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디오 블루투스 이어폰 톨브가 돌아왔다.

 

수디오는 스웨덴 블루투스 이어폰 전문 브랜드로 수디오의 가장 대표적인 플래그쉽 블루투스 이어폰 수디오 톨브를 판매하고 있다. 수디오 톨브 R과 톨브는 다른 제품인데 수디오 톨브 알 (TOLV R) 제품은 TOLV 의 실속형 모델로 가격은 89,000 원에 판매하고 있으며 오늘 소개할 수디오 톨브는 149,000 원에 판매하는 제품이다.

 

 

 

 

:::: 조약돌 같은 충전 케이스

 

수디오 톨브는 조약돌같은 충전 케이스로 유명한 제품이기도 하다. 본체에서는 마이크로 5핀을 사용하여 충전이 가능하여 총 4번의 충전으로 약 35시간을 사용할 수 있어 출장을 자주 다니는 사람들에게 꽤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 중 하나다.

 

 

수디오 톨브는 제품이 좀 더 작아지고 가벼워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초경량 커널형 이어버드를 사용하여 4.5g으로 상당히 가볍다 때문에 장시간 착용하고 있어도 귀에 부담을 주지 않으며 착용감 또한 상당히 괜찮은 모델인 제품이다.

 

 

수디오 블루투스 이어폰 톨브는 수디오의 두 번째 완전 무선 이어폰 제품으로 좀 더 작아지고 최신 블루투스 5.0 기술이 적용되어 있다. 여기에 최신 그래핀 드라이버로 좀 더 선명한 음질을 느낄 수 있는데 블루투스 5.0 기술이 적용되어 끊기는 현상이 없어지고 전파가 강한 곳에서도 잡은이 쉽게 들어오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케이스에서 꺼내면 자동으로 페어링이 되기 때문에 사용하기 위해서 별도에 버튼을 누를 필요가 없으며 스테레오 통화기능으로 양쪽 모두 통화가 가능하기 때문에 번갈아가면서 끼우면서 통화 또한 가능하다. 재생 시간은 본체에서 총 4번 완충이 가능하여 총 35시간 사용할 수 있으며 한 번 충전으로 약 8시간 연속 통화나 음악을 감상할 수가 있다.

 

 

수디오 톨브의 수신거리는 15m이지만 실제로 느껴지기에는 장소에 따라 5~10m 정도 수준이다. 또한 습기에 안전한 생활 방수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직접적으로 물에 닿는건 것은 피하는 것이 좋다. 수디오 제품 보증은 1년이며 APT-X는 미지원한다.

 

 

수디오는 2019 추석 감사제를 통하여 오는 9월 2일 월요일부터 9월 15일까지 약 2주간 이벤트를 실시한다.

캠페인 코드는 : Happychuseok 을 사용하면 3가지 혜택으로 전 상품 가격 15% 할인과 2019 토트백 그리고 2019 여권 케이스

선물까지 받을 수가 있다. 이번 수디오 2019 추석 감사제는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다. www.sudio.com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