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린이집 이름 스티커 어떻게 만들지???

 

아마 이 글을 읽는 엄마, 아빠의 나이라면 우리 어릴 때 네임 스티커라고 하면 아마 견출지에 네임 팬으로 빼곡하게 써서 물건을 잃어버릴 때 쉽게 찾기 위하여 붙인 기억이 있을 것이다. 하지만 세상은 많이 변했다. 방수 네임 스티커를 쉽게 구매할 수 있는데 어린이집 이름 스티커를 가져오라고 하면 바쁜데 언제 쓰고 있지? 라고 생각을 할 것이다.

 

 

 

:::: 방수 네임 스티커 (꼬마꼬야)

 

온라인에서 꼬마꼬야를 검색하면 다양한 방식의 방수 네임 스티커를 구매할 수 있다. 물론 일상 생활에서 필요한 스티커까지 구매가 가능하며 꽤 많은 수량에 우리 아이 이름을 적어 붙일 수 있어 상당히 만족스러운 네임 스티커가 아닐까 생각된다.

 

 

:::: 어린이집 네임 스티커 이걸로 하나로 해결하자

 

견출지를 구입하고 이름을 일일이 쓰는 시간이라면 마음 편하게 꼬마꼬야에서 방수 네임 스티커를 주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어린이집 네임 스티커를 만들어 보내는거보다 편리하고 방수 재질에 접착력도 좋기 때문에 쉽게 떨어지지 않으며 나중에 이름 스티커를 제거한다고 해도 자국이 남는 스티커가 아니기 때문에 만족스럽다.

 

 

:::: 어린이집 네임 스티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스티커가 가득하다.

 

어린이집 네임 스티커 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티커까지 주문이 가능하기 때문에 필요한 수량대로 주문하면 된다. 쉽게 생각하면 우리가 어릴 때 견출지에 이것저것 붙여서 알아볼 수 있게 하는 것을 꼬마꼬야에서 모두 주문이 가능하다고 생각하면 된다. 커스텀 문의는 사이트에서 직접하면 된다.

 

 

:::: 우리 아기가 쓸껀데.. 안전해야겠지?

 

꼬마꼬야 스티커는 인체에 무해함을 인증받은 스티커로 자율안전확인신고가 되어있으며 미국 안전인증기관인 UL의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단순히 이쁘고 접착력이 좋은 방수 이름 스티커가 아닌 아기의 안전까지도 생각한 스티커이다.

 

 

::: 나도 써볼까???

 

어린이 네임 스티커가 아니더라도 일상생활에서도 다양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필자 같은 경우는 다양한 활동 때문에 다양한 장비를 들고 다니는데 가끔 장비를 놓고 오기 일수이다. 때문에 이렇게 이름 스티커를 붙여주면 분실 시 찾을 확률이 조금이나 높아지는 것이다.

 

 

꼬마꼬야 네임 스티커는 굴곡이 있는 곳이나 튜브 타입에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보다 편리하다. 아이들이 가지고 놀던 장난감같은 부분은 충격을 많이 받아 쉽게 찢어질 수 있지만 꼬마꼬야 이름 스티커는 그런 내구성에도 튼튼하기 때문에 스티커가 쉽게 떨어지지 않는다.

 

 

::: 작은 USB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어릴 때 연필 한 자루도 잃어버리지 않으려고 연필마다 견출지를 붙였다. 하지만 이제는 볼펜을 여러개 사두고 없으면 또 사는 시절과 나이가 돌아왔지만 누구에게나 어릴 때 연필 한 자루와 같이 소중한 것이 있다. 필자는 바로 USB인데 잃어버리면 어쩌지.. 라는 생각에 이렇게 방수 네임 스티커를 붙여 사용한다.

 

꼬마꼬야 스티커 구매 - 링크 -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