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별로 없는 공항동 맛집 중 아는 사람들만 가는 송정역 황금오리 농장

 

송정역 맛집이라고 했던 곳들은 항상 날 실망시켰다. 누군가 소개를 해서 갔던 송정역 맛집들 또한 점점 만족스럽지 못했다. 그러던 중 공항동 모임이 있어 방문하게된 곳이 있어 소개할까 한다. 이 곳은 황금오리농장이라는 이름으로 송정역 모임장소로 많이 찾는 곳이다.

 

 

 

 

:::: 이름 그대로 오리 전문점 황금오리 농장

 

송정역 황금오리농장은 오리 요리로서는 송정역 맛집 중 최고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많은 블로그 리뷰를 찾아봐도 많은 분들이 송정역 모임일 이 곳에서 했다는 인증과 인스타그램 또한 공항동 맛집으로 많이 올라오고 있기 때문에 사전에 미리 전화를 했다. 이 곳에서 제대로 맛을 보려면 사전에 예약을 해야 좀 더 빠르게 맛볼 수 있다. 예약 2632-5252

 

 

 

이 곳 송정역 황금오리농장의 가격은 대체적으로 약간 높은 편이다. 물론 보약이라고 생각한다면 많이 비싸지 않지만 모임을 할꺼면 사전에 연락을 해서 얼마나 시켜야하는지 물어보는게 가장 좋다 보통 한마리에 2~3인분이 딱 괜찮을꺼 같다.

공항동 모임 장소로 괜찮다는 평가도 있지만 사실 넓은 홀 말고는 개인적으로 좀 시끄러운 편이였다. 곳곳에 큰 방들이 있지만 주문을 하면 바빠서 그런지 잘 오지도 않아 인상이 찌푸려진건 사실이였다.

 

 

:::: 괜히 송정역 모임 장소가 아니네??

 

예약을 하지 않았다면 우리 일행을 이 곳에서 맛을 보지도 못했을지도 모른다. 공항동 맛집이라고 해서 찾아왔는데 사람이 꽤 많았고 예약하지 않아서 밖에서 기다리는 사람들도 종종 보였기 때문이다. 전체적으로 푹 고아서 나온 오리 요리는 향부터 꽤 괜찮아 보였다.

 

 

:::: 황금오리농장

 

대략적인 맛 평가를 해보자면 부드럽고 오리 냄새가 나지 않으며 국물이 진하고 다양한 한약재 때문에 짭조름하면서 약간은 느끼한 그러면서 시원하며 건강해지는 한약재 맛이 꽤 매력적이였다. 가격이 조금 저렴 했으면 자주 왔을꺼 같은 그런 느낌으로 전체적으로 이 곳에서 모임을 하는 분들에 연령층이 높다는 점이 이해가 갔다.

 

 

:::: 공항동 모임 장소로 글쎄?? - 송정역 황금오리농장

 

송정역 모임 혹은 공항동 모임 장소로 조금은 어수선한 분위기와 다소 높은 가격이 아쉬웠다. 맛은 좋았지만 전체적으로 추가 주문을 위해서 불러도 잘 안오고 주문한거도 제대로 안 나오는건 아무리 손님이 많아도 기본적인게 부족한 느낌은 있었다.

때문에 맛을 느끼겠다고 간다면 추천하지만 모임 장소로는 글쎄 잘 모르겠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강서구 공항동 34-7 1층 | 황금오리농장 본점
도움말 Daum 지도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