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제 사골은 끝났다. 모하비 더 마스터

 

약 11년 간 디자인에 큰 변화 없이 상품성 강화 모델로 판매된 기아자동차의 플래그쉽 SUV 모하비가 풀체인지 급 디자인을 가지고 새롭게 출시한다. 이번 모하비 신형 모델은 모하비 더 마스터라는 이름을 가지고 판매하며 2019년 3월 서울 모터쇼에서 공개 되었던 컨셉카 "모하비 마스터피스"와 큰 변화 없는 모습으로 모하비 풀체인지 급 디자인을 가지고 출시 예정이다.

 

이번 모하비 더 마스터에 붙는 마스터는 특정 능력이나 기술과 전문성을 가진 사람을 흔히 마스터라고 칭하는데 이는 신형 모하비가 정통 SUV로서 본질적인 특성과 기아자동차의 독자적인 SUV 브랜드 모하비를 좀 더 프리미엄 대형 SUV로 보여주기 위함으로 보여지고 있다.

 

 

:::: 모하비 마스터피스 컨셉카에서 디자인에 큰 변화가 없이 출시될 모하비 신형 모델

 

2019년 3월에 처음 공개된 신형 모하비 컨셉 모델인 모하비 마스터피스는 상당히 놀라운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었다. 컨셉차량이였지만 차량 플랫폼은 프레임 바디를 그대로 사용하여 현대 기아자동차에 유일한 프레임 바디 SUV로서 그 가치를 이어나가고 있었으며 커다란 라디에이터 그릴은 대형 SUV로서의 자존심을 내세우고 있다. 또한 기아자동차 로고가 아닌 모하비 전용 엠블럼을 적용하고 있으며 플래그쉽 SU 다운 든든함과 고급스러우을 보여주는 듀얼 트윈팁 데코 가니쉬 또한 눈에 띄고 있다.

 

 

 

:::: 독보적인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는 신형 모하비

 

모하비 마스터 전면과 리어에는 사각형 모양의 램프가 수직 형태로 늘어선 디자인을 가지고 있는 모하비 마스터만의 버티컬 큐브를 적용하고 있어 눈에 띄고 있다. 전면 헤드램프와 리어램프가 서로 잘 매칭되고 있으며 리어 디자인에는 모하비 전용 로고가 빠지며 MOHAVE 레터링이 적용되어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측면 디자인은 20인치 스퍼터링 휠과 슬림형 루프랙으로 보다 간결한 지붕라인을 선보이고 있어 모하비 풀체인지 급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다.

 

 

 

:::: 모하비 풀체인지 급 디자인 언제 만나볼 수 있을까?

 

모하비 더 마스터 출시일은 9월 중순으로 예정되어 있다. 앞으로 약 한 달후 정도면 공개될 전망이고 9월 초부터 사전 예약이 실시될 예정이니 대형 SUV 차량을 구매할 고객이라면 기대해도 좋을것 같다. 또한 모하비 마스터 가격은 아직 미정이지만 기존 모델보다 상품성 강화로 약간의 가격 상승은 있을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