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14 10:11

:::: 신도리 ?? 어디 있는 곳이지??

신도리는 제주도 동남쪽에 위치한 곳으로 사실 이 곳은 유명한 관광지가 있는 곳은 아니다. 떄문에 조용한 휴가를 즐기기 원하는 사람들이 찾는 제주도에 숨겨진 쉼터가 위치해 있는 곳이다. 이런 곳에 제주 백반집이 숨겨져 있어 신도리 맛집인 어촌계 식당을 소개해본다.

 

 

 

:::: 신도리 맛집 어촌계 식당

제주 신도리 어촌계 식당은 메인 메뉴가 정식 메뉴로 제주도 백반집 뿐만아니라 고등어 구이나 방어회 뻘낙지 탕탕이나 싱싱한 굴과 다양한 해산물까지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이 곳 신도리 맛집인 어촌계 식당은 점심이나 저녁 식사가 대부분인 제주도 맛집과 다르게 아침부터 제주 백반 정식을 먹을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인 곳이다.

 

:::: 어촌계 식당의 매력은??

제주 어촌계 식당의 매력은 제주도에서 생산되는 해산물과 나물로 구성된 정식으로 맛 하나 하나에 굉장히 많은 신경을 쓰고 있으며 하나 하나 맛이 없는 반찬이 없을 정도이다. 아침 식사를 즐기지 않지만 아침에 이런 반찬으로 식사하는 것이 너무 황송할 정도로 꽤 많은 반찬들이 나온다.

 

:::: 제주 백반집은 무조건 여기 ~!!!

제주 백반집을 많이 다녀봤지만 신도리 맛집인 이 곳 어촌계 식당은 조용하면서 한적하며 바닷가에 인접하고 있어서 식사 후 산책을 할 수 있는 코스까지 구성되어 있다. 이 곳에서 식사를 하게되면 이 곳 근처 숙소에서 하루 지내고 싶을 정도로 맛이 괜찮은 곳이 바로 이 곳 신도리 어촌계 식당이다.

 

:::: 조용한 곳을 원한다면 이 곳 신도리로

제주 신도리는 관광지가 아니라 정말 한적하고 이 곳 어촌계 식당과 주변 미쁜제과로 맛있는 곳이 충분히 있는 곳이다. 혹시나 이 곳 신도리에서 하루 숙박을 원한다면 근처 제주 브라이튼이라는 숙소를 추천한다.

제주 브라이튼 관련 정보는 아래 링크를 클릭

 

 

로컬 제주도를 느끼고 싶다면 제주 독채풀빌라 펜션 - 브라이튼 (구 신도리 3034)

:::: 아침에 눈떴을 때 바다가 보였으면 하는 꿈에 그린 그 곳 많은 사람들은 아침에 눈을 떴을 때 바다가 보이고 주변에 관광지가 없는 아주 조용하면서 프라이빗한 제주 독채펜션을 원한다 여��

rartez.co.kr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