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숲에서 천연 피톤치드 손세정제

 

많은 병에 원인은 병원균으로 감염되는 병이 많다. 이러한 병원균의 감염은 우리 손으로 부터 전염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항상 손을 씻는 습관을 길러야한다. 하지만 현대 사회에서 매번 손을 씻기는 어렵다. 때문에 우리는 항상 병원균에 취약한 편인데 예전 메르스 사태 이후 많은 손세정제 제품이 나왔지만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모르는 손세정제가 대부분이다.

 

 

 

 

:::: 손세정제는 화장품이 아니다.

 

일부 손세정제 제품은 화장품으로 구분되어 있는데 병원균을 제거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는 제품인지를 확인해야한다. 숲에서 천연 피톤치드 손세정제는 화장품으로 구분되지 않으며 의약외품으로 구분된다. 하지만 병원 및 산후조리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피부에 민감한 아기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 무엇으로 만들었을까?

 

숲에서 피톤치드 손세정제 제품은 100% 천연 피톤치드 오일을 기본 베이스로 만든다. 피톤치드는 자연에서 추출할 수 있는 천연 향균 물질로 국내산 100% 편백나무를 이용하여 만들며 숲 속의 산림욕과 유사한 농도의 피톤치드를 함유하고 있는 제품이다. 또ㅅ한 손세정제에는 처년 피톤치드 오일과 알콜이 함유 되어 사용하는 즉시 세균을 99% 제거하고 편백정유로 피부 보습 강화와 민감성 피부에 보다 효과적인 제품이다.

 

 

:::: 안전성 검사는?

 

숲에서 손세정제는 국내산 100% 천연 편백나무 추출한 피톤치드를 이용한 제품으로 피부에 닿았을 때 트러블을 일으키지 안흔다. 또한 인공색소와 방부제 그리고 인공향료가 없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처 KFDA 허가 의약외품으로 분류하여 대장균과 살모넬라균 그리고 포도상구균으로부터 손을 보호할 수 있는 제품이다.

 

 

 

 

:::: 직접 사용해본 느낌은??

 

일반적인 손세정제와 다르게 끈적거림이 없으며 사용하는 즉시 시원한 느낌과 피부가 촉촉해지는 느낌으로 손세정제에 함유된 알콜 성분으로 인한 피부 건조가 없는 제품으로 은은한 피톤치드 향을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상당히 매력적인 제품이 아닌가 싶다. 숲에서 천연 피톤치드 제품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구입하면 되나.

 

 

- 숲에서 천연 피톤치드 손세정제 구입 링크 -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