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아 스팅어에 한정판 감성을 추가하자

 

기아 스팅어는 20~30대가 가장 선호하는 차량 중 한 대로 꽤 많은 판매량을 보여주고 있는 차량이다. 알칸타라 에디션은 기아 스팅어의 스포티함에 좀 더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 한 모델로 기존에 소비자들의 요구를 잘 반영하여 알칸타라 에디션을 제작 판매한다.

 

 

 

::: 기아 스팅어 알칸타라 에디션

 

기아 스팅어의 D컷 스티어링과 기어 노브에는 좀 더 고급스러운 소재인 알칸타라를 적용하였는데 알칸타라는 스웨이드와 다르게 초극세사 섬유로 물방울보다 가는 머리카락의 1/400의 굵기 정도의 섬유로 제작된 소재로 방오성과 방수성이 뛰어나 보통 포르쉐 이상 급 차량들에서 볼 수 있는 스팅어 옵션이다.

 



 

 

스티어링 뿐만 아니라 센터 콘솔과 기어 노브에도 알칸타라를 적용하였는데 고급감을 더한 스팅어 알칸타라 에디션은

기존 고급 스포츠카나 1억원이 훌쩍 넘는 차량 위주로 사용하던 알칸타라를 3천만원 대 차량에서 만나 볼 수 있다는 점에서 기아 자동차의 새로운 마케팅 전략과 기아 스팅어 구매를 망설이는 소비자들에게 혹할 수 있는 부분이 아닌가 싶다.

 

 

::: 기아 스팅어 튜온 패키지

 

기아 튜온 패키지는 스팅어 옵션에 리얼 카본과 알칸타라 패키지를 적용하여 애프터마켓 튜닝을 할 이유를 완전히 사라지게 했다. 가장 매력적인 부분은 고성능 차량에서 옵션으로 만나볼 수 있는 리얼 카본 옵션은 기아 스팅어를 단순히 국산 4도어 스포츠 세단이 아닌 수입 고급 스포츠 세단의 느낌을 만들어주기 충분하다.



 

 

 

가장 만족스러운 부분은 바로 BBS 스팅어 옵션 휠이다. 애프터 마켓에서 정품 BBS 휠을 구입할 경우 가격이 꽤 높지만 기아자동차 튜온 패키지로 출고 시 구매를 하면 보다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꽤 만족스러운 구성이 될것 같다.

스팅어 알칸타라 에디션이 언제 사라질지 모르니 구매할 생각이 있다면 하루 빨리 구매하는 것이 좋을꺼 같다.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