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 베뉴 사전 계약 돌입

 

현대자동차 소형 SUV 모델인 베뉴가 6월 24일 월요일부터 사전 예약에 돌입한다. 현대 베뉴 모델은 견고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으로 1인 가국을 위한 젊은 감성의 라이프스타일을 구현한 모델이다. 작지만 첨단 능동안전기술을 기본으로 적용하여 편리한 주행 환경을 제공하고 최적의 파워트레인인 스마트 스트림 엔진과 IVT 무단 변속기를 적용하여 동급 최고 수준의 연비를 달성한 모델이다.

 

 

:::: 현대 베뉴 가격은???

 

현대자동차에서는 이번에 소형 SUV 시장에 판도를 바꾸려고 노력한 모습이 보인다. 특히나 현대 베뉴 가격을 보면 더욱 그러한데 가장 최 하위 트림인 스마트 (1.6 가솔린 엔진 + 6단 수동 변속기) 모델에는 1,473만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을 선보이고 있다. 여기에 IVT 무단 변속기를 포함하면 147만 원 추가로  1,600만원 정도의 가격으로 준중형 세단인 아반떼 가격과 비슷해 지는 걸 볼 수가 있다. 현대 베뉴 가격을 풀 옵션으로 할 경우네는 플럭스 모델로 2,141만 원에 선루프 39만원 / 멀티 미디어 내비 49만원을 선택할 수 있는 현대 베뉴 가격을 볼 수가 있다.

 

 

:::: 현대 베뉴 컬러와 TUIX 커스터마이징은???

 

이번 베뉴 컬러는 다채로운 커스터마이징이 눈에 띈다. 외장 컬러는 총 10 가지로 다채로운 색상을 선택할 수 있으며 특히나 두가지의 레드 계열 컬러와 1가지 옐로우 계열 컬러를 볼 수가 있다. 또한 투톤 루프 컬러를 적용할 시 다양한 블랙 컬러의 루프와 에시드 옐로우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번 베뉴 출시일에 공개된 TUIX 커스터머 마이징은 세계 최초로 적용된 적외선 무릎 워머와 반려동물 특화 편의 사양인 카텐트 그리고 다양한 디자인 파츠를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 현대 베뉴 사전계약 이벤트

 

이번 베뉴의 사전계약 이벤트로 베뉴 사전계약 고객 추첨을 해서 총 137명에게 의망 옵션을 무상으로 장착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약 40만원 상당의 옵션들로 사전 계약자들에게 특혜를 주고 있으며 러닝카 이벤트로 현대 베뉴 출시일 이후 출고 고객에 주행거리를 따져 에어컨 필터 교환 쿠폰과 엔진오일 쿠폰을 증정한다고 한다.

 

 

:::: 현대 베뉴 제원은??

 

현대 베뉴는 1.6 가솔린 스마트스트림 엔진을 적용하고 있다. 미션은 6단 수동 변속기와 무단 변속기인 IVT 미션을 적용하고 있는데 이러한 조합은 아반떼 페이스리프트 모델인 더 뉴 아반떼에서 상당히 좋은 평가를 보여주고 있는 차량이기 때문에 이미 검증된 엔진과 미션으로 현대 베뉴 제원은 상당히 만족스러울 것으로 보여지고 있다. 하지만 디젤 모델이 없다는 점에서 약간은 아쉬운 부분이 있기 때문에 향후 모델에서는 디젤 엔진이나 혹은 LPG 바이퓨얼 엔진을 적용한 모델이 출시 되었으면 한다.

 

 

:::: 현대 베뉴 출시일은??

 

현대 베뉴 사전예약이 6월 24일부터 시작하여 현대 베뉴 출시일은 7월 초반으로 예상되고 있다. 때문에 구매를 할 예정이 있는 고객이라면 현대 베뉴 사전 예약을 하고 출시일에 맞춰 직접 보고 구입하면 어떨까??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