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18 01:52

:::: 부장님이 회식장소 예약하라는데요??

여의도에서 근무하고 있으면 가끔 회식 장소를 어디로 결정해야할지 애매한 경우가 많다. 특히나 아예 많은 인원이 회식하거나 혹은 소규모로 회식하면 모를까.. 6~10명을 회식이라고 하기에도 사실 조금 애매하고 그렇다고 회식이 아니라고 하기에 애매한 경우가 많다. 더군더나 메뉴 선택에 있어서 누구는 이걸 좋아하고... 누구는 저걸 좋아하는 경우라면 더욱이 어려운 선택을 해야하는 경우가 많다. 

 

:::: 누구나 좋아하는 삼겹살

두껍삼은 여의도 삼겹살 집에서 최근 가장 많은 인기를 가지고 있는 곳 중 하나이다. 이 곳은 깔끔한 인테리어와 맛 그리고 서비스로 회식 장소로 많이 찾고 있어 시간이 조금만 늦더라도 웨이팅이 상당히 많은 곳이다. 특히나 이 곳은 꽤 좋은 고기와 직접 구워주는 서비스가 일품이다. 

 

:::: 기본 구성은 합격

기본 3가지 소스와 삼겹살과 함께 먹으면 좋은 마늘 / 양파 / 고추냉이 등 사실 기본적으로 사람들이 좋아하는 코드를 모두 갖췄다. 또한 지하에 위치하고 있지만 불판에서 냄새와 연기를 흡수하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삼겹살을 굽는 곳이라고 하기에는 굉장히 럭셔리하고 냄새도 거의 나지 않는 점이 정장을 입고 출근하는 여의도 사람들에게 제격이다. 

 

:::: 여의도 두껍삼 가격은??

여의도에 위치한 두껍삼의 가격은 삼겹살 기준 18,000원 정도한다. 이곳이 삼겹살 전문점이라고 하지만 한우도 꽤 괜찮은 구성과 맛으로 판매되고 있어 많은 판매를 보여주고 있으며 기본적으로 삼겹살로 시작해서 한우로 마무리하는 경우도 많다. 

 

 

:::: 모든 고기를 정확하게 ~!!

처음 불판에 불이 달궈지면서 이 곳에서 일하는 직원 분들은 레이저 온도계로 불판에 온도를 계속 체크한다. 이렇게 불판에 온도가 올라왔을 때 고기를 올려두고 타이머를 맞춰서 정확한 타임에 고기를 뒤집고 자르며 어떤 사람이 굽더라도 언제 오더라도 항상 같은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 부장님한테 이쁨받는 그 곳

이 곳은 회식 장소로 좋은 이유는 예약에 따라서 룸식으로 구성되어 있어 이야기하기에 좋다. 더군더나 고기를 직접 구워주니 누구 하나 총대를 메고 고기를 태워먹을 일도 없으며 깔끔한 구성과 냄새가 옷에 배지 않는 다는 점에서 누구라도 좋아할 수 밖에 없는 구성으로 되어 있다. 거기에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게 익어버리는 삼겹살과 목살 그리고 소맥 한잔이라면 부장님이 싫어할 수가 없는 구성이다. 

 

:::: 후식까지 깔끔하게 ~!!

술은 더 마실 수 있는데 배는 부르고.. .하지만 후식은 먹어야한다. 물냉면이나 비빔냉면을 추천한다. 필자와 같이 냉면을 싫어하는 사람이라면 소주 한잔에 육회나 누룽지도 있으니 고기로 배를 채우고 마무리로 후식을 먹는건 당연하다.

부장님이 까다로운 분이라면 이 곳은 여의도 두껍삼은 어떨까?

 

 

 

국내산 100% 피톤치드 차량용 산림욕기 S1500 -자동차 신차/새차 출고 선물 : 케미컬 사이트

자동차 방향제, 신차/새차 출고 선물

smartstore.naver.com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