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 (products review)

네스프레소 호환캡슐 - 코스트코 카피탈리 커피캡슐

728x90
반응형

:::: 커피를 좋아하는데 캡슐커피 머신을 살까 고민 하는 분들을 위해서

 

나는 하루에 커피를 꼭 1~2잔 이상을 마셔야 한다.

나는 하루에 커피를 마시는데 3,000원 이상 지불을 한다.

나는 매일 마시는 커피 가격이 부담될 때가 있다.

 

혹시나 여러분들이 이런 분들이라면 네스프레소 커피머신기를 추천한다. 저 또한 위에 내용이 제가 느꼈던 부분이기에 하루 커피 3,000원 비싸면 6,000원으로 한 잔을 마셨기에 30일이면 대략적으로 9만 원이상의 금액을 사용하기에 금액적으로 부담되기도 했다. 그래서 구입한 캡슐 커피 머신기를 구입했더니 이제는 캡슐 가격이 만만치 않았다.

 

 

:::: 네스프레소 커피캡슐 가격은??

 

네스프레소 커피캡슐 정품을 구매한다면 대략적으로 한 잔에 약 800원 수준으로 그래도 하루 3,000원씩 썼던거에 비해서는 굉장히 저렴한 편이다. 하지만 이것도 적응되면 한 잔에 800원이라는 금액도 왠지 모르게 부담처럼 느껴질때가 있다. 그래서 선택하는 것이 바로 네스프레소 호환캡슐인데 인터넷에 굉장히 많이 판매되고 있지만 직접 구매하는 것 중에서 가성비가 가장 좋은 것은 바로 코스트코 커피캡슐 카피탈리 제품이다. 

 

:::: 네스프레소 호환캡슐 추천 제품

 

네스프레소 캡슐머신을 구입하면 처음에 다양한 맛을 선택할 수 있어 선택 장애가 오지만 나중에는 왠지 모르게 그 녀석이 그 녀석 같고 아이스로 마시면 내가 무슨 캡슐을 먹는지 모르겠다면 코스트코 커피캡슐은 좋은 대안이 될지도 모르겠다. 카피탈리 제품은 이탈리아 브랜드로 네스프레소 호환캡슐로 굉장히 유명한 회사이다. 이 회사에서는 총 6가지 맛을 세트로 판매한다. 

 

 

다양한 산지에서 재배된 커피들을 다양한 맛으로 느낄 수 있는 것이 장점인데 맛 하나만 선택하는 것이 불가능하기 떄문에 혹시나 네스프레소 머신을 가지고 있는데 나와 다른 입맛을 가진 친구가 있다면 같이 쇼핑해서 나누는 방법도 있다.  개인적으로는 데시소와 같은 강한 맛을 좋아하는 편이다. 

카피탈리 코스트코 커피캡슐은 각 맛에 따라서 20개씩 들어가 있다. 박스당 10개씩 들어가 있어서 보관도 나름 편한편이며 집에 캡슐 보관함이 있다면 한 번에 보관해도 좋은 편이다. 

네스프레소 정품캡슐과 비교한다면 어딘가 모르게 좀 허접한 느낌을 보여주고 있지만 그게 뭐 중요한가?? 가격만 저렴하면 되지 코스트코에서 구입할 수 있는 네스프레소 호환캡슐은 개당 약 330원 수준으로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정품 가격의 절반 이하의 금액으로 하루에 2잔을 먹더라도 1,000원이 넘지 않는 금액으로 부담되지 않는 금액대를 가지고 있다. 

위에 인디아는 다크 초콜릿 향이 강하며 특히나 바디감이 묵직한 맛이 특징인 맛이다. 반면에 로부스토 또한 색깔과 마찬가지로 다크 초콜릿 향과 바디감이 강해 인디아와 비슷한 맛을 가지고 있으며 인디아보다 좀 더 고소한 맛이 강하여 에스프레소로 마신다면 인디아보다는 로부스토를 추천한다.

 

그 다음으로는 황금색의 에티오피아이다. 오리지널 에디오피아에서 생산된 커피로 만든 맛으로 로부스토보다는 바디감이나 고소함은 낮은 편이지만 향긋한 아로마 향이 나는 100% 아라비카 커피 맛이라고 생각하면 좋다. 보다 섬세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사람에게는 재미있는 커피이다. 

 

코스트코 커피캡슐 중 매니아 층이 생각보다 많은 브라질이다. 나라가 연상되는 초록색의 캡슐을 가지고 있으며 은은하게 느낄 수 있는 산미와 달콤한 향 그리고 전체적인 균형감이 돋보이는 맛을 가지고 있어 산미가 강한 커피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맛으로 카피탈리 중 개인적으로 가장 특이한 향을 가지고 있는 맛이다.

 

위에서도 이야기했지만 네스프레소 호환캡슐 중 가장 괜찮았던 맛은 데시소이다. 이 맛은 강렬한 풍미로 견과류 향이 강한다. 바디감도 묵직하고 균형감도 좋으면서 고소한 맛까지 느낄 수가 있어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마시기에도 가장 좋은 맛을 가지고 있다. 

마지막으로 소아베는 구운 곡물과 과일향이 어우러지는 100% 아라비카의 맛을 가지고 있으며 가장 고소한 맛을 가지고 있어서 빵이나 쿠키와 함께 먹으면 정말 좋은 맛을 가지고 있는 맛을 가지고 있다.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카피탈리 커피캡슐은 데일리로 커피를 많이 마시는 사람들에게 정말 좋은 맛을 가지고 있는 커피이다.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네스프레소 호환캡슐은 카피탈리 뿐만 아니라 스타벅스도 있는데 맛은 솔직히 스타벅스가 더 좋다. 하지만 캡슐 당 가격대가 800원으로 네스프레소 정품 수준으로 가격이 높기에 카피탈리와 스타벅스 호완캡슐을 구매해서 번갈아 가면서 먹는 것도 하나의 재미이다. 

 

 

 

샤오미 커피머신 3세대 살까? 5세대 살까? 네스프레소 정품 살까?

::::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정품 살까??? 샤오미 커피머신 살까?? 최근 캡슐 커피는 우리의 삶을 굉장히 윤택하게 만들어주고 있다. 개인적으로 캡슐 커피머신을 다양하게 사용해봤다. 돌체구스토

rartez.co.k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