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샤오미 미니 믹서기 추천 ???


몇 년전까지 샤오미 하면 보조 베터리쯤.. 만드는 회사이구나.. 라고 생각을 했었을 것이다. 하지만 이제 샤오미라는 브랜드는 전기 자전거, 스마트폰, 로봇 청소기 등 다양한 분야를 개발하고 있다. 

오늘은 이전 샤오미 미니 믹서기 개봉기 이후 실 사용기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한다.





 


::: 샤오미 믹서기 얼마일까? ???


국내에는 정식 판매가 되고 있지 않은 제품이다. 따라서 구매대행을 해서 구입을 해야하는데 구매대행 업체를 통해서 구입을 하면 약 12~15만원대로 구입이 가능하다. 하지만 Banggood.com 이라는 (알리 익스프레스와 비슷한 사이트)에서 구입을 하면 약 10만원이면 보다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하다. 본 리뷰 또한 Banggood.com에서 검색 후 리뷰를 진행하였다.


샤오미 믹서기 구입 링크





::: 미니 믹서기 추천 누구한테 해아할까 ????


미니 믹서기를 사용하는 사람들은 보통 간편하게 사용하는 것을 원한다. 특히나 아침 대용으로 야채 및 과일을 갈아먹기 원하는 사람들에게 가장 최적이 되어야한다. 그러기에 샤오미 믹서기 추천 제품이 딱이다.

작은 크기에 약 500ml까지 들어가기 때문에 아침에 단 몇 초만에 과일을 갈아서 그대로 출근길에 가져갈 수가 있기 때문이다.



::: 샤오미 믹서기 잘 갈릴까??


맨 하단에 동영상으로 이 제품의 테스트를 볼 수가 있지만 실제로 작은 믹서기로 어디까지 갈리는지 궁금할 정도로 꽤나 괜찮은 사용 방법을 가지고 있다.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은 바로 안전성이다. 믹서기를 사용하는 집안에 아이가 있다면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조심스럽게 사용해야 하지만 이 제품은 칼날이 무조건 안쪽으로 들어가있고 위에서 눌러야 작동이 되기 때문에 다른 제품보다 훨씬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 가장 간편한게 가장 큰 매력


샤오미 믹서기는 믹서 통에서 갈아서 그대로 뚜껑만 교체해서 외출할 수가 있다. 다소 아쉬운 부분은 믹서 통을 여러개 구입할 수 있다면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을텐데.. 하는 아쉬움은 분명히 존재하지만 1인 가구가 늘어나는 시점에서 이 점은 말 그대로 단지 아쉬울 뿐 불편하진 않는다.


실제로 필자가 다양한 제품을 갈아서 아침 출근길에 마셔본 결과 상당히 만족스럽고 칼날과 고속회전으로 인하여 내용물이 덜 갈리는 현상은 별로 없었다.




::: 얼음 혹은 냉동된 제품도 가능할까??


운동 후에 바나나를 얼려서 헬스 보충제와 함께 갈아 먹는걸 자주하다 보니 미니 믹서기가 필요해서 구입한 제품이였다. 때문에 얼어있는 제품 또한 잘 갈려야 필자에게 필요한 제품이여서 가장 궁금한 테스트이기도 했다.




::: 성능이 좋은 미니 믹서기 추천 브랜드 샤오미


완전 얼어있는 상태에서 물을 넣지 않고 갈아보았다. 보통적으로 물을 넣고 갈면 더 잘 갈리지만 다양한 음식을 얼려서 테스트 해본결과 굉장히 잘 갈리는걸 알 수가 있었다. 대형 믹서기와 비교해서 부족하지 않은 출력에 가장 매력적인 부분은 쉽게 열고 닫을 수 있어 청소 또한 흐르는 물어 씻어내면 문제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 샤오기 미니 믹서기 구입 방법은??


주소창에 Banggood.com으로 접속해서 가입 후 ▶샤오미 믹서기 구입 링크◀ 를 눌러서 구입하면 된다. 또한 10% 할인쿠폰인 kitchen3를 입력하면 10% 할인 또한 받을 수 있으며 현재 제품을 구입하면 사은품으로 스테인레스 디너 식기 세트를 증정한다고 한다. (자세한건 이전 개봉기를 참조하기 바란다.)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