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이크 매니아 모여라 ~!!

 

바이크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다양한 다이캐스트를 수집을 한다. 실사와 똑같은 다이캐스트도 좋지만 가끔은 어릴때 가지고 놀던 레고로 내가 좋아하는 할리데이비슨을 가진다면 어떨까?? 레고(LEGO)는 할리데이비슨 팻보이 (LEGO Expert Harley Davidson) 파트넘버 10269로 출시했다. 가격은 국내 구입가 약 15만원정도로 높은 금액이지만 할리데이비슨 펫보이는 그만큼 매력적이다.

 

 

:::: 실차와 얼마나 차이가 있을까?

 

할리데이비슨 팻보이는 실제와 최대한 가깝게 제작되어 있다. 할리데이비슷 팻보이 모델 중 위키드 레드 모델을 실제 차량과 거의 흡사하게 제작하였으며 블랙과 레드의 컬러감은 물론 전조등의 디자인 또한 그대로 잘 표현했으며 사이드 미러까지 상당히 매력적이다. 또한 본체 옆에는 할리 데이비슨 로고까지 적용하여 완성도를 높혔다.

 

 

할리데이비슨 팻보이 10269 모델은 총 1,023개의 부품을 사용하였으며 완성된 크기는 높이 200mm, 길이 330mm의 크기를 자랑한다. 특히나 모터 바이크의 디자인 요소 뿐만 아니라 할리데이비슨 만의 티어 드롭의 연료탱크를 잘 표현하였으며 솔리드 디스크 휠까지 그래로 적용되어 있다. 여기에 듀얼 배기관과 속도계까지 레고로 잘 표현하여 할리데이비슨 매니아들에 가슴에 불을 지피고 있다.

 

 

:::: 실제로 움직일 수도 있다??

 

레고 시리즈 중 테크니컬 라인업이 아니면 단순히 모형이라 생각하지만 이번 할리데이비슨 팻보이 모델은 실제 바이크처럼 직접 움직일 수도 있다 특히나 실제 구동처럼 뒷 바퀴가 움직이면 엔진 피스톤과 듀얼 배기관이 작동하는 것을 볼 수가 있으며 핸들과 변속기어 그리고 브레이크 레버와 킥스탠드도 움직일 수 있어 단순히 디자인만 똑같은 레고가 아닌 실제 구성을 그대로 느낄 수있는 제품으로 할리데이비슨 매니아라면 무조건 구입해야하는 제품이다.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