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침에 시동을 걸었는데 엔진 진동과 소음이 느껴진다??

 

어느날 아침부터 출근을 하기 위해서 시동을 걸었는데 알 수 없는 엔진에서 느껴지는 진동과 소음으로 차량에 문제가 있는지 불안하기도 하다. 사실 디젤 엔진은 특유에 진동이 느껴지지만 가솔린 엔진 진동과 소음은 다양한 원인으로 느껴질 수 있기 때문에 가까운 정비소에 가서 정비를 받는 것이 가장 좋다.

 

 

:::: 가솔린 엔진 소음 / 진동 왜 생길까?

 

사실 휘발류 엔진 진동과 소음에 원인은 굉장히 많다. 인젝터 분사에 문제로 인한 엔진 폭발 행정에서 진동이 생길 수도 있으며 엔진 실린더 내부에 스크레치로 인하여 조금씩 소음이 올라오다가 갑자기 느껴지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사실 가장 좋은 것은 엔진을 열어보는 것이 좋지만 엔진 오버홀을 하는 순간 가격이 높기 때문에 쉽게 하기는 어렵다. 다양한 원인이 있지만 오늘은 휘발류 엔진 소음과 진동에 원인 중 하나인 엔진 실린더 치료 복원제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한다.

 

 

:::: 하도 EX120 가솔린 엔진 치료복원제 

 

하도 (XADO)는 우크라이나에 본사를 두고 있는 나노 케미컬 전문 기업이다. 하도는 냉전 시절에 러시아의 군사 기술을 적용한 자동차 케미컬을 제작하는 회사로 하도만의 독자적인 기술인 금속 치료 복원 기술을 가지고 있는 회사이다. 이런 회사에서 금속 치료 복원 기술이 적용된 다양한 제품이 나오지만 가장 대표적인 제품은 바로 하도 EX120 제품이다.

 

 

 

:::: 하도 특허 기술 Revitalizant 

 

하도 (XADO)에 특허 기술인 리바이탈리젠트 성분은 금속에 미세한 스크레치 부분과 마모된 부분을 메워줘서 신차 수준의 엔진 실린더를 만들어주는 케미컬 성분이다. 또한 메꿔진 스크레치 부분은 세라믹 성분으로 코팅까지 되기 때문에 기존 실런더의 내구성에 대한 코팅 또한 함께 해줄 수 있는 제품이다.

 

 

:::: 가솔린 소음 / 진동 이 제품으로 잡을 수 있을까?

 

가솔린 진동과 소음은 다양한 이유가 있지만 엔진 실린더의 스크레치로 인한 불규칙한 엔진 움직임으로 생기는 경우가 많다. 떄문에 엔진 실린더의 스크레치를 메꿔주는 하도 EX120 제품으로 어느성도 가솔린 진동과 소음을 잡을 수가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경험해보고 만족하는 경험을 해보는 제품이다.

 

 

:::: 하도 EX120 가솔린 제품 어떻게 사용해야할까??/

 

하도 EX120 가솔린 전용 제품으로 엔진 진동을 잡기 위해서는 엔진오일 용량을 확인해야한다. 엔진오일 용량 3~10L의 일반적인 승용차 / SUV 차량이라면 보통적으로 총 3개를 사용하면 된다. 먼저 주사기 형태의 제품을 엔진 열이 조금 남아있을 때 넣어주고 약 100km 주행을 한 후 엔진 컨디션이 달라지는게 느껴진다면 한 개 더 넣어준다. 똑같이 100km 주행 후 또 다시 엔진 컨디션이 좋아지는게 느껴진다면 마지막 3개 째 제품을 넣어주면 된다.

 

 

 

:::: 하도 EX120 가솔린 진동을 잡아보자.

 

다양한 엔진 코팅제 제품이 있지만 이 제품은 엔진 코팅제가 아니라 엔진 치료 복원제라는 점에서 다른 브랜드와 차별성을 가지고 있다. 가솔린 소음과 진동이 느껴진다면 한 번 직접 넣어보면 어떨까? 제품에 구매는 아래 링크에서 구입하면 된다.

 

 

- 하도 EX120 가솔린 제품 구매 링크 -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