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정보 (Car Infomation)

2021 모하비 더 마스터 변화된 사항은 ??

728x90
반응형

:::: 모하비 더 마스터 2021년식 출시

기아자동차에서는 모하비 더 마스터의 상품성 강화 모델을 출시했다. 이번 2021년식 모델은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인 ADAS 및 다양한 편의 사항을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나 고속도로 주행보조 신형 모델인인 HDA II 기술이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새로운 헤드업 디스플레이를 추가로 적용한 것이 특징이며 후석 승객 알림과 스마트폰 무선 충전 드을 기본 트림부터 적용했다. 

 

:::: 더욱 뛰어난 안전사항

2021 모하비 모델은 기존 모델 대비 강화된 첨단 운전자 보조시스템이 적용되어 있다. 평소 운전자가 주행하는 방식을 학슴하여 그대로 스스로 주행하는 운전 스타일 연동의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기술인 SCC-ML (Smart Cruise Control-Machine Learning)을 선보였으며 주행 편의 성을 높혀준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전방 추돌 방지와 보조 교차 차량의 사고의 사고를 줄여주는 FCA-JC 기능과 전방 출동방지 보조 - 추월 시대향차 FCA-LO 기능이 추가 되었었으며 전방 출동방지 보조 - 측장 접근차 FCA-LS 기능까지 보다 안전한 주행이 가능하게 했다.

 

:::: 더욱 뛰어난 편의사항

신형 헤드업 디스플레이가 기아자동차 최최로 적용되었다. 기존 헤드업 디스플레이보다 좀 더 컬러풀 해졌으며 도로의 곡률과 차로 변경을 표시하는 다양한 기능이 적용되어 단독 선택 품목으로 구성되어 옵션에 포함되지 않아 좀 더 좋은 인기를 보려줄 전망이다. 또한 후석 승객 알림 기능인 ROA 기능과 스마트폰 무선 충전 시스템을 모하비 더 마스터 전 트림에 적용하였으며 운전자 체형에 맞춰서 스티어링 휠과 아웃사이드 미러 등위 위치를 자동으로 설정하는 자세 제어 시스템인 IMS 기능은 마스터즈 트림에 기아자

:::: 그외 변경되는 부분은??

2021 모하비 더 마스터의 엔진은 3.0L 6기통 디젤 엔진이 단일로 적용되어 있으며 강화된 유로 6 RDE 스텝2 기준을 완벽히 충족시키는 개량형 엔진을으로 배출가스에 신경을 더 많이 썼다. 또한 악셀 페달을 오르간 타입의 페달로 장착하여 운전의 편의성을 높혔으며 운전석과 보조석의 1열 도어 차음 글래스 적용으로 차량내부 정숙성을 높혔다는 점이 특이점이다. 또한 최근 차박과 캠핑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면서 커스터마이징 품목에 트레일러 히치를 옵션으로 추가한 것도 특징이다.

 

:::: 차량 가격은 어떻게 달라질까?

 모하비 더 마스터 2021년식의 가격은 개소세 미적용으로 4,960만 원부터 시작하여 마스터즈 5,385만 원 / 그래비티 5,800만 원의 가격을 가지고 있으며 모든 옵션을 다 적용할 경우 6,000만 원정도의 가격까지 올라갈 수 있는 금액대를 보여줄 예정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