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캡틴 아메리카 바이크를 위한 모델인가???

 

미국의 상징 영웅이라고 하면 단연코 캡틴 아메리카를 떠올리게 된다. 이름 또한 대장 미국(...)인걸 보면 미국인들에게 얼마나 특별한 존재이자 영웅인지 알려주는 케릭터이다. 캡틴 아메리카를 떠올리면 파란색 딱 붙는 슈트와 흰색 그리고 빨간색 원으로 구성된 방패를 떠올리게 된다. 그런데 왜 인지 영화 속에서 타고 나오는 바이크는 미국의 상징인 영웅과 동 떨어져 보인다.
세계 2차 대전에서 그냥 훔쳐(?) 타고 적진을 들어간거니.. 뭐 그렇다고 치자.

 

 

 

:::: 캡틴 아메리카에게 선물 주고 싶은 한정판 모델

 

1907년 이탈리아 귀족인 아구스타 백작 가문이 설립한 항공기 제조 기업으로 시작하였으나 지금은 바이크 계의 페라리라고 불리우는 MV 아구스타가 제작한 드랙스터 800RR 아메리카 에디션이 그러하다. 사실 캡틴 아메리카와 전혀 상관 없는 모델이지만 미국 국기인 성조기의 색상으로 파란색과 은색 차체를 적용하였고 빨간색 안장이 캡틴 아메리카 방패 컬러와 유사한 느낌을 가지고 있다. 이번 MV 아구스타 드랙스터 800RR 아메리카 에디션은 1973년 MVS 아메리카 750 아메리카 모델과는 별도의 모델이다.

 

 

:::: MV 아구스타 드랙스터 800RR 아메리칸 에디션

 

MV 아구스타 드랙스터 800RR 아메리칸 에디션은 성조기에서 컬러를 가지고 왔다. 레드 컬러의 안장과 차체 보강 그리고 상단에 라인과 휠 라인에 레드를 더했고 차체 대부분 컬러를 블루와 실버로 감싸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드랙스터 800RR의 강인한 트리플 머플러 팁은 골드 컬러로 마무리를 하여 좀 더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다.

 

 

 

:::: MV 아구스타 드랙스터 800RR 아메리칸 에디션 성능은?

 

MV 아구스타 드랙스터 800RR 아메리칸 에디션은 전장 2,060mm와 휠베이스 1,380mm로 강력한 주행력을 선보이는 모델이다. 기본 800cc 엔진으로 최고출력 140마력에 8.87kg.m 토크로 최고속 244km/h를 달리는 모델로 이번 한정판 모델은 기존 드렉스터 800RR과 크게 다름 없는 주행 성능을 가지고 있다. 때문에 색상만 변경한 한정 모델이 아니냐는 의견도 가지고 있지만 페라리는 안 그러한가? 다른 자동차, 바이크 브랜드들도 다 색깔에 감성만 더해서 에디션 모델로 나온다.

 

 

 

:::: MV 아구스타 드랙스터 800RR 아메리칸 에디션 한국 판매를 하나?

 

아메리칸 에디션이지만 이미 작년에 MV 아구스타 새 모델로 공개를 한 적이 있다. 가격 자체가 타 브랜드에 비하여 워낙 고가의 제품이기 때문에 현재 차량을 판매 중인지는 MV 아구스터 코리아로 문의를 하면 된다.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