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 (products review)

수디오 블루투스 이어폰 톨브 - TOLV BLACK

반응형

 

:::: 수디오 블루투스 이어폰 톨브

 

수디오 블루트스 이어폰 라인업은 꽤 인기가 높은 편입니다. 이번 새로운 신제품인 톨브 (TOLV) 신제품은 기존의 니바 (NIVA) 제품보다 더 작아지고 최신 블루투스 5.0 기술을 적용하여 더욱 강력해진 성능을 가진 수디오 社의 두 번째 완전 무선 이어폰 모델 중 하나이다.

 

 

:::: 더 간편해진 수디오 블루투스 이어폰 톨브

 

수디오 톨브는 충전 케이스와 본체로 이루어진 굉장히 간편한 구성으로 되어 있다. 수디오 첫 번째 완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모델인 니바(NIVA) 모델에 비하여 대폭 길어진 베터리 시간을 가지고 있는데 총 35시간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기본 이어폰 본체로 7시간 재생이 가능하여 충전 케이스로 4번 완충이 가능하다.

 

 

:::: 성능 부분에서 부족함이 없는 블루투스 이어폰 -수디오 톨브

 

수디오 톨브는 생활 방수가 가능하며 수신거리는 약 15m로 상당히 긴 거리의 수진이 가능하다. 또한 최신 그래픽 드라이버로 보다 선명해진 음질로 음악을 들을 수 있으며 충전 케이스에서 이어폰을 꺼내는 순간부터 자동으로 페어링 되기 때문에 블루투스 이어폰의 불편 사항인 페어링의 문제를 해결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스테레오 통화 기능으로 양쪽 모두 통화가 가능하다.

 

 

:::: 4.5g의 초경량 커널형 이어버드

 

수디오 톨브는 한 쪽 이어폰이 4.5g의 초경량 커널형 이어버드로 동급 제품 보다 훨씬 가벼워 오랜 시간 착용하고 있어도 상당히 만족스럽고 귀가 아픈 현상이 없는 제품이다. 또한 이어폰의 다기능 버튼으로 통화 및 음악 간편 조작이 가능하기 때문에 단순히 음악 뿐만 아니라 통화까지도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 가장 매력적인 블루투스 5.0

 

수디오 톨브에서 가장 매력적인 부분은 바로 블루투스 5.0 기술이 탑재 되었다는 점이 아닌가 싶다. 지하철이나 전자파가 많은 곳에서는 블루투스 이어폰이 순간적으로 끊기는 현상을 느낄 수 있는데 블루투스 5.0 기술이 적용된 수디오 톨브는 그런 현상이 기존 블루투스 4.0이 적용된 모델에 비하여 상당히 적은 끊김 현상을 경험할 수 있다.

 

 

 

:::: 수디오 톨브 - 블루투스 이어폰을 구입하고 싶다면

 

가격은 14만 9천원으로 블루투스 4.0 기술이 적용된 모델보다는 조금 높을 수 있지만 전체적인 완성도는 훨씬 높으며 20만원 이상 대 제품보다 상당히 매력있는 제품인건 분명하다.

수디오 톨브 구입은 정식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https://www.sudio.com/kr/tolv-black)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