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샤오미 믹서기를 구입하다.

 

요즘 운동을 하면서 아침마다 다양한 야채와 보충제를 믹서기에 갈아먹곤 한다. 그런데 아침에 시간을 줄이기 위한 방법으로 택한 믹서기에 갈아먹는 방식은 먹는 시간보다 청소하는 시간만 점점 늘어나게 되었다.

그래서 작고 아담하고 간편한 제품을 알아보던 중 해외 직구 사이트 Banggood이라는 사이트에서 샤오미 블랜더를 찾게 되었다.

 



 

 

 

 

::: 해외 직구사이트 Banggood.com

 

지인 소개로 알게 된 해외 직구 사이트 Banggood은 다른 해외 직구 사이트와 많이 달랐다. 특히나 중국쪽에서 제품이 발송되는 사이트들 상당 수는 이미테이션 제품을 판매하거나 물건이 제대로 발송되지 않는 점이 있었지만 Banggood는 정식 브랜드만 입점되어 있으며 배송 또한 상당히 빠르게 배송이 되었다.

특히나 가격이 원화(\)로 나온다는 점은 상당히 매력적이였으며 국내 해외직구대행 사이트에서 샤오미 믹서기 가격이 12만원대에 비하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했다.

 

 

::: 부담 없는 크기의 샤오미 블랜더

 

혼자사는 사람으로 1L 혹은 2L의 믹서기는 상당히 부담이다. 특히나 다 갈아도 400ml도 안되는 용량이지만 설거지는 1~2L를 해야한단 점은 설거지로 청소하는 시간과 물에 양이 상당히 많이 들어가기 때문이다. 하지만 샤오미 블랜더는 150ml / 300ml / 450ml / 500ml 눈끔이 정확하게 나와있어 나 혼자 마시기에 더 없이 좋은 제품이다.

 

 

::: 가장 큰 걱정... 얼음이 갈릴까??

 

사실 이 제품을 구입하면서 가장 걱정되는 부분은 바로 얼음이 잘 갈릴까?? 하는 부분이였다. 아침마다 야채를 갈아먹기도 하지만 더운 여름철에는 얼음과 함께 슬러쉬를 갈아먹기도 하기 때문에 상당히 중요한 부분이였고 얼음도 안갈리는 제품을 10만원이나 주고 구입하기는 무리가 있었다.

하지만 샤오미라는 이름답게 생각보다 얼음도 잘 갈리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었다.

 



 

 

 

::: 우리집에서 사용이 가능할까?

 

제품은 110V 코드를 가지고 있지만 함께 동봉되어있는 220V 변환 어댑터를 사용하면 한국 가정에서도 쉽게 사용이 가능하다. 제품 또한 110~220V 동시에 사용한 제품이기에 큰 문제가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 실제 효과는 어떨까??

 

오늘은 샤오미 믹서기의 블랜더 개봉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고 조만간 실제 사용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까 한다. 간단하게 이 제품에 효과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면 간편하게 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주고 싶다. 집뿐만 아니라 사무실 탕비실에서도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며 바쁜 직장인에게는 최고의 블랜더가 아닌가 싶다.

 

 

::: Banggood.com 에서 구입하면 될까?

 

Banggood.com으로 접속해서 가입하면 한국까지 쉽게 배송이 된다. 혹시 샤오미 믹서기 링크가 필요한 분들은

샤오미 믹서기◀ 를 누르면 바로 이동이 가능하다. 또한 10% 할인 쿠폰을 적용하면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한다. 할인 쿠폰 : kitchen3 를 입력하면 10%할인 또한 받을 수 있다.

 

 

샤오미 블랜더를 구입하면 사은품으로 KCASA KC-FL80 스테인레스 디너 식기 세트를 증정한다고 하니 빠른 구메를 통하여 10%할인에 사은품까지 받아보기 바란다.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