘가 있는 분들 혹은 아버지 차를 구입하시는데 어떤가.. 라고 확인하는 30대의 아들들아 아닐까 싶다. 물론 30대 중반인 필자도 이런 차량을 타면 조금 부담 스러운 부분이 있다. 특히나 나이 대에 안 맞는 대형 세단은 타고 다니면 꼭 아버지 차를 훔쳐타고 나온 아들 같은 느낌이 강하기 때문이다. 사업을 하는 30대 중반에게는 제네시스라는 브랜드가 어울리지 않을까? 제네시스 G70은 차분한 느낌이 없고 제네시스 G80 스포츠는 뭔가 조금 과하다면 오늘 제네시스 G80 스포츠 룩(Lock)인 스포츠 디자인 셀렉션은 어떨까? :::2019제네시스 G80 시승기 - 제네시스 G80 제원 제네..

    GRN 초록이 분홍이 솔직 후기 - 2주 단기간 다이어트로 부작용과 먹는법은?

    ::: 2주 다이어트 후기를 위하여 샀지만... 많은 사람들이 궁금한건 분홍이 초록이 솔직하게 살이 빠질까이다. 먼저 결론만 이야기하면 단기간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에게는 괜찮은 제품이다. 그 이유 중 하나는 초록이 같은 경우 먹으면서 배변활동이 굉장히 좋아지고 생각보다 먹으면서 식욕이 올라가지 않아서 실제 예전 4주간 다이어트를 하면서 10kg 정도 감량까지 해봤다. 물론 GRN 초록이만 먹고 먹고 싶은거 다 먹고 단기간 다이어트 한 것이 아니라 운동과 병행을 무조건 해야한다. ::: 살 빼는 약이 아니다 건강기능 식품이다. 먹고 싶은거 다 먹고 약만 먹고 살빠지면 얼마나 좋을까? 분홍이 초록이 후기를 보면 배변활동이 원활하면서 일시적으로 몸무게가 줄었다며 만족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 제품을 지속적으로 ..

    현대자동차 펠리세이드 LPG를 기다리는 싼타페 로턴 2.0 가솔린

    ::: 펠리세이드의 인기가 심상치 않다. 2018년 11월 29일 LA 국제 모터쇼에서 처음 공개된 현대 펠리세이드는 2018년 가장 관심을 많이 받은 차종이 아닐까 싶다. 이번 현대자동차 펠리세이드는 2.2L 디젤 엔진과 3.8L 가솔린 엔진을 선보이면서 실 구매자들은 많은 고민에 빠지게 되었다. 그 고민은 5m에 가까운 커다란 크기의 차량을 연비가 좋지만 힘이 부족해 보이는 2.2리터 디젤을 구입할지 아니면 연비가 나빠 보이지만 힘이 넘치는 3.8L 가솔린 엔진을 구입할지 고민에 빠지게 된다. ::: 조금만 기다려보면 펠리세이드 LPG가 나온다고?? 현대자동차 정식으로 펠리세이드 LPG 차량에 대한 출시 계획은 아직 없다. 하지만 친환경 연료튜닝 전문기업 로턴에서 현대자동차 펠리세이드 SUV LPG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