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날이 갈수록 심해지는 미세먼지를 해결 할 수 없을까?

 

겨울인데도 불구하고 미세먼지로 인하여 외출이 어려울 지경이 되었다. 이제는 마스크가 선택이 아니라 필수이지만 요즘 미세먼지 잡겠다는 공기청정기에도 헤파필터와 같은 최첨단 기능이 들어가는데 달랑 면 한 장으로 미세먼지를 막을 수 있을까?

큰 먼지는 잡을 수 있겠지만 초 미세먼지는 절대 막지 못한다. 이렇게 제대로된 미세먼지 마스크가 없는 지금 에어리넘 마스크가 두번째 버전으로 출시되었다.

 

 

 

::: 대기오염 이제는 그냥 넘어갈 수 없다.

 

세계 보건기구 WHO에 따르면 매 해 대기오염으로 인한 전 세계 사망자는 600만명이 넘는다고 한다. 급격한 도시화와 산업화로 인한 공기 관련 질병은 점차적으로 늘어나고 있으며 전세계 수억명은 호흡기 질환 및 알레르기 증상으로 고통 받고 있기 때문에 마스크는 필수가 되었다.

 

 

::: 에어리넘 마스크 미세먼지 마스크로 어떨까?

 

에어리넘 제품은 패션과 기능성을 동시에 잡은 제품으로 세가지 컬러의 라인과 네 가지 사이즈로 사용자 선택을 넓혀주었다. 또한 폴리진 안티 박테리아 처리와 함께 더 부드러워진 소재 그리고 클릭 인 시스템으로 밸브의 차력 향상과 더 부드럽고 얇다진 3D 메모리 노즈폼 등 기존 에어리넘 마스크보다 한 단계 진화된 미세먼지 에어필터 마스크 두번 째 버젼으로 찾아왔다.

 

 

::: 기존 마스크와 어떻게 다를까??

 

기존 패션 마스크는 단순히 귀에 걸 수 있는 구조로 안 쪽이 면 혹은 이와 비슷한 재질로 구성되어 있지만 에어리넘 마스크는 에어필터 마스크 제품으로 안쪽에 먼지를 걸러주는 필터가 따로 존재 한다.

 

 

에어리넘 마스크는 미세먼지 마스크로 총 5중 레이어 필터 기술을 사용하며 PM 10 계열의 큰 먼지는 물론 PM 2.5의 초소형 미세먼지까지 잡아주기 때문에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값 비싼 공기청정기와 비슷한 구조로 오염된 공기를 정화해서 맑은 공기를 내보내는 공기청정기와 같이 외부에 공기를 흡입 바로 직전에 걸러주기 때문에 보다 안전하다.

 

 

에어리넘 마스크 필터는 100시간 정도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꽤나 매력적이며 필터 가격은 커피 한잔 가격이기 때문에 한 달에 커피 한 잔 정도 가격만 투자한다면 외출 할 때에도 보다 맑은 공기로 호흡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에어리넘 에어필터의 멀티 레어이 필터 기술은 세계에서 최첨단 필터 연구소 중 하나 인 스웨덴의 Camfil R&D 센터에서 테스트가 완료 되었다.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바로 3D 메모리 노즈폼이다. 일반적인 마스크를 사용하면 턱이나 콧등 사이로 외부 공기가 유입되는데

이러한 공기까지 막기 위하여 3D 메모리 노즈폼을 사용하여 외부 공기 차단에 신경 썼고 필터에 부탁된 일체형 밸브 소켓과 실리콘 디스크는 내구성이나 기능면에서 좀 더 향샹되었다. 또한 안쪽 섬유는 움직임이 줄어 더 부드럽고 얇아져 착용성이 좋다.

 



 

 

미세먼지 마스크 추천 제품인 에어리넘 V2 제품은 착용감이 향상된 점을 강조하는데 기존 버젼에 없던 헤드 스크랩은 조정이 가능해져 보다 사용시 더욱 편해졌고 머리에 딱 맞출 수 있어 운동 중 사용에도 문제 없다. 스트랩의 흘러내림 방지와 고정을 용이하게 도와주는 내부 실리콘 처리 기술이 적용되었으며 후프와 헤드 스트랩을 손 쉽게 연결해준다.

 

 

실제로 사용해보면 똑같은 수치에 미세먼지 농도에 외부에서 1시간을 서 있을 때 체감 느낌은 확실히 다르다. 에어리넘 제품은 왠만한 산업용 방진 마스크 보다 효과가 좋으며 면 한장으로 구성된 패션 마스크와 비교할 제품은 아니다. 그렇다고 착용하고 외부로 돌아다니기에 어색하거나 이상해보이는 디자인은 더욱 아니기 때문에 남들 시선이 별로인 사람들에게 좋을 제품이다.

 

 

또한 전용 파우치가 있기 때문에 마스크를 가방에서 굴러다니지 않게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에어리넘 2.0 에어필터 마스크는 요즘 같이 미세먼지가 많고 앞으로 돌아올 봄에 경험할 황사를 대비하여 미세먼지 마스크 추천 제품으로 괜찮은 제품이다. 

 



위로가기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