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도 엔진오일 럭셔리 라인업

 

디젤 엔진오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하도 엔진오일인 하도 럭셔리 라인업은 합성 엔진오일 중에서 엔진 치료복원 성분을 가지고 있는 리바이탈라이젠 성분을 가지고 있어 단순히 엔진 내부의 윤활 역할을 해줄 뿐만 아니라 엔진 내부의 미세 스크레치를 복원하는 성분을 가지고 있어 꽤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는 합성 엔진오일이다.

 

 

합성 엔진오일 교환주기는 어떻게 해야할까?

일반적인 광유 엔진오일 교환주기는 일반적으로 7km에 한번 교체를 권장하며 합성 엔진오일 교환 주기는 일반적으로 1km를 권장한다. 하지만 주행 방식에 따라 좀 더 주기를 빠르게 잡거나 길게 잡아도 되는데 시내주행이 많은 차량이거나 고 RPM을 주로 사용하는 차량인 경우에는 합성 엔진오일 주기를 좀 더 짧게 잡아야한다.

 

 

일반적으로 엔진오일 교환시기는 어떻게 잡으면 좋을까?

엔진오일 교환주기는 주행거리에 맞춰 교환하면 되지만 차량을 장기간 세워둘 경우에도 엔진오일을 더욱 신경 써야한다.. 예를들면 1년에 1,000km를 타지 않는 차량이라고 해도 6개월에 한 번 정도 교체해주는 것이 좋다. 오일은 교체하는 순간부터 공기 중에서 산화되기 때문에 6개월에 한번 씩 교환하는 것이 좋고 추운 겨울이 시작되거나 더운 여름이 시작하기 전에 온도에 맞춰 오일을 교체하는 것이 가장 좋다. 엔진오일 교환시기는 주행거리와 주행 방식 그리고 계절에 따라 교체하는 것이 좋다.

 

 

하도 엔진오일의 가장 큰 장점은 에스테르 계열의 합성유로 즉각적인 반응과 리바이탈라이젠으로 엔진 내부의 금속에 미세한 스크레치를 복원하는 성분으로 특히나 디젤 엔진오일로 인기가 좋으며 또한 오래된 차량에 보다 효과적인 반응을 보여준다.

 

 

실제 하도 엔진오일 럭셔리 5W-40 제품로 교체하고 주행을 하는 순간부터 느낄 수 있는 엔진의 부드러운 필링이 만족스럽고 고속주행에서는 엔진오일 압력을 상승시켜 뒤에서 밀어주는 느낌을 주는 듯한 느낌으로 꽤 만족스럽다.

 

 

하도 엔진오일의 리바이탈라이젠트로 엔진 치료 복원 효과를 보다 극대화해서 느껴보고 싶다면 하도 트윈터보 엔진오일 첨가제를 넣어주면 엔진 치료에 보다 극적인 효과를 느낄 수가 있다. 하도 트윈터보 엔진오일 첨가제 제품은 가격적인 부분이 높아 다소 아쉬운 부분이 있지만 효과적인 부분은 최고로 느낄 수가 있다.

특히나 차량 연식이 다소 오래된 차량이라면 엔진 특유의 진동과 소음을 확실히 줄일 수가 있으며 차량을 처음 구매했으 때의 연비를 회복할 수 있다. 하도 트윈터보를 넣고 아무런 느낌이 없다면 차량을 판매하거나 아님 신차가 아닐까 싶다

 

 

합성 엔진오일 하도 럭셔리 드라이브 제품과 하도 트윈터보 엔진오일 첨가제 제품은 상장히 만족스러움을 느낄 수 있는 조합이다.

하도 트윈터보 -구매 링크-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