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 프로(glo™pro) 신제품 런칭

 

BAT 코리아에서는 2019년 말인 11월 26일 새로운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 프로를 출시했다. 기존 글로 및 다른 궐련형 전자담배의 단점을 보완하여 새로운 제품으로 Pro 라는 이름을 붙여 새로운 모델로 출시를 했다. 현재 전 세계 액상형 전자담배의 규제와 단점으로 인하여 다시 떠오르고 있는 궐련형 전자담배의 신제품으로 그 동안 BAT 코리아의 대표 궐련형 전자담배인 글로 모델의 단점을 보완하였다고 해서 현장을 찾았다.

 

 

::::  BAT 코리아 김의성 대표이사

 

BAT 코리아 대표이사 김의성 사장은 이날 글로 프로를 통하여 한국 전자담배 시장과 소비자 모두에게 좀 더 좋은 미래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으며 2020년은 BAT 코리아 창업 30주년으로 국내에서 가장 빠른 성장세를 보여주는 기업 중 하나로 거듭날 것으로 밝혔다. 또한 이번 글로 프로의 신제품 출시는 다방면에서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올것으로 보여줬으며 현재 액상형 전자담배의 정부 집중 규제로 인하여 다시금 떠오르는 궐련형 전자담배에 미래 대안이라고 이야기를 했다.

 

 

 

::::  BAT 코리아 알퍼 유스 마케팅총괄 전무

 

BAT 코리아 마케팅 총괄을 담당하고 있는 알퍼 유스 전무는 한국은 기술에 대한 기대치가 굉장히 높으며 새로운 제품에 대한 혁신적인 기대치 또한 상당히 높은 시장이라고 이야기를 했다. 또한 한국 소비자는 언제나 명확한 혜택이 담긴 혁신을 찾기 때문에 이번 글로 프로 제품에 이 모든것을 담았다고 이야기를 했다. 특히나 새로운 인덕션 히팅 테크놀로지 기술을 국내 시장에 처음 소개하며 획기적인 소비자 겨험을 제공할 수 있게 한다고 이야기를 했다.

 

 

:::: 글로 프로(glo™pro) 혁신 기술 2가지

 

글로 프로의 혁신 기술 2가지는 먼저 이전 글로 모델에 가장 큰 단점으로 손꼽혔던 가열 시간의 단축이다. BAT는 이전 모델에는 없는 인덕션 히팅 시스템을 도입했다고 이야기를 했는데 글로 프로의 인덕션 히팅 시스템은 기존 주방가전에서 널리 사요오디던 인덕션 기술을 전자담배에 적용한 것으로 리튬이온 배터리를 기반으로 작동되는 내장 코일이 자기장을 형성하여 스틱을 감싸는 금속 튜브를 가열 첫 모금까지의 가열 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시켰다.

 

 

또 하나의 단점인 기존 글로의 약간 타격감을 개선하기 위하여 2 가지 모드가 탑재되었는데 기본적인 어드밴스 히팅은 본체 전원을 3초 누르고 있으며 어드밴스 5초 누르고 있으면 부스트 모드로 부스트 모드는 가열 시간을 10초로 단축하여 3분간 기존 글로 모델 대비 높은 280도로 일정한 가열 온도를 작동한다. 또한 어드밴스는 기존 시리즈와 같은 온도로 좀 더 오래사용할 수 있어 기기 1개로 2개의 전자담배를 사용하는 듯한 효과를 보여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 글로 프로(glo™pro) 에어팟 프로와 같은 느낌

 

2019년 핫 트랜드 IT 기기가 있다면 아마도 에어팟 프로가 아닐까 싶다. 에어팟은 단순히 음악을 듣는 이어폰에 역할을 떠나서 언제 어디서나 가지고 다닐 수 있다는 점에서 상당히 인기가 높은데 이날 글로 프로는 에어팟 프로와 같은 느낌으로 언제나 항상 가지고 다닐 수 있는 패션 아이템과 같은 느낌으로 패션모델과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고 대한민국 1호 시니어 모델 김칠두 씨의 등장으로 행사장은 술렁거렸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글로 프로의 이번 디자인은 어떠한 패션과도 잘 어울리며 사용자 편의를 최우선으로 고려한 디자인으로 상당히 만족스러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

 

:::: 글로 프로(glo™pro) 특별 게스트

 

이번 글로프로 행사에서 특별 게스트로 모델 김칠두 씨와 디자이너 황재근 씨를 만나볼 수 있었다. 대한민국 1호 시니어 모델인 김칠두 씨의 인생 2막과 황재근 씨의 열정적인 모습을 글로프로의 부스트 모드와 결합하여 재미있는 토크를 보여줬으며 황재근 디자이너의 글로프로 아이템과 함께 패션 코디를 할 수 있는 이야기까지 함께 해주었다.

 

 

 

:::: 글로 프로(glo™pro) 체험할 수 있는 체험관

 

모든 글로 프로 행사가 끝나고 직/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체험관을 만나볼 수 있었다. 이번 글로 프로 출시에 맞춰 글로 전용 스틱인 네오 (Neo) 패키지를 업그레이드한 네오 2.0을 새롭게 출시되었으며 브라이트 토바코, 스위치, 다크 토바코, 프레쉬, 부스트, 퍼플 부스트, 트로피컬 쿨, 제스트 쿨까지 총 8가지 다양한 맛을 표현하는 칵테일을 만나볼 수 있었으며 참가자에게 기념이 될 수 있는 현장에서 레이저각인 서비스까지 진행을 하며 많은 호응을 얻었다.

 

 

 

 

글로 프로 모델은 BAT 코리아의 대표적인 궐련형 전자담배의 혁신적인 제품으로 많은 흡연가에게 어필할 수 있는 제품이 아닐까 생각된다.

 

 

 

본 포스팅은 BAT 코리아 초대로 작성된 포스팅입니다.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