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06 04:27


:::: 춘천에서 유명하다는 닭갈비 맛집


춘천에 닭갈비 맛집이라고 가면 모두다 원조라고 외친다. 하지만 이 곳은 원조라고 외치기보다는 새로운 맛을 추구하고 전통을 고수하는 곳이라고 이야기를 한다. 그렇다면 춘천 토담 숯불 닭갈비는 어떤 곳일까??






:::: 춘천 닭갈비 맛집 토담 숯불 닭갈비 가격은?


춘천에서 유명한 닭갈비 맛집인 토담은 보통 2~3인 세트를 시켜먹는 것이 좋다. 여기에 추가로 닭갈비 메뉴를 추가하여 먹으면 되는데 간장 / 고추장 / 소금으로 나뉘어진 양념을 만나볼 수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소금 닭갈비 맛이 담백하고 고소하기 때문에 질리지 않고 숯불로 양념이 타버리는 것이 최대한 막을 수 있다.





:::: 뭐 부터 먹을까??


토담 숯불 닭갈비는 세트로 주문하면 이렇게 3가지 맛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다는 점이 가장 메리트 있는 곳이다. 특히나 이 곳에 양념 닭갈비와 간장 닭갈비는 입맛이 까다로운 사람들에게도 어필할 수 있는 꽤 좋은 맛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 곳에서 식사를 하려면 줄을 서야할 정도로 인기가 좋다.





:::: 소금 닭갈비 맛은??


다양한 소금과 양념 그리고 후추로 간을 한 닭갈비는 그냥 생닭같지 않았다. 보통 생 닭이라고 하면 구우면 당연히 질긴 맛을 보여주고 있지만 토담 소금 닭갈비 맛은 부드럽고 식감까지 좋기 때문에 어떻게 연육 작용을 하는지 몰라도 궁금한 맛을 가지고 있다. 



:::: 양념 닭갈비 맛은??


양념 닭갈비는 조금 매운맛이 강해 아이들이 먹기에 살짝 부담일 수가 있다. 하지만 매콤한 맛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양념 닭갈비는 정말 최고의 맛을 보여준다. 매콤하면서 달콤한 맛은 기존의 닭갈비 맛집에서 느껴볼 수 없는 새로운 맛으로 토담에서 이야기한 새로운 맛을 대표하는 메뉴이다.



:::: 간장 닭갈비 맛은??


간장 닭갈비는 너무 달달한 맛이 강해서 아이들이 딱 좋아할 맛이다. 개인적으로 양념과 소금구이가 맛이 더 좋다고 느껴지지만 달달함을 좋아하는 아이들이나 여성 분들이 좋아할 맛을 가지고 있다. 




:::: 춘천 닭갈비 맛집 토담 숯불 닭갈비


이 곳에 단점은 생각보다 가격이 높다는 점과 사람이 많아서 줄을 서야한다는 점이다. 그런 점을 제외한다면 춘천에서 닭갈비 3대 맛집이라고 불리울 정도로 꽤 괜찮은 맛을 보여주고 있는 곳이기 때문에 춘천을 방문 하는 사람이라면 이 곳 토담 닭갈비를 들려서 닭갈비와 막국수를 함께 맛보면 어떨까?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