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하비 신형 사전 계약 실시

 

풀체인지 급 모델인 신형 모하비 페이스리프트 더 마스터 모델이 사전 계약을 실시한다. 8월 21일부터 시작된 사전 계약은 주요 사양과 가격대를 공개하고 사전 계약을 시작했다. 벌써 사전 계약 일주일 만에 약 2,000여대의 계약을 마친 만큼 상당한 많은 관심을 보여주고 있어 향후 판매량에 있어서 많은 기대가 되는 차량이다.

 

 

 

 

 

:::: 모하비 풀체인지급 페이스리프트 더 마스터

 

모하비 풀체인지 급 페이스리프트 모델로 돌아온 모하비 더 마스터는 2019년 3월 서울모터쇼에서 모하비 마스터피스라는 컨셉트카를 선보였으며 이를 기반으로 제작된 모델이다. 이번 모하비 페이스리프트 모델은 기존 1세대 모하비 모델에 차대를 그대로 사용하기 때문에 다시 한번 사골 논란은 있지만 국내 최초의 프레임 바디라는 점과 국내 유일 디젤 3.0 엔진을 가지고 있는 만큼 사골이지만 좀 더 화려해진 디자인으로 대형 suv를 구매하는 사람들에게 괜찮은 입맛일 것 같다.

 

 

 

:::: 신형 모하비 가격은??

 

모하비 더 마스터 판매 가격은 3.0 디젤 엔진을 적용한 기본 모델인 플래티넘 모델 같은 경우 4,700만 원부터 시작하여 4,750만 원의 가격대를 보여줄 것으로 보여지고 있다. 또한 3.0 디젤 모스터 마스터즈는 5,160만 원 ~ 5,210만 원으로 기존 페이스리프트 전과 비교한다면 가격이 몇 백만원 정도 높아졌지만 최첨단 사양과 안전 사양의 확대로 가격 차이는 크게 아쉽지는 않은 모습을 가지고 있다.

 

 

:::: 풀체인지 급 모하비 더 마스터 무엇이 달라졌을까?

 

모하비 더 마스터는 외장 디자인 뿐만 아니라 실내에서도 큰 디자인 변화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나 가로형 레이아웃으로 시작된 디자인은 기아 k7을 보는 듯한 느낌을 주고 있어 럭셔리함을 연출하고  있다. 특히나 12.3인치 대형 디스플레이는 10.25인치를 대부분 사용하는 차량과 차별성을 보다 효과적으로 주고 있는 듯한 모습을 가지고 있어 만족감은 더욱 커지고 있다.

또한 차량 내부에 우드 그레인 가니쉬와 간결한 모던한 버튼을 사용하고 있는 센터페시아 셀토스에서 선보인 것 보다 좀 더 강렬할 것으로 예상되는 3D 패턴 무드 램프 등이 적용된 인테리아 특징이다.

 

또한 음성인식으로 공조기를 제어할 수 있는 기능과 소프트웨어 무선 ㅇ다운로드를 통하여 내비게이션을 업데이트하는 내비게이션 자동 무선 업데이트 15개 스피커가 적용된 렉시콘 사운드 시스템과 디젤 suv 차량이지만 중후한 배기음을 낼 수 있는 액티브 사운드 디자인등 다양한 편의사양이 적용되었다는 점에서 높아진 가격은 인정할 만하다.

 

 

:::: 신형 모하비 디자인적인 변화는 어떨까??

 

모하비 신형에 디자인은 전면과 후면이 기존 모델이 생각나지 않을 정도로 모하비 풀체인지 모델을 보는듯한 느낌을 주고 있다. 모하비 더 마스터 전장은 4,930mm를 가지고 있으며 전폭은 1,902mm로 이전 모하비와 동일한 차체롤 사용하여 큰 차이는 없다. 하지만 전면에 넓어진 타이거 페이스 그릴을 적용하였고 여기 안에 버티컬 큐브 헤드라이트와 리어 또한 버티컬 큐브 리어 램프를 적용하여 통일감을 주고 있다. 또한 듀얼 트윈팁 데코 가니쉬와 모하비 전용 엠블럼 리어에는 MOHAVE 전용 레터링은 세련된 모습과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주고 있다.

 

:::: 모하비 더 마스터 엔진에 달라지는 점은??

 

모하비 신형 모델에 엔진은 국내 SUV 동급 유일한 3.0 디젤 엔진을 적용하고 있다. 신형 모하비 3.0 디젤 엔진은 최고출력 260마력 최대토크 57.1kg.m을 보여주고 있어 3.0 디젤 엔진과 8단 자동변속기가 장착되어 보다 효율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프레임바디와 함꼐 새롭게 적용된 랙 구동형 전동식 파워스티어링으로 조향 성능이 보다 뛰어나다. 또한 전자식 4WD와 함께 다양한 험로 주행 모드가 가능한 터레인 모드를 적용하였으며 ADAS 첨단 안전사양을 대거 적용했다는 점 또한 하나에 특징이다.

 

 

 

기아자동차 모하비 더 마스터 사전계약은 기아자동차 홈페이지 또는 전국영업점을 통해서 가능하다.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