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해 가볼만한곳 ?? 남해 여행코스 ?? 그렇다면 무조건 여기지

 

평소에 멀어서 가기 힘들었던 곳이 있다면 아마도 남해가 아닐까 싶다. 남해 가볼만한곳을 검색해보면 이 곳 저곳 많이 나온다. 남해 다랭이 마을은 CNN이 한국에서 꼭 가봐야할 명소로 꼽을 만큼 아름다운 관경을 보여주는 곳이고 양모리 학교는 양떼와 당나귀, 토끼 그리고 편백나무 숲을 느낄 수도 있다. 또한 SNS에서 핫한 섬이 정원 또한 남해 가볼만한 곳 중 하나이고 송정 솔바람 해변 또한 여름 휴가로 최적인 곳이다.

 

 

:::: 남해 가볼만한곳 ?? 여기가 남해라고?

 

남해 여행코스로 남해 독일마을은 어떨까?? 사실 이미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곳으로 꽤 유명한 곳이지만 남해를 처음 방문하거나 이 곳을 방문하지 않았던 사람이라면 남해 여행코스롤 꼭 넣으면 좋을 듯하다. 이 곳은 독일에 한 마을을 통째로 옮긴 듯한 느낌을 고스란히 가지고 있기 때문에 국내 여행이 아닌 해외여행을 온 듯한 느낌을 주고 있다.

 

 

:::: 한국에서 느낄 수 있는 독일향기

 

남해 독일마을은 단순히 독일 전통 건물을 옮긴 듯한 느낌만 주는 것은 아니다. 독일에 전통 맥주를 맛볼 수 있고 독일에 유명한 음식들을 맛볼 수 있다. 또한 과거 파독 광부 & 간호사 전시관 또한 있어 한국과 독일에 연관성을 더욱 느낄 수 있는 아이들과 함께하기 좋은 남해 여행코스 중 하나가 아닌가 싶다.

 

 

 

:::: 남해 여행코스로 이 곳 남해 독일마을을 온다면?

 

남해 여행코스를 잡는 사람이라면 이 곳에서 1박을 하는 걸 추천한다. 그 이유는 이 곳은 생각보다 맥주로 유명한 곳이 많기 때문에 독일풍 펜션에서 1박을 하면서 이 곳 라인 따라 있는 다양한 독일 맥주를 먹는 것을 추천한다. 독일하면 단순히 소세지만 유명할꺼 같지만 학센 / 슈니첼 등 다양한 음식이 있으니 기호에 따라 선택하는 것이 좋다.

 

 

:::: 올해 여름 휴가는 바로 이 곳 남해 가볼만한 곳 독일마을

 

올해 여름휴가를 어디로 갈까? 고민하는 사람이 있다면 이 곳 남해 독일마을은 어떨까?? 한반도 끝에서 느끼는 이국적인 느낌과 멀리 보이는 남해와 좋은 경치는 누구에게나 만족하는 모습을 보여줄 것이다.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