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정도면 그랜저 풀체인지 아니야???

 

그랜저 IG 페이스리프트 모델이 유출되어 공개 되었다. 그렌저 풀체인지에 가까운 디자인으로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완전 새로운 디자인 형태를 가지고 있으며 양산형 모델이라고 하기에 놀라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 그렌저 IG 페이스리프트 모델은 말 그대로 페이스리프트 모델이지만 완전 새로운 형태의 DRL은 물론 내/외장에 큰 변화를 보여주고 있다.

 

 

 

:::: 그랜저 풀체인지 급 디자인

 

그랜저 IG 페이스리프트 모델은 현행 아반떼 디자인이 많이 연상된다. 헤드램프는 물론 에어덕트 부분까지도 길고 뽀쬭한 느낌으로 바뀌었다. 하지만 전방 그릴 디자인에 있어서는 새로운 형태를 보여주고 있으며 전방 그릴의 다이아몬드 형태의 크롬은 어디가 DRL인지 어디가 크롬인지 모르는 형태로 쏘나타 신형의 히든 램프 기술을 적용한 것으로 보여지고 있다.

이번 새로운 형태의 그릴과 헤드램프는 그랜저 풀체인지에 사용할 디자인을 미리 가져다 사용한 느낌으로 이전 7세대 쏘나타 또한 뉴라이즈라는 이름으로 풀체인지 급 페이스리프트를 보여준 적이 있다.

 

 

:::: 새로운 형태의 리어 디자인

 

그렌저 IG 페이스리프트 리어 디자인은 현행 디자인 보다는 조금 새로운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다. 현재 그랜저 모델과 다른 느낌을 보여주고 있다. 오히려 경쟁 모델인 도요타 아발론과 비슷한 느낌을 보여주는 리어 램프는 실제로 보면 어떤 모습일지 상당히 궁금증을 보여준다. 또한 트렁크 리드가 각진 모습으로 현재 그랜저 모델과 많은 차이를 보여주고 있다.

동일한 차체로 완전히 다른 차량으로 만들어 놓은 디자인은 페이스리프트 모델이 아닌 완전히 새로워진 그랜저 풀체인지 급 디자인이다.

 

 

 

 

:::: 실내 디자인 모습 또한 파격적

 

그렌져 IG 페이스리프트 실내 모습은 현행 쏘나타와 많이 닮아 있는 디자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버튼식 기어 노브 뿐만 아니라 스티어링 휠까지 쏘나타를 닮아있으며 인포테이먼트와 계기판 또한 비슷하다. 하지만 그랜저 페이스리프트 모델은 조금 다른 색깔로 좀 더 고급스럽고 계기판과 인포테이먼트 시스템이 일체화된 느낌을 보여준다. 또한 공조기에 대한 부분이 좀 더 고급스럽고 하이그로시 재질을 많이 사용한 쏘나타와 다르게 가죽으로 감싸져 있는 모습이 많이 다른 모습을 가지고 있는 그렌져 페이스리프트 모델이다.

 

 

 

 

:::: 그랜저 ig 페이스리프트 K7을 이길 수 있을까?

 

같은 페이스리프트 모델로 꽤나 바뀌었다는 K7는 꽤 많은 판매를 하고 있다. 여기에 완전히 새로워진 그렌저 페이스리프트 모델이 반격 준비를 하고 있기 때문에 과연 얼마나 많은 판매를 보여줄지는 기대된다. 하지만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디자인 때문에 글쎄... 판매량에 대해서는 좀 더 지켜봐야하지 않을까??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