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니 카메라 소니 A7m3 외장 스트로브

 

요즘 많이 사용하고 있는 소니 카메라는 악세사리가 조금은 부족하다. 특히나 외장 플래시를 소니 정품으로 구입하려면 상당히 높은 금액을 지불해야하기 때문에 고민이 많다 때문에 소니A7m3와 같은 카메라 스트로브를 선택하는건 더욱 어렵다.

 

 

::: 소니 A7m3 외장 스트로브 대안 고독스 TT685s

 

소니 카메라에 대응하는 고독스 TT685s는 소니 정품 카메라 플래시에 비하여 상당히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외장 플래시 제품이다. 소니 정품 카메라 스트로브 제품이 45만원 정도의 가격에 비하여 10만원 중반대에 구입할 수 있는 고독스 TT685s는 상당히 괜찮은 대한이다. 캐논 제품은 TT685c / 니콘 제품은 TT685n으로 표기 되어 있다.

 

 

고독스 TT685에는 스트로브 파우치가 동봉되어 있고 카메라 스트로브를 세울 수 있는 거치대까지 포함되어 있다.

 

 

 

::: 조금 크지 않을까?

 

소니 정품 스트로브 보다 조금 클 수 있어 미러리스 소니 카메라에 균형이 살짝 깨지긴 한다. 하지만 항시 장착하고 다니는거도 아니기 때문에 떨어뜨리지 않는다면 크게 중요하지 않다.

 

 

::: 고독스 TT685 제원은?

 

고독스 TT685 외장 플래시는 GN 고속동조를 지원하는 제품으로 풀광량에서 최대 230회 발광을 지원하며 2.6초의 빠른 재충전 속도를 가지고 있다. 또한 2.4G 무선 동조 시스템은 1/8000 고속동조 및 자동 광량 조절인 TTL 기능으로 20~200mm 줌 기능까지 지원이 가능하다.

 

 

 

 

::: 카메라 플래쉬 TT685

 

재 충전 속도는 0.1초에서 2.6초까지 빠르게 충전되고 AF 보조광 그리고 3 Step 노출 보정과 대형 LCD 화면을 지원하고 있으며 외장 스트로브의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를 지원 한다. 또한 TTL / HSS 고속동조 지언이 가능하기 때문에 TTL 자동 플래쉬, HSS 고속동조, 선막동조, 후막동조, 메뉴얼 플래시 기능 등 다양한 기능으로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틸트 스위블 플래시 헤드로 직관적이고 빠르게 조작이 가능하며 상하 90도 좌우 360도 회전이 가능해 상당히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고독스 카메라 플래쉬는 알카라인 AA 베터리 4개를 사용하여 완충 시 최대 광량에서 230회 발광이 가능하며 PB960 외장 베터리를 연결할 수 있으며 X1 무선 동조기와 호완이 가능하다.

 

 

고독스 카메라 플래시는AV 패널은 상당히 간단하고 직관적으로 구성되어 있어 22단계의 광량 조절로 1/1 ~ 1/128이 지원가능하며 휠 다이얼 버튼으로 빠르게 조절이 가능하며 플래스 노출 보정, 고속동조, 선막 동조, 후막 동조, 수동 플래쉬, 멀티 플래쉬, 펑션 커스텀 기능까지 완벽하게 지원되고 있다.

 

소니 호완 외장 스트로브 제품 중 가성비가 가장 뛰어난 제품 중 하나이다.

 

 

위로가기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