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26 01:05

:::: 울산 석남사 계곡에 위치한 꽤 멋진 카페

울산 석남사 계곡 주변에는 꽤 많은 카페를 만나볼 수가 있다. 이 곳은 울산 베네골과 석남사를 가기는 길에 위치한 곳으로 통 유리로 제작된 건물로 금방 눈에 띄는 건물을 가지고 있다. 

울산에 위치한 울주군 상북면에 위치한 석남사는 824년 신라 헌덕왕 16년에 도의국사가 창건한 절로 임진왜란 이후 1674년에 다시 중건한 곳으로 다시 6.25 전쟁으로 폐허가 되었다가 1959년 다시 복원된 절로 깊은 산에 위치한 곳으로 많은 관광객과 특히나 비구니 수련도량으로 많이 찾는 곳이 바로 이 곳이다.

 

 

:::: 석남사 카페 사이트 (Cafe Site)

울산 석남사 카페 사이트는 비교적 적당한 가격대의 음료를 가지고 있다. 여름철에 오면 성수기로 비싼 카페가 많지만 이 곳은 서울과 비교하면 뭐 적당한 가격을 가지고 있다 물론 울산 시내 커피 전문점과 비교하면 높은 가격일 수도 있지만 경치가 좋은 울산 계곡 근처에 분위기 좋은 곳으로 나쁘지 않은 가격이며 다양한 디저트와 음료를 맛볼 수가 있다.

 

 

:::: 울산 카페 사이트 (Cafe Site)

울산 카페 사이트는 굉장히 멋진 뷰를 보여주고 있는 공간이다. 석남사 계곡 또한 굉장히 만족스러운 곳이지만 카페 마당에서 커피 한 잔하면서 좋은 공기를 마시며 산 새소리를 들으면서 쉴 수 있는 공간이다. 특히나 이 곳은 바이크 라이딩으로도 꽤 많이 찾는 길이기에 카페 사이트는 바이크 매니아들이 잠시 쉬어 갈 수 있는 공간이기도 하다.

 

 

특히나 분수가 나오는 공간 옆은 뷰도 상당히 괜찮은 공간이며 커피 또한 꽤 괜찮기에 울산 석남사 계곡 근처 카페를 찾는다면 잠시 쉬었다가 갈 수 있는 공간이기도 하다. 특히나 이 곳 근처에는 꽤 멋진 자연 환경에서 쉴 수 있는 펜션을 갈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지나다가 좋다고 느껴진다면 1박 할 수 있는 펜션이나 평상을 하루 빌려서 계곡에서 쉬다 갈 수도 있다.

 

 

조용한 곳을 찾아? 여름휴가 국내여행지 - 울산 철구소

:::: 여름 휴가지 조용한 곳을 찾는다?? 올해 유독 더운날이 예상되고 있지만 코로나의 영향으로 인하여 여름 휴가를 가야할지 말아야할지 고민이 많아진다. 하지만 작년보다 더 더운날이 예상되

rartez.co.kr

 

 

 

 

여름휴가 국내 조용한곳 여행지 추천 - 울산 철구소 배내골 계곡 (이치방하우스 펜션)

:::: 여름휴가 국내여행지 어디로 갈까??? 이번 여름 휴가를 어디로 갈지 고민인 사람들이라면 여름휴가 조용한곳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진다. 이제는 유명하다는 여름휴가 국내여행지는 사람도 �

rartez.co.kr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