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엔진오일 첨가제 - 하도 튜닝

 

시중에는 굉장히 많은 엔진오일 첨가제 제품들이 있다. 브랜드와 그 효능이 천차만별인 제품들이 많은데 과연 하도 튜닝 제품에 특징은 무엇일까??? 왜 많은 블로거들이 엔진 첨가제 추천으로 하도 튜닝을 추천할까???

 

 

:::: 실 구매자의 평가는??

 

하도 튜닝을 실제 구매한 사람들의 대부분 평가는 엔진 소음이 감소되었다는 것이다. 특히나 한 구매는 차량 주행 누적거리가 약 26만km이고 엔진 진동과 연비 그리고 출력 개선에서 만족감을 보여주고 있고 기어가 1단 더 있는 느낌으로 3번째 구매라고 밝힌 고객 또한 있었다. 그렇다면 라르테즈가 느꼈던 하도 튜닝 엔진오일 첨가제는 어땠을까?

.

 

:::: 엔진오일 첨가제 추천 제품 어떨까?

 

하도 튜닝을 실제 넣고 달려본 느낌은 상당히 만족스러웠다. 일반적인 타 브랜드의 엔진 첨가제 추천 제품 같은 경우 단순히 엔진 코팅 효과를 보여주고 있지만 하도 튜닝 제품은 엔진 내부에 실린더가 움직이면서 생기는 마찰력을 감소시킬 뿐만 아니라 엔진 내부의 미세한 마모 부위까지 복원할 수있는 제품으로 단순 마찰력 감소 시켜주는 메탈컨디셔만 들어가 있는 제품은 아니였다. 특히나 차량출력 향상 및 엔진 진동이 감소되어 자연스럽게 소음이 감소되는걸 느낄 수가 있는데 특히나 디젤 엔진에 보다 효과적이였다.

 

 

:::: 엔진오일 첨가제 추천 어떤 차량에게 추천할까?

 

하도 튜닝 제품은 약 2만km 주행한 2,000cc ~ 3,000cc 차량에 보다 효과적이다. 약 2만km 미만인 신차인 경우에는 하도 뉴카 엔진 첨가제 추천을 하며 5만km이상 엔진 진동이나 소음이 급격히 심해진 차량에는 하도 스테이지 1 엔진오일 첨가제 추천을 한다. 또한 엔진오일 6L ~ 10L가 들어가는 차량 중 보다 극적인 효과를 원한다면 하도 브랜드의 끝판 엔진오일 첨가제 하도 트윈터보를 넣는다면 분명 만족할 것이다. 이러한 차량 증상과 주행거리에 따라 어느정도 치료가 되었다면 이후 하도 튜닝으로 관리해주는게 가장 좋다.

 

 

:::: 엔진 첨가제 추천 - 하도 튜닝 어떻게 사용할까?

 

하도 튜닝은 엔진오일 교환 시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다. 엔진오일 교환 후 다음 교체까지 주행거리를 50%가 넘지 않았다면 교환 후에도 넣어도 되며 보통의 치료 복원 성분이 있는 하도 스테이지1 / 뉴카 / EX120 제품은 제품을 넣고 길들이기를 따로 해야하지만 하도 튜닝은 그런 길들이기를 따로 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굉장히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 특허 받은 치료 복원 능력이 있는 하도

 

하도 엔진오일첨가제 제품들은 각각의 특징이 있기 때문에 더 궁금한 점은 하도 코리아 공식 총판인 케미컬사이트로 직접 문의하는 것이 가장 빠르고 정확하다. 하도 제품으로만 차량을 관리하면 보다 효과적으로 차량 관리가 가능하며 차량의 엔진 진동이나 소음 그리고 갑자기 떨어진 연비 문제 뿐만 아니라 차량 외관 / 실내 관리하는 디테일링 제품까지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문의는 케미컬사이트로 직접 하는 것이 가장 좋다.

 

케미컬사이트 사이트 - 링크 -

하도 튜닝 엔진첨가제 - 구매링크 -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