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연 피톤치드 (편백나무)로 만든 아기 손소독제

 

숲에서 브랜드는 국내 최고의 피톤치드 브랜드로 아기 손소독제 제품을 판매한다. 100% 국내산 편백나무에서 추출한 천연 피톤치드 오일을 사용하여 만든 제품으로 숲 속의 산림욕과 유사한 농도의 피톤치드를 함유하고 있는 제품이며 식품의약품 안전처 KFDA 허기 의약외품으로 분류하여 대장균과 살모넬라균, 포도상구균으로부터 손을 보호한다.

 

 

 

 

:::: 천연 피톤치드 (편백나무) 오일이 함유된 신생아 손소독제

 

피톤치드는 나무에서 스스로를 보호하기 위해서 생산되는 성분으로 공기 중에 서식하고 있는 세균 및 유해물질을 제거하는 역할을 한다. 피톤치드는 살균과 탈취 효과가 좋기 때문에 다양한 제품이 생산되고 있지만 국내산 100% 편백나무로 만든 피톤치드 오일을 주 성분으로 한 아기 손소독제는 찾아보기 힘들다.

 

 

:::: 숲에서 피톤치드 아기 손소독제  

 

국내산 편백오일을 함유되어 비누와 물 없이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나 저자극, 무독성의 손세정제로 사용 후 끈적임이 적고 잔유물이 남지 않아 보다 상쾌하고 보습성분이 촉촉하게 해주며 손에 건조함까지 막아주는 고급 천연 피톤치드 손세정제이다.

 

 

 

:::: 전 연령 사용 가능한 숲에서 피톤치드 아기 손소독제  

 

숲에서 휴대용 손세정제는 세균을 99.9% 세균을 제거할 수 있으며 전염성 질환 70%는 손에 있는 세균을 통해서 감염되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손을 씻었다고 해도 남아있는 세균이 있을 수 있다. 때문에 천연 피톤치드 휴대용 손소독제를 통하여 남아있는 세균을 제거해야한다. 숲에서 피톤치드 손세정제는 신생아부터 아기까지 모두 사용이 가능하며 6세 미만 어린이는 보호가 감독하에 사용해야한다.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