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테슬라 트럭?? 사이버 트럭 공개

 

순수 전기차 자동차를 제작하는 자동차 브랜드 테슬라에서 전기 픽업트럭인 사이버트럭을 공개했다. 이번 공개된 모델은 언듯보면 컨셉카 같은  이미지이지만 테슬라에서 양상 계획 중인 양산형 차량이라는 점에서 큰 충격을 주는 디자인을 보여준다.

테슬라 트럭인 사이버 트럭은 외부 자동차 디자인은 직선을 주로 사용하는 디자인과 프레임부터 바디까지 스틸 합금으로 제작하여 차량 외부 충격에 강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 테슬라 픽업트럭

 

전기 차량이지만 픽업트럭이라는 특성답게 오프로드 성능과 실용성에 대한 부분까지도 신경을 썼으며 총 2m정도에 달하는 적재함과 1,500kg 정도의 적재함의 적재 중량은 상당히 만족스럽고 최대 견인 중량 6,350kg로 견인력 또한 뛰어난 모습을 보여준다. 여기에 에어서스펜션을 적용하여 차량의 지상고를 위 / 아래로 변경이 가능하다는 점도 특징이다.

 

 

:::: 강력한 주행성능을 갖추고 있는 테슬라 사이버 트럭

 

테슬라 모델S와 마찬가지로 테슬라 트럭은 3개의 전기모터를 장착하여 트럭모델이지만 정지상태에서 100km까지 2.9초에 도달이 가능하여 주행거리 또한 한번 충전으로 약 800km 주행이 가능하기 때문에 빠르고 멀리가며 많은 짐을 싣을 수 있는 전기차 시장에서도 화물 트럭 시장에서도 보다 새로운 자동차로 출시되었다.

 

 

:::: 사이버 트럭의 가격은???

 

테슬라 모델 X와 가격은 어느정도 차이가 있을까?? 이번 테슬라 사이버 트럭은 세 가지 트림으로 39,900달러를 기본으로 하는 모델과 듀얼 모터를 적용한 모델로 49,900달러를 적용하고 있으며 여기에 최상위 모델은 69,900달러의 가격을 가지고 있어 사용 용도에 따라서 다양한 옵션을 선택할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