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26 12:29

::::: 바다가 인접한 보령에 숨은 맛집

보령은 대천 앞 바다가 위치한 곳으로 바닷가가 가까운 곳이지만 우연한 기회에 찾은 보령의 로컬맛집은 특이하게 곱창 전물 맛집이였다. 이 곳은 보령 맛집으로 로컬 맛집으로 유명한 곳으로 TV에서 종종 소개되면서 멀리서도 이 곳에 막창 전골을 맛보기 위해서 찾아보는 사람들이 많은 곳이였다.

 

보령 맛집 명복식당은 곱창 전골 전문이지만 갑오징어와 불고기 그리고 닭다리도 판매하는 곳이다. 이 곳은 KBS /SBS 등 다양한 방송에서도 출연할 정도로 꽤 맛이 괜찮기로 소문난 곳이며 외지인들이 방문해도 맛있기로 나름 소문난 곳으로 꽤 괜찮은 가성비를 가지고 있다. 다만 최소 30분전에 미리 예약을 해야 음식이 준비되기 때문에 사전에 전화로 예약을 해야한다.

 

 

평일에 방문해서 그런지 나름 한산한 편이였다. 하지만 주말에는 꽤 많은 사람으로 기다려야할 수도 있는데 영업시간은 11시 30분부터 저녁 8시까지 영업을 하며 브레이크 타임은 15시~17시 2시간이 적용된다. 하지만 주말과 공휴일은 많은 인원탓으로 브레이크 타임이 따로 없으며 이 곳은 월요일에 쉬기 때문에 피해서 방문하는 것이 좋다.

이 곳 보령 맛집 명복식당은 막창 전골이 메인 메뉴이며 곱창구이와 닭볶음탕 등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다. 전체적으로 국내산 원재료가 많은 편이며 이 곳 메인 메뉴는 국내산이기에 안심하고 맛볼 수 있다. 볶음밥이나 우동 볶음 같은 메뉴가 있지만 곁들일 수 있는 서브 메뉴가 없는 것은 아쉽다.

 

20년 전통의 지극 정성 장인의 솟만인 명복식당의 숨겨진 막창전골 맛은 어떨까??

밑 반찬은 그렇게 특별한 느낌은 아니였다. 하지만 하나 하나 맛을 보면 집 반찬 같은 느낌으로 아주 자극적이지 않으며 보령 맛집다운 신선한 재료와 야채들이 꽤 인상적이였다. 전골이 나오는 시간이 있기 때문에 밥과 반찬으로도 벌써 배가 찰 정도로 괜찮은 맛을 보여준다.

 

보령 명복식당의 막창전골은 굉장히 놀라웠다. 보령이 아닌 서울 시내에서도 충분히 맛볼 수 있는 음식이지만 성인 4명이서 中짜리 메뉴 38,000원을 시켜놓고 이렇게 양이 많아도 될까? 할 정도로 야채보다 곱창, 대창이 굉장히 많이 볼 수가 있으며 국자로 뜨기만 하면 곱창이 2~3개가 올라올 정도로 괜찮았다. 특히나 국물 맛은 아주 자극적인 느낌이 아니라 더욱 만족스럽다.

 

이번 여름 보령으로 여행을 떠나본다면 숨겨진 막창전골 맛집인 보령 명복식당을 찾아보면 어떨까??

 

 

국내산 100% 피톤치드 차량용 디퓨져 7ml : 케미컬 사이트

자동차 방향제, 신차/새차 출고 선물

smartstore.naver.com

 

숲에서 숙취해소제 드린킹 (남성용) 2포 x10ea 1BOX -노루궁댕이 버섯 + 야관문 + 헛개나무 : 케미컬 �

노루궁댕이 버섯 + 야관문 + 헛개나무

smartstore.naver.com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