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3 08:24

 

:::: 일산 오리주물럭 & 고기 맛집은??

일산 원당역에서 약 500m 떨어진 곳에 위치한 일산 오리주물럭 맛집으로 유명한 이 곳은 차로 가지 않아도 될정도로 역에서 가까운 곳에 꽤 좋은 느낌을 주고 있는 곳이다. 배다리 오리 주물럭 본점은 일산 원당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데 보통 차로 멀리가야 만나볼 수 있을거 같은 느낌을 주는 곳이다. 

 

 

:::: 일산 오리주물럭 맛집

이 곳 배다리 오리주물럭은 2인 기준으로 오리 주물럭 600g에 쌈 야채 그리고 볶음밥 2인분까지 25,000원의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점심특선으로 먹을 수가 있으며 오리주물럭과 로스는 중 2~3인분으로 35,000원 의 가격대를 보여주고 있다. 더군더나 배다리 오리 주물럭은 100% 국내산 오리고기만 사용하는데 이렇게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이유 중 하나는 바로 셀프시스템이다. 원하는 메뉴를 사전 주문과 결제를 하면 바로 전달해주고 자리르 찾아서 앉아서 알아서 먹으면 되는 시스템이다.

 

:::: 일산 새로운 맛집

배다리 오리 주물럭 맛집은 원하는 메뉴 그리고 주문하신 음식을 바로 담아줘서 원하는 자리에 앉아서 먹으면 되는 곳이기에 다소 특이하고 불편할 수 있지만 오히려 저렴한 가격대와 꽤 좋은 구성으로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다. 

또한 100% 국내산 오리고기만 사용하기 때문에 맛도 좋고 냄새가 나지 않아서 아이들도 맛있게 먹을 수가 있다. 

 

배다리 오리고기 맛집은 셀프 시스템으로 처음에는 다소 당황할 수 있지만 전체적으로 풍성하게 기본 상차림은 꽤 만족스러웠고 원하는 자리에서 나름 아이들과 함께하기 좋은 곳이기에 만족스러웠다. 다만 살짝 아쉬운 점은 주류 같은 경우는 사전 결제를 해야한다는 점인데 많은 양을 주문하게 되면 아이스 버킷에 넣어주기 때문에 차가운 주류를 언제든 즐길수 있다. 

:::: 단체 회식도 가능한 곳

배다리 오리 주물럭 메뉴를 주문하고 원하는 자리에 앉았다. 보통 1층에 창가 자리나 주문하는 곳 바로 옆에 위치한 공간의 인기가 가장 많아 구석 공간을 촬영했지만 나름 괜찮은 편이다. 2층에도 꽤 넓은 공간이 있기 때문에 초대형 단체 회식도 가능하다는 점도 매력적으로 다가오는 편이다. 

 

:::: 국내산 100% 오리고기 맛은?

배다리 오리 주물럭 메뉴를 주문하고 원하는 곳에 앉아서 상차림과 함께주는 종이 호일을 깔고 먹으면 된다. 종이 호일로 먹을 떄마다 깔아주기에 위생적으로 괜찮은 편이다. 고기가 어느정도 익었다면 부추와 깻잎을 넣어서 좀 더 볶아주면 되며 함께 오는 식빵은 오리의 기름기를 제거하는데 사용하면 된다.

 

 

:::: 오리고기 맛집에서 소주 한잔 어때요?

일산 오리고기 맛집인 배다리 오리주물럭에서는 오리 주물럭 뿐만 아니라 오리고기까지 판매하고 있어 테이블을 2개로 6명이서 놀러간다면 2가지 맛을 동시에 즐겨보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이다. 일산 오리주물럭 맛집을 찾는다면 이 곳 배다리 일산 오리고기 맛집은 어떨까? 

 

 

숙취해소제 드린킹 <남성용> 2ea -노루궁댕이 버섯 + 야관문 + 헛개나무 : 케미컬 사이트

[케미컬 사이트] 케미컬 사이트

smartstore.naver.com

 

 

숙취해소제 드린퀸 <여성용> 2포 -노루궁댕이 버섯 + 목이버섯 + 헛개나무 : 케미컬 사이트

[케미컬 사이트] 케미컬 사이트

smartstore.naver.com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