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도 연료첨가제 콤플렉스 클리너

연료첨가제 제품을 넣을 돈이 있으면 기름을 넣으라고 이야기 하는 사람이 많다.사실 연료첨가제는 연비 향상을 위해서 넣는 제품이 아니다.  연료첨가제 제품을 넣고 연비가 향상 된다는 표현은 애매한 부분이 있다. 기본적으로 차량을 처음 출고 했을 상태에 이상의 연비가 나오기는 힘들다 때문에 차량 주행거리가 늘어나면서 생기는 차량 노후화 기준으로 연비가 상승되는거기 때문에 사실은 연비 향상이라는 표현보다는 연비 회복이라는 표면이 옳바른 표현이다.

 

 

기본적으로 연료첨가제 제품은 브랜드마다 그리고 성분에 따라서 다양하게 나뉠 수가 있다. 기본적으로 가장 많은 종류의 연료첨가제는 엔진 연료 시스템에 인젝터와 밸브를 클리닝 해주는 엔진 시스템 클리너 제품이 주로 많고 다음으로 휘발유 연료첨가제 제품 엔진 내붕에 노킹현상을 먹제해주는 옥탄가 향상해주는 제품이 있다. 다른 첨가제로는 연료 탱크 내의 수분 제거를 목적으로 하는 수분제거 기능의 첨가제도 있다. 요즘 다양한 브랜드에서 이러한 기능을 모두 복합적인 부분을 가진 제품들이 많이 판매되고 있다.

 

 

휘발유 연료첨가제 하도 콤플렉스 클리너 제품은 연료 시스템 내부 부품인 인젝터와 밸브에 대한 카본 퇴적물을 제거하는데 보다 효과적인 제품이다. 엔진 내부에서는 연료를 실린더 내부에 분사를 하고 폭발력으로 차량이 주행되는데 고열로 생기는 카본 퇴적물은 인젝터와 밸브에 고착되어 장기간 누적되면 엔진 성능이 원활하지 않고 엔진에 진동이나 소음을 발생하는 원인이 된다.

 

 

하도 연료첨가제 콤플렉스 클리너 가솔린 제품은 복한 연료 첨가제 제품으로 밸브 ./ 인젝션 클리닝을 해줄 뿐만 아니라금속으로 연료 시스템에 방청 기능을 해주기 때문에 차량에서 연료로 일어 있는 트러블을 사전에 예방할 수가 있다.또한 주유소에서 판매하는 휘발유에 부족한 성분을 보강해주기 때문에 사실상 종합 비타민 같은 제품이라고 있다.

 

 

휘발유 연료첨가제 제품들은 모두 일정한 정량을 가지고 있다. 하도 콤플렉스 클리너 같은 경우 60리터에 1캔을 사용하면 된다.소형 가솔린 자동차에 연료탱크가 45리터가 최대치라면 1캔을 넣고 연료를 가득 채워주면 된다. 권장 사항은 30~60L 1 정도로 넣어주는 것이 좋다.

 

 

하도 연료첨가제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면 체감력이 다른걸 느낄 있다. 연료 시스템 관리를 많이 차량이라면 엔진의 진동이나 소음으 보다 확실히 잡을 수있으며 휘발유 연료첨가제 성분 하나인 출력 향상제는 고속 주행에서 높은 RPM을 사용하더라도 출력이 급격히 떨어지는걸 조금이라도 막을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단순히 휘발유 연료첨가제 제품으로 연비 향상을 원한다면 돈으로 주유소에서 2만원 연료를 넣는 것이 현명하다. 하지만 차량 관리를 위해서 넣는다면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차량 관리를 있는 아이템이 아닐까???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