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부 건강을 위한 클렌징 바 - 숲에서 피톤치드 비누

 

많은 사람들이 요즘은 저 자극적인 세안 비누를 찾으면서 많이 볼 수 있는 천연향수 비누가 바로 편백비누이다. 편백나무 천연 오일로 만든 편백비누는 시중에 많은 제품이 있지만 국내 편백나무 전문 기업 숲에서 출시한 피톤치드 비누는 좀 다른 느낌이다. 숲에서 피톤치드 비누는 국내산 100% 천연 편백나무 오일로 만든 제품으로 이마트, 농협 하나로 클럽, 홈플러스에 판매되고 있는 제품이다.

 

 

 

:::: 세안 비누로 인기 중인 편백비누 - 숲에서 피톤치드 클렌징 바

 

숲에서 피톤치드 편백비누는 100% 천연 피톤치드 오일을 사용하여 만든 제품으로 숲 속의 산림욕을 피부로 바로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나 지성 피부와 화학물질에 대한 반응이 심한 사람들에게 효과가 좋으며 지나친 화장품 사용으로 피부에 부담을 느끼는 사람들에게 좋은 제품이다. 또한 인공 방부제와 인공 향이 아닌 천연향수 비누 제품이기 때문에 향을 강하게 낼 수 있는 성분이 없어 향은 약하지만 천연 그대로를 느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 피부 보습과 미용에 좋은 클렌징 바

 

숲에서 피톤치드 세안 비누는 천연 향균물질인 피톤치드 그리고 코코넛유, 미네랄 오일과 비타민 E 등의 보습 및 항상화 성분을 사용하여 항 노화 BVB등이 함유된 세안 비누이다. 건성 피부에도 좋지만 지성 피부나 화장품을 자주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사용하면 피부 보습과 모공 수축에 도움이 된다.

 

 

:::: 아기 피부에도 좋은 숲에서 클렌징 바

 

요즘 많이 사용하고 있는 천연향수 비누는 제품에 따라 효능이 없고 단순히 천연향수라는 이유로 높은 가격에 판매되고 있다. 하지만 숲에서 피톤치드 세안비누는 편백나무에서 맡을 수 있는 피톤치드를 느낄 수 있으며 아기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는 성분으로 사용하고 제작된 제품이다. 실제로 베이비 페어에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상품이라고 한다.

 

 

:::: 얼마나 오래 사용할까??

 

사실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따라 다르겠지만 혼자 하루 2번 세안으로 사용할 경우 약 3주 정도 사용이 가능하다. 일반 비누에 비하여 조금 빠르게 무르는 편이긴 하지만 사용 후 잘 건조시키면 꽤 오랫동안 사용할 수가 있다.  특히나 숲에서 피톤치드 제품은 국립 산림 과학원과 함께 연구한 편백나무 오일이기 때문에 믿고 사용할 수가 있다.

 

:::: 제품 구매는?

 

숲에서 편백비누는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구입하면 보다 쉽게 구입이 가능하다.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