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동역 맛집 조연탄

 

목동역에서 조금 떨어진 조금은 한가해보이는 골목에 사람들이 줄이 길게 늘어서 있었다. 사실 목동역 맛집으로 꽤 유명한 곳으로 조연탄이라는 이름을 가진 이 곳은 이 근처 회식 장소나 약속 장소로 유명한 곳이였다. 조연탄은 작은 가게로 시작하여 이 골목에만 총 3 군데의 매장이 있을 정도로 맛이 뛰어기로 유명하다.

 

 

 

::: 목동 조연탄 돼지고기 특징은?

 

목동역 맛집 조연탄에서 고기 맛을 보면 다른 곳에서 맛보기가 힘들다. 우선 덩어리 고기를 사용하는 조연탄은 작은 크기의 고기가 아니라 꽤 커다란 코기를 구우면서 잘라주는 방식을 채택하고 있어 돼지고기이지만 육즘을 보다 맛볼 수가 있다. 이 근처에 이러한 돼지고기를 덩어리채 사용을 하지만 비슷한 맛을 내지 못하고 있다.

 

 

::: 목동 맛집 조연탄에 특별함

 

목동 조연탄에서 고기 맛도 고기 맛이지만 불편 주변으로 나오는 반찬들이 상당히 매력적이다. 우선 멜젓과 마늘과 함께 나오는 명란 그리고 2 가지의 와사비와 콩나물, 마늘, 고추 등으로 돼지고기와 조합이 좋은 양념과 반찬으로 고기맛을 좀 더 살려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묵은지 김치와 양파를 이용하여 돼지고기를 싸먹을 수 있어서 더욱 매력적인 맛을 느낄 수 있다.

 

 

::: 조연탄 함흥냉면 오픈

 

목동 조연탄 가게 옆에 조연탄 함흥냉면이 새롭게 오픈하였다. 물론 기존 조연탄에서도 맛볼 수가 있는데 목동에는 생각보다 꽤 목동 냉면 맛집들이 많이 있다. 하지만 조연탄 함흥냉면은 목동 냉면 집 중에서도 꽤 훌륭한 맛을 가지고 있는 곳으로 후식 냉면에 기준이 아니라 조연탄에 돼지고기와 함께 먹으면 그 어떤 고기집이나 그 어떤 냉면 맛집에서 느낄 수 없는 조합을 맛 볼 수가 있다.

 

 

::: 조연탄 함흥냉면에서 맛볼 수 있는 또하나의 별미

 

조연탄에서 맛 볼 수 있는 또다른 별미는 바로 전복밥이다. 전복 내장과 명란이 함께 들어가 있어 보다 독특한 매력으로 냉면이 싫다면 돼지고기와 함께 먹을 수 있는 전복밥은 목동역 맛집 조연탄에서만 맛 볼 수 있는 조합이다.

 

 

::: 목동역 냉면과 돼지고기 맛집을 한 곳에서

 

목동 조연탄에서 맛볼 수 있는 돼지고기와 함흥냉면은 꼭 목동에 살지 않아도 목동역에 약속을 잡고 먹어볼 정도로 괜찮은 맛을 가지고 있다.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