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경 구입하러 아직까지 직접 안경점을 가니???

 

한국에서의 안경의 역사는 1606년에 한국에 안경이라는 신 문물이 들어왔다는 이호민의 [안경명]에서 처음으로 조선시대에 들어온 것으로 알려져있다. 약 212년 동안 변함이 없는 점은 직접가서 안경을 써보고 나에게 맞는지 안 맞는지를 확인하고 구입을 해야한다는 점이다. 하지만 이제는 직접 안경 매장을 방문하지 않아도 안경과 선글라스를 가상으로 피팅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 글라스매치가 오픈되었다.

 

기존에도 이러한 가상 피팅이 가능한 어플리케이션이 있었지만 글라스매치의 특징은 고정된 안경에 얼굴을 맞추는 방식이 아닌 AR 기술 도임으로 인하여 다양한 각도의 모습을 확인할 수있다는 점이다.

 

 

 

 

 

 

:::: 안경에 모든것 글라스매치

 

글라스 매치는 단순히 안경 뿐만 아니라 패션 선글라스 제품까지 다양한 제품이 업데이트 되어 있으며 8월 말 신규 브랜드 입점 및 안경 프랜차이즈 협업을 통하여 많은 제품이 업데이트가 될 예정이다. 단순히 온라인에서 안경을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실제 안경원 위치까지 지도에 표기가 되기 때문에 안경을 쓰다 실수로 깨지거나 혹은 긴급하게 안경점을 방문할 경우 유용할 것으로 보여지고 있다. 또한 8월 19일 업데이트로 촬영한 사진을 본인 이외에 지인에게 확인이 가능하며 리뷰 게시판을 통하여 다른사람의 의견을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 되었다.

 

 

 

:::: Ai 기술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는 글라스매치

 

글라스매치는 다양한 선글라스 & 안경 브랜드가 입점될 예정이며 새로운 브랜드와 제품들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특히나 추후에 업데이트 예정인 기능에서는 사람들의 얼굴형에 따라 어울리는 선글라스 / 안경을 AI가 자동으로 추천하는 기능을 도입 예정으로 안경 선택에 어려움을 격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좀 더 쉬운 선택을 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이 될 예정이다.

 

 

 

 

 

:::: 안경에 대한 정보까지 확인할 수 있는 글래스매치

 

안경을 어플리케이션에 AR 기술을 통하여 다양한 제품을 간접적으로 써볼 수가 있으며 다른 사람에게 잘 어울리는지 확인할 수 있는 리뷰 게시판 뿐만 아니라 안경에 대한 정보가 가득한 글라스매치 포스트를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만에 안경을 알고 싶다면 글라스매치를 다운 받아보면 어떨까??

 

 

 

:::: 글라스매치 리뷰 이벤트 실시

 

글라스매치 리뷰 이벤트는 리케이션을 다운 받고 (아래 배너를 클릭 시 어플리케이션 다운으로 이동합니다.) 리뷰 게시판에 본인에게 잘 맞는 안경을 피팅하고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본인이 촬영한 선글라스 & 안경 (총 2명)과 빙수 10명, 커피 기프트콘 100명 등 푸짐하고 다양한 선물이 제공 될 예정이기 때문에 9월 1일까지 참여해보면 어떨까?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