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겨진 맛집 (Food Review)

철산역 맛찬들 - 회식 장소가 필요하다면 여기

728x90
반응형

 

:::: 철산역 회식 장소가 필요하다면???

 

철산역에는 맛집이 꽤 있는 편이다. 하지만 1차로 식사를 할 수 있는 회식 장소를 찾는 것은 쉽지 않다. 특히나 가격이 높은 곳은 자리가 많이 있는 편이지만 가볍게 돼지고기를 먹으면서 회식할 수 있는 장소는 많지 않은 편이다. 하지만 철산역 맛찬들은 체인점이지만 회식 장소로 각광받는 곳이다.

 

 

 

 

:::: 나쁘지 않은 구성??

 

철산역 맛찬들은 미식가용 삼겹살을 판매하고 있지만 가장 많이 나가는 삼겹살은 14일 숙성 삼겹살이다. 여기에 곁들임 류로 떠먹는 피자와 구이용 야채, 간장 새우 등 그리고 찌개류까지 판매하고 있어 회식 장소로도 괜찮은 편이고 전체적으로 회식하기에 나쁘지 않은 구성으로 많이 찾는다. 여기에 가장 가성비가 뛰어난 삼겹살 미슐랭 가이드 세트를 주문하면 3인 기준으로 54,000원의 가격으로 식사가 가능하다. 하지만 성인 남성 4명이라면 삼겹살 미슐랭 가이드 세트를 시키고 고기를 추가 2~3인분 더 시켜야하는 약간 적은 고기양이다.

 

 

 

:::: 고기까지 구워주는 가성비 괜찮은 곳

 

철산역 맛찬들은 고기를 구워주기도 하며 다양한 먹거리와 특히나 명이나물과 야채를 구워먹을 수 있는 구성까지 누구와 함께 가더라도 꽤 가성비가 괜찮은 곳으로 알려져 있다. 필자도 자주 가는 편이지만 항상 사람들이 많은 편이고 특히나 간장새우와 삼겹살의 조합은 꽤 좋다고 할 수가 있다.

 

 

:::: 회식 장소로 여기는 어때요?

 

철산역 회식 장소를 찾는다면 맛찬들을 추천한다. 다인 회식도 가능하며 기본적으로 6~8명 회식이라면 가장 괜찮은 장소로 철산역 맛찬들은 괜찮은 가성비를 보여주는 편이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