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04 06:33

 

::: 코스트코 캡슐커피 카피탈리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

 

네스프레소를 이용하는 사람들에게 가장 부담되는건 네스프레스 정품 캡슐커피가 아닐까 싶다. 맛과 향이 좋아서 구입을 했지만 생각보다 저렴하지 못한 집에서 한 잔에 800원 정도에 마신다는건 사실 밖에서 커피 전문점에서 마시는거보다는 저렴하지만 10잔만 마셔도 8,000원 정도가 훌쩍 넘어간다.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을 찾고 있다.

 

사실 네스프레소 호환캡슐을 구매하려면 보통 인터넷에서 구매를 해야하는데 코스트코를 방문했다 우연히 만난 코스트코 카피탈리 제품을 만날 수 있었다.

 

 

 

::: 코스트코 캡슐머신커피 - 카피탈리

 

본 제품은 네스프레소 오리지널 머신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는 문구는 네스프레소 머신이 없는 사람들에게 필요없는 존재인지 몰라도 네스프레소를 사용하는 사람들이라면 코스트코 캡슐머신커피 중 가장 필요한 존재였다. 특히나 4만원 대에 120개의 가격은 1개당 300원 꼴 정도 밖에 안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구매하고 있는 제품이다. 카피탈리 네스프레소 제품은 이탈리아에서 제조를 한 제품이다.

 

 

::: 코스트코 캡슐커피 - 카피탈리 데시소

 

총 30개가 들어가 있는 데시소는 견과류 향과 풍미가 좋은 커피이다. 브라질, 인도, 과테말라의 산지 커피로 강도와 바디감, 균형감, 고소함이 상당히 강하면서 산미는 조금 떨어지는 커피이다.

 

 

::: 코스트코 캡슐커피 - 카피탈리 소아베

 

100% 아라비카 커피로 구운 곡물과 과일향이 일품이다. 상당히 고소한 맛을 가지고 있으며 산미는 적당한 편이다. 중남미, 에디오피아의 산지 커피로 제작한다고 한다.

 

 

 

::: 코스트코 캡슐커피 - 카피탈리 로부스토

 

여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맛이라고 한다. 로부스토는 다크 초콜릿 향과 바디감이 가장 좋은 커피로 우간다, 인도, 브라질 산지의 커피이다. 솔직히 아주 진한 다크 초콜릿 향을 기대 안하는것이 좋다.

 

 

 

::: 코스트코 카피탈리 - 비바체

 

부드러운 맛을 좋아한다면 비바체를 선택하면 어떨까? 부드러운 감촉과 전체적인 벨런스가 가장 좋은 커피로 강도가 강하지 않아 부드럽게 에스프레소로 즐기기 좋은 커피이다.

 

 

 

::: 코스트코 카피탈리 - 데카

 

디카페인 데카를 찾는 사람들이 많다. 네스프레소 캡슐 코스트코에 나왔을 때 커피를 시음하게 해주고 정작 데카가 맛있어 구입했는데 디카페인인 데카가 없어 환불했던 사례가 꽤 있다고 한다. 카탈리 네스프레소를 구입할 때 꼭 뒷 부분을 확인해서 데카가 있는지 확인하고 구입하기 바란다.

 

 

::: 코스트코 캡슐머신커피 끝판왕

 

사실 여러가지 네스프레소 호완캡슐을 구입해서 마셔봤지만 가성비 / 맛 그리고 포장 마지막으로 쉽게 구입할 수 있다는 점에서 가장 만족하는 커피가 아닌가 싶다. 더군더나 120개라는 수량은 하루에 1잔 씩만 집에서 마셔도 4달은 마실 수 있는 분량이기 때문에 가정 뿐만 아니라 복지가 좋은 회사에서 사용하기 더 없이 좋은 제품이다.

 

 

::: 생각보다 긴 유통기간

 

네스프로소 호완 캡슐은 약 2년이 넘는 유통기간으로 꽤 오래 보관할 수 있고 자주 커피를 마시는 분들이라면 120개라는 숫자가 부담이 아닌 든든함으로 다가올것이다. 카피탈리 커피를 모두 마셔본 결과 특정 캡슐이 별로인 제품이 없어 더욱 만족스럽다.

 

 

::: 집에서 마실 수 있는 1잔에 300원의 여유

 

집에서 에스프레소를 300원에 마실 수 있다는건 이제 네스프레소 머신이 대중화가 되고 있는것이 아닌가 싶다. 나에 하루를 위하여 300원정도를 투자할 가치가 있는 카피탈리 네스프레소 호완캡슐는 가장 만족스러운 코스트코 쇼핑 품목이 될꺼 같다.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