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26 14:29

 

:::: 춘천시민도 인정하는 원조 닭갈비

춘천에는 너무나 많은 닭갈비 전문점이 있다. 여기가 진짜다 저기가 진짜다고 이야기하며 간판엔 원조라는 단어는 너무 많아 어디가 진짜인지 확인도 어렵다. 굳히 진짜 춘천 원조 닭갈비라고 하면 이 곳이 아닐까? 다양한 TV는 물론 알뜰신잡에서 황교환 교수까지도 극찬한 이 곳이 말이다.

 

춘천에는 꽤 유명한 숯불 닭불고기 집이 있다. 사실 맛은 거기서 거기라고 할 수 있지만 정말 맛집은 쉽게 타버리는 닭불고기가 은은하게 익을 수 있는 숯불에서 판가름이 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원조 춘천 닭불고기 집은 1인분에 11,000원 정도로 나름 비싼 금액은 아니다 다만 점심시간에는 사람이 너무 몰려 꽤 기다려야할 수 있기 때문에 시간대를 잘 맞춰와야 한다. 이 곳에서 주문하면 닭갈비로 시작해서 추가로 닭내장을 먹어보는 것을 추천한다.

진짜 원조 집은 뭔가 달라도 달랐다. 먹음직스러운 숯불 닭불고기는 그릴에 올려두는 순간부터 향과 맛이 꽤 만족스러웠고 닭의 신선도 또한 꽤 좋은 편이였다.

차를 가져갔다면 절대 한잔도 마시면 안되지만 점심에 한잔을 해야한다면 가평 잣 막걸리를 추천한다. 살짝 매콤한 춘천 닭갈비와 달짝지근하고 시원한 가평 잣 막걸리와는 궁합이 꽤 좋은 편이다.

이 곳은 꽤 많은 방송을 출연한 곳이다. 개인적으로 방송 나온 집은 좋아하지 않지만 이런 곳이 안 나온다면 어디가 나와야할까? 라고 생각 들 정도로 만족스럽고 위에서 이야기했지만 알뜰신잡에서도 맛 칼럼리스트 황교환 교수가 선택할 정도로 만족스러운 곳이다.

 

식사를 한다면 밥 보다는 무조건 막국수를 추천한다. 시원한 막국수 위에 닭갈비 하나 얻어서 먹으면 그 맛이 꽤 좋으며 냉면과 갈비의 조합 같이 춘천 닭불고기와 가장 잘 어울리는 궁합은 먹국수가 아닐까?

 ::::진짜 원조 닭갈비로 배를 채웠다면 닭내장은 어때?

사람들은 내장이라고 해서 뭔가 징그럽다고 생각하지만 그렇게 따지만 곱창은 돼지 내장이고 소 곱창은 소 내장인데 사실 못 먹을 것도 아니다. 닭내장은 닭갈비와 다른 느낌의 별미이다. 한 가지 팁이지만 닭고기가 신선하지 않으면 내장은 아예 판매하기 어려울 정도로 유통기간이 짥고 손질이 어렵기에 이 곳이 아니면 신선하게 제대로 먹어보기 힘들다.

진짜 춘천 원조 닭갈비를 먹고 싶다면 이 곳을 찾아가면 된다.

 

 

 

숲에서 숙취해소제 드린퀸 (여성용) 2포 x 10ea 1 [1BOX] -노루궁댕이 버섯 + 목이버섯 + 헛개나무 : 케

노루궁댕이 버섯 + 목이버섯 + 헛개나무

smartstore.naver.com

 

 

국내산 100% 편백나무 피톤치드 향초 120ml : 케미컬 사이트

천연재료로 만든 소이캔들

smartstore.naver.com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