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전자담배 죠즈

 

시중에 굉장히 많은 프리미엄 전자담배가 출시되고 있다. 아이코스, 릴, 글로 등 다양한 궐련형 전자담배들이 출시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출시된 죠즈 (Jouz) 브랜드는 국내에서는 아직 인지도가 낮을 수 있지만 해외에서 굉장히 많은 판매를 보여주고 있는 제품이다.

 

 

 

::: 궐련형 전자담배 죠즈의 특징은??

 

죠즈 제품은 12와 20으로 나뉘어지는데 제품 이름 뒤 숫자는 연속 사용 횟수를 표시해준다. 죠즈 12 제품은 완충 시 12회 사용할 수 있으며 연속 사용이 12회가 가능한 제품이다. 이는 경쟁 모델인 아이코스3 멀티보다 많은 숫자인데 아이코스 3 멀티는 10회 완충에 10회 사용이 가능하며 릴 미니는 10회 충전에 연속 사용 3회 밖에 되질 않는다. 하지만 글로 미니는 완충 시 15회 사용에 15회 연속 사용이 가능하지만 죠즈 12보다 2배에 가까운 무게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 최대의 단점이다.

 

 

 

::: 연속 사용 이외에 장점은??

 

죠즈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일체형이라는 점이다. 충전부터 자체 기기에서 가능한데 사실 요즘 출시되는 궐련형 전자담배들이 모두 이런 방식을 채택하고 있어서 최고의 장점이라고 이야기하기는 조금 어려운 부분이 있다. 하지만 충전 연결 단자가 마이크로 5핀으로 되어 있으며 44g의 초경량으로 가지고 다니기 상당히 만족스러움을 보여주고 있다.

 

 

::: 감각적인 디자인 그리고 터치와 그립감

 

제품 패키지 디자인부터 아이폰을 연상하게 하며 제품은 심플한 컬러와 미니멀한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가지고 있는 제품이다. 또한 인체 공학적인 설계로 인하여 안정적인 그립과 매트한 마감으로 보다 소프트함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 특징이며 Jouz 만의 온도 유지 기술로 맛 또한 일정하게 유지된다는 점이 매력적이다.

무엇보다 Jouz의 가장 큰 장점은 아이코스, 릴, 히츠, 릴 등 다양한 전자담배 스틱을 사용할 수 있다는게 가장 큰 장점이다.

 

 

 

 

::: 가격과 AS는 어떨까?

 

죠즈 20 제품의 경우는 7만9천원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AS는 1년간 무상으로 AS를 받을 수 있는데 단순히 수리나 부품 교체가 아닌 1:1 무상 교체로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