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14 10:11

 

:::: 앞에 타는 차량이 아닌 뒤에 타는 차

 

차량 컨버젼 전문 브랜드 더 헤리티지는 국내 VIP를 위한 이동 공간을 만들고자 카니발 하이리무진 헤리티지 C 모델을 제작했다. 기존 카니발 하이리무진은 연예인이나 캠핑카에 많이 사용되는 차량이지만 더 헤리티지에서 제작한 카니발 하이리무진 헤리티지 C는 국내외 CEO 와 셀러브티비를 위한 퍼스트 클래스 이용수단 차량으로 재 탄생이 되었다.

 

:::: 카니발 헤리티지 C 에디션 모델의 외장 디자인은??

 

카니발 하이리무진 헤리티지 C 에디션의 외장 디자인은 블랙 컬러와 상단 퍼플 투톤의 디자인으로 전체적으로 튀는 색상이 아닌 보다 차분하지만 일반 블랙 컬러의 카니발과의 차별성을 주고 있다. 여기에 더 헤리티지의 상징인 H 디자인의 엠블럼이 기아 엠블럼 대신 장착되어 있으며 휠에도 H 디자인의 엠블럼과 차량 리어 트렁크 부분에 HERITAGE 레터링으로 그 특별함을 더했다.

 

 

 

:::: 카니발 헤리티지 C 에디션 모델의 1열 디자인은??

 

헤리티지 C 모델의 1열 디자인은 기존 카니발과 크게 다름이 없다. 스티어링 휠 또한 KIA 로고가 없어지고 헤리티지 H 전용 엠블럼이 장착되어 있다. 이 뿐만 아니라 기존 카니발 내장 컬러인 카멜 베이지 인테리어 컬러에 걸맞는 알칸타라를 A필러와 천장까지 새로 디자인되어 있다. 헤리티지 C는 앞이 아닌 뒤에 타는 차량이지만 2열과 1열에 대한 통일성 또한 잊지 않았다.

 

 

:::: 카니발 헤리티지 C 에디션 모델의 2열 디자인은??

 

카니발 리무진 헤리티지 C 에디션 모델의 본격적인 매력은 바로 2열 공간이다. 기존 카니발의 2열 시트를 완전히 걷어내고 새로운 형태의 시트를 적용해였다. 흡사 퍼스트 클래스를 연상하게끔 카니발 내부에 공간을 꾸며 VIP를 위한 전용 공간으로 만들고 있으며 2열 공간은 단 2명을 위한 충분한 공간을 보여준다.

 

 

2열 공간은 탑승자에게 필요한 모든것을 제공하는데 기본적으로 다양한 각도로 조절할 수 있는 시트 버튼는 벤츠를 연상하게끔 구성되어 있으며 컵홀더와 스마트폰을 꼽아서 충전할 수 있는 거치대 그리고 12V 시거잭과 열선 / 통풍 시트가 장착되어 있다. 여기에 더 헤리티지 브랜드를 상징하는 헤드 쿠션까지 적용되어 있어 고급스러움과 편안함을 동시에 선사한다.

 

 

:::: 장시간 운전이라도 편안하게

 

카니발 더 헤리티지 C 에디션 모델의 2열 공간은 항공석의 비즈니스 클래스보다 좀 더 좋은 디자인과 착좌감으로 탑승자의 몸을 무중력 상태처럼 만들어주기 때문에 장시간에 운전에도 피곤함을 최대한 적게 탑승자에게 전달 한다. 하지만 아쉬운점은 카니발의 특성상 카니발 순정 서스펜션에서 주는 진동이 2열 시트를 통해 올라오는 것은 살짝 아쉬운 부분이다.

 

 

:::: VIP를 위한 더 헤리티지만의 특장점은??

 

카니발 더 헤리티지 C 에디션은 더 헤리티지만의 수제 구두 주걱과 전용 우산 그리고 전용 가죽 슬리퍼와 티슈 케이스 마지막으로 공기청정기까지 VIP 탑승자가 차량 내부가 아닌 VIP 대기실과 같은 느낌으로 최적의 환경과 비가 왔을 때 롤스로이스의 우산과 같이 차에서 내렸을 때 의전을 받는 VIP가 특별하게끔 신경쓴 부분이 눈에 띈다.

 

 

 

:::: 카니발은 시작일 뿐이다.

 

더 헤리티지는 리무진 컨버젼 전문 회사답게 카니발 하이리무진 헤리티지 C를 시작으로 제네시스 G80 / G90 / GV80으로 다양한 고급스러운 VIP를 위한 의전 차량을 만들 예정이며 여기에 펠리세이드와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모델 등 다양한 차량을 기반으로 컨버젼 모델을 준비하고 있다. 더 헤리티지는 디자인과 인증 그리고 생산과 판매 / AS 모든 것을 직접 운영하기 때문에 보다 믿고 구입할 수 있는 차량이 아닐까 싶다.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