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18 03:52

:::: 용인 고림동 맛집은 여기

용인 파스타 맛집이 있다고 해서 찾은 곳은 의외로 아파트 단지 상가에 위치하고 있었다. 이 곳은 경기 용인 처인고 고림동에 위치한 양우내안애에듀퍼스트 상가에 위치한 곳으로 오픈한지는 얼마 되지 않았지만 용인 파스타 맛집이자 샐러드 맛집으로 소문난 곳이라 이 곳을 찾았다.

특이하게 이름이 제제당이 아닌 재재당이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는데 材 (재목 재) 載 (실을 재)라는 의미로 재주가 좋은 사람이 있는 곳 정도에 뜻으로 볼 수 있다.

 

 

:::: 용인 스테이크 맛집은 감각이 있는 곳이다.

고림동 맛집 재재당은 실내 인테리어가 굉장히 모던하고 나무로 만들어진 느낌이 따뜻한 느낌을 준다. 추운 겨울이지만 안으로 들어가면 친절하신 사장님이 반겨주고 있으며 실내에 식물들과 나무의 결이 느껴지는 테이블은 상당히 매력적으로 다가오고 있는 곳이다.

 

 

:::: 고림동 재재당 메인 메뉴는??

용인 고림동 맛집인 이 곳은 샐러드로도 유명한 곳이지만 메인 메뉴는 파스타이다. 미트볼과 꼴뚜기 오일, 까르보나라, 버섯 크림, 해산물, 로제 파스타 등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으며 서브 메뉴로는 햄버거 스테이크와 새우 필라프 등 주문할 수가 있다. 이외에도 감자튀김과 치킨윙스와 피쉬앤칩스 그리고 각종 맥주와 음료를 곁드릴 수가 있다.

 

:::: 버섯 크림 파스타

사실 다양한 메뉴를 한 번에 시켜놓고 싶을 정도로 향과 첫 느낌은 굉장히 좋았다. 특히나 용인 파스타 맛집으로 유명한 재재당에서 만든 파스타는 크림 파스타라 느끼할듯하지만 실제 맛을 보면 굉장히 부드럽고 느끼지하지 않으며 버섯의 향이 굉장히 진하게 어울리는 그런 맛을 가지고 있으며 누가 먹던 굉장히 만족스러운 맛이다.

 

:::: 햄버거 스테이크

이 곳은 용인 스테이크 맛집이라고 해서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스테이크는 아니다. 바로 햄버거 스테이크인데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부드러운 고기가 굉장히 인상적으로 메인 메뉴로 훌륭하다. 특히나 곁드림 메뉴로 감자튀김과 숙주볶음을 선택할 수 있다는 점에서 감자튀김을 좋아하지 않으면 숙주볶음을 선택하면 햄버거 스테이크와 굉장히 잘어울린다.

배가 많이 고프다면 파스타에 햄버거 스테이크 하나를 추가하면 좋다. 

 

:::: 치킨윙스

치킨윙스는 맥주 안주로 딱 좋다. 배가 고프다면 파스타 하나로 배를 채우고 다 먹을 때쯤 치킨윙스와 맥주 한잔을 시켜보자 집이 고림동 근처라 고림동 맛집을 찾았다면 파스타와 햄버거 스테이크 그리고 치킨윙스까지 시킨다면 2명이서 생 맥주를 시원하게 할 수 있는 좋은 저녁식사가 될 것이다.

 

:::: 새우필라프 & 숙주 계란 필라프

필라프는 쉽게 생각하면 볶음밥으로 생각하면된다. 하지만 일반 볶음밥과 다른 느낌으로 부드럽게 먹을 수 있는 맛으로 파스타와 곁드림으로 먹으면 좀 더 든든한 식사를 할 수 있다. 개인적으로는 새우 필라프를 좀 더 추천하고 싶은데 커다란 새우와 작은 칵테일 새우로 깊은 맛을 가지고 있으며 숙주 계란 필라프 또한 고슬고슬한 밥과 계란 그리고 숙주의 곁드림이 굉장히 매력적인 조합을 보여준다.

 

 

하동 가볼만한곳 - 지역주민의 추천 맛집

:::: 하동 가볼만한곳 어디가 있을까??? 경상남도 서남부에 위치한 곳으로 섬진강(江)의 동쪽 (東)이라는 한자어 그대로의 이름으로 한국의 알프스라고 불리우는 곳이다.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rartez.co.kr

 

용인 양지 맛좋고 분위기 좋은 카페 - 로 커피

:::: 용인 양지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카페 용인에 분위기 좋은 카페는 많이 있지만 커피 맛은 그냥 그런 경우가 많다. 하지만 여기 용인 양지사거리에 위치한 로 (Rho) 커피는 분위기 뿐만 아니라

rartez.co.kr

 

 

[용인 맛집] 양지사거리 근처 얼큰이 손 칼국수

:::: 용인 양지사거리 맛집 용인 양지에 가면 꽤 맛있는 집들이 많이 있다. 용인하면 떠오르는 에버랜드는 다소 먼 거리에 위치한 곳이지만 주변에 규모가 있는 골프장을 쉽게 만나볼 수가 있다

rartez.co.kr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