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도 뽈살집?? 서귀포 맛집 현지인 추천

 

서귀포 맛집 현지인 추천으로 제주도 서귀포 뽈살집을 추천 받았다. 사실 서귀포 뽈살집? 여기까지 와서 ?? 라고 할 수 있지만 뽈살이라는 부위 자체가 돼지 한 마리당 200g이하만 나오는 부위로 제주 돼지고기로는 제주도 내에서 소비가 되기 때문에 내륙에서 맛보기 더 없이 힘든 메뉴가 바로 뽈살이기 때문에 제주 서귀포 뽈살집을 방문했다.

 

 

 

 

::: 제주 뽈살집 가격은?

 

서귀포 맛집 추천을 많이 받아보면 가격이 높거나 혹은 구성이 별로인 경우가 많았다. 하지만 서귀포 뽈살집 구성은 가격이 나쁘지 않은 구성으로 많은 관광객들과 제주도민이 찾는 곳이라고 하니 믿고 먹어볼만 했다. 더군더나 하루 30kg의 고기를 모두 판매하면 장사를 안하기 때문에 늦게가면 맛볼 수 없을 수도 있다.

 

 

::: 꽤나 괜찮은 구성의 제주도 뽈살집

 

구성 자체는 깨나 만족스러웠다. 수제 돼지고기 소세지를 비롯하여 다양한 부위를 맛볼 수 있어 특수부위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정말 천국과 같은 곳이였다. 특히나 제주도에는 멜젓이 유명한데 보통 내륙에서는 제주 돼지고기 삼겹살에 찍어먹어 유명해졌지만 이 곳은 특수부위에도 찍어먹을 수 있어 더욱 제주도를 느낄 수가 있다.

 

 

 

::: 고기의 질도 만족스러운 서귀포 뽈살집

 

제주 돼지고기는 항상 만족스럽다. 까다롭게 관리되어 도축되는 돼지고기는 누가 와서 먹더라도 불만족스럽지 않은 구성과 고기 질로 만족스러워 괜히 서귀포 맛집 현지인 추천 장소가 아니라는걸 느낄 수가 있다.

 

 

::: 살짝 익혀진다면 바로 먹어도 된다.

 

제주 뽈살은 질기지 않고 부드러운 식감으로 너무 익히지 않아도 먹을 수가 있고 생각보다 빠르게 익기 때문에 자칫 방심하면 타버릴 수 있어 조심해야한다. 또한 다양한 부위가 나오기 때문에 순차적으로 먹는 것이 먹는 재미도 한층 높힐 수 있다.

 

 

 

::: 서귀포 맛집 추천 - 제주 뽈살집

 

제주도 뽈살집은 제주도를 방문하는 사람들이라면 매번 똑같은 맛집이 아닌 로컬 맛집으로 꽤 괜찮은 곳이다. 특히나 고기라면 자다가도 벌떡 일어나는 제주 돼지고기 매니아라면 꼭 방문 해보길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