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톤치드 클렌징바라고 다 같은 클렌징바가 아니다??

 

요즘 사람들이 피부에 신경을 쓰면서 저 자극 그리고 화학 제품과 계면 활성제가 들어가지 않은 천연 소재의 비누를 많이 찾는다. 또한 피톤치드의 효능이 알려지면 피톤치드 비누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오늘 소개할 숲에서 피톤치드 클렌징 비누는 100% 천연 피톤치드 오일을 사용하여 산림욕과 유사한 농도의 피톤치드를 함유하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나 얼굴에 기름기가 많이 분비되는 지성 피부로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효과가 좋은데 피부에 저자극적인 제품이다.

 

 

 

 

:::: 숲에서 피톤치드 클렌징 비누 무엇으로 만들었을까?

 

숲에서 브랜드에서 제작한 피톤치드 클렌징 바는 국내산 100% 편백나무에서 추출한 편백나무 오일을 베이스로 제작된다. 국내산 편백나무는 전 세계 나무에서 피톤치드 함유량이 가장 많고 천연 향균 물질이기 때문에 저 자극성 제품이다. 또한 자연에서 얻은 코코넛유와 미네랄 오일 그리고 비타민 E 등의 보습과 항산화 성분을 비롯하여 항 노화 BVB 등이 함유된 비누로 현재 이마트와 농협 하나로마트 그리고 홈플러스에서도 판매 중에 있는 제품이다.

 

 

:::: 숲에서 피톤치드 클렌징 비누 어떨까?

 

먼저 화학성 계면 활성제가 들어지 않아서 비누가 단단한 느낌은 아니다. 하지만 사용하면 할 수록 자극적인 부분은 덜하고 은은하게 피톤치드 향이나서 세안 할때마다 기분이 좋아진다. 숲에서 피톤치드 클렌징 바는 인공 방부제나 향을 첨가하지 않은 순 식물성 자연비누로서 피부로 직접 산림욕을 하는 듯한 상쾌함을 보여주고 있다.

 

 

 

 

- 숲에서 피톤치드 클렌징 비누 구입 링크 -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