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04 05:33

 

:::: 아침에 눈떴을 때 바다가 보였으면 하는 꿈에 그린 그 곳

 

많은 사람들은 아침에 눈을 떴을 때 바다가 보이고 주변에 관광지가 없는 아주 조용하면서 프라이빗한 제주 독채펜션을 원한다 여기에 좀 더 럭셔리함을 느끼고 싶다면제주 독채풀빌라까지 생각할 수 있지만 이런 곳은 가격이 항상 높고 생각보다 이런 멋진 곳을 찾기가 쉽지 않다. 하지만 실제 그런 곳은 존재한다.

 

 

 

 

 

:::: 제주 독채풀빌라 제주 브라이튼

 

제주도 서쪽에 위치한 신도리는 관광지를 찾아보기 힘든 곳이다. 사실 제주도하면 해수욕장이나 아니면 유명 오름에서 가까운 곳을 선호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국내에 놀러왔지만 조용하게 쉬다가 가고 싶은 사람도 많다. 그런 사람을 위한 제주 펜션 브라이튼은 예전 신도리 3034라는 이름에서 새롭게 브라이튼이라는 이름으로 바꾸었다.

 

 

:::: 신도리 3034에서 브라이튼 펜션으로

 

제주도 신도리에 위치한 브라이튼 제주 펜션은 굉장히 독특한 구조가 눈에 띈다. 먼저 출입구에서 거실로 바로 이어지고 거실과 출입구 왼쪽에는 아주 넓은 주방을 따로 두고 있다. 보통의 펜션은 거실과 주방이 하나로 되어 있지만 이 곳은 완전히 별도의 공간으로 두고 있으며 마당으로 바로 연결되기 때문에 더욱 좋다.

 

 

 

총 8명까지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은 굉장히 고급스럽게 구성되어 있으며 다른 펜션과 다르게 전자렌지 / 밥솥 그리고 에스프레소 커피머신까지 다양하게 구비가 되어 있어 하루가 아닌 비수기에는 장기간 렌트를 한다면 내 집처럼 사용할 수 있는 가전제품들까지 준비되어 있다.

 

 

 

제주 독채풀빌라 브라이튼은 1층에 2개의 방으로 구성되어 있다. 침대는 나무로 만든 침대로 실제 필자가 집에서 사용하고 있는 고급 소재의 침대와 비슷한 모델을 사용하고 있어 만족감을 높혀주고 있으며 침대의 쿠션이나 이불 소재가 5성급 호텔 수준의 침구류를 가지고 있어 정말 만족할 수가 있다. 여기에 화장대까지 가지고 있으며 각 방에는 개별 난방과 에어콘 설치로 만족감을 준다.

 

 

 

 

화장실과 욕실은 1층에 1개 2층에 1개로 위치해 있으며 1층에 위치한 욕실 + 화장실은 건식과 습식을 적절하게 잘 사용하고 있어 고급스러우며 화이트톤의 타일과 골드 포인트로 고급스러우며 무엇보다 5성급 호텔의 청결함과 느낌을 주고 있다.

 

 

 

 

2층으로 올라가는 곳 옆에는 냉장고와 어릴 때 만나던 오락실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아이들이나 어른들 모두 좋아하는데 어릴 때 오락실에서 100원짜리를 넣고 하던 게임을 이 곳에서는 무한으로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제주에 도착해서 비가 내려 어딜 나가지 못한다고 하더라도 즐겁게 즐길 거리 하나가 더 생기는 것이다.

 

 

:::: 바다가 보이는 독채 풀빌라 펜션

 

제주 브라이튼은 독채펜션으로 2층이 가장 좋은 전망과 침실을 가지고 있다. 특히나 2면이 통 유리로 구성되어 있기에 개방감이 좋으며 2층에서 1층이 내려다 보이기에 뷰는 더욱 좋다 또한 2개의 테라스는 멀리 제주도 앞 바다가 보이며 바로 앞은 제주 어촌을 한 눈에 볼 수 있기에 좀 더 특별하다.

 

 

 

:::: 이 곳이 천국이다.

 

제주 브라이튼의 저녁은 역시나 빠질 수 없는 바베큐 파티이다. 기본적으로 통 그릴을 제공하기 때문에 숯과 고기 그리고 야채와 술만 근처 마트에서 구입해서 온다면 세상 부러울 것 없는 식사가 가능하다. 다양한 주류에 맞는 글라스는 물론 식사에 필요한 모든 그릇과 식기류가 제공되기 때문에 주변 마트에서 장을 보고 오면 된다.

 

  • BlogIcon miu5879 2020.05.19 11:22 신고

    제주에 독채 펜션 가려면 이곳을 가야겠네요.
    좋은곳 포스팅 감사합니다 :)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