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미컬사이트(Chemical Site)

가솔린 / 디젤 엔진코팅제 - 하도 튜닝 엔진오일 첨가제

반응형

 

 

:::: 단순히 엔진만 코팅하는 제품이 아니다.

 

시중에 나와있는 자동차 엔진오일 코팅제 제품들은 보통적으로 크게 3 가지 성분을 가지고 있다. 첫 번째는 엔진오일 코팅제 제품의 내용물이 까맣색이라면 이황화몰리브덴 (MOS2) 성분이 주를 이루는데 이황화몰리브덴은 천영 광물에서 추출하는데 열과 압력에 견딜 수 있는 내구성을 가지고 있는 성분이며 두 번째는 세라믹 성분이다. 세라믹은 쉽게 이야기하면 도자기를 예로 들 수 있는데 흙이 고열을 받으면 단단한 도자기가 만들어지듯 엔진 내부에 고열에 강하며 엔진 표면을 코팅하는 효과가 있다. 세 번째는 풀러렌 성분인데 1996년 노벨 화학상을 수상한 물질이며 강철보다 10배 단단한 나노 베어링 물질로 엔진오일 코팅제로 사용하는 경우에는 엔진 마모 방지의 성분을 주로 하고 있다.

 

 

:::: 하도 튜닝 아토믹 컨디셔너는 엔진오일 코팅제 역활만 하지 않는다.

 

하도 튜닝 아토믹 컨디셔너는 엔진오일 첨가제로 타 제품과 엄청난 차별화를 가지고 있다. 단순히 엔진 내부의 마찰력을 감소 시키고 엔진 실린더 표면에 코팅을 해주는 역할 같은 기본적인 기능도 가지고 있지만 이 제품을 사용하는 이유는 또 다른 곳에 있다.

 

 

 

:::: 하도 브랜드의 특별한 기술력

 

하도 튜닝 가솔린 / 디젤 엔진 코팅제에 대해서 이야기 하기 전 XADO(하도)라는 브랜드의 탄생에 대한 이야기를 잠깐 하고 가려고 한다.  1950년 후반 미국&소련 냉전 시절 구 소련 (소비에트 연방)에서는 시베리아에 위치한 한 광산에서 암석 지대를 뚫는 중 닳지 않는 드릴을 발견하였다. 보통 드릴은 일정 거리를 뚫으면 교체를 해야하는데 아무리 뚫어도 닳지 않았는데 이에 소비에트 연방 과학자들은 암반층에 여러 광물들이 고열과 고압의 환경에서는 금속 표면에 새로운 코팅층을 형성하는 것을 발견 하였다.

 

이후 이러한 기술은 소비에트 연방 비밀 군사연구를 통하여 약 40년 동안 극 비리로 연구되고 군사 기술로 사용되었다 1990년대 소비에트 연방 해체 이후로 상업 기술로 발전 하였는데 이러한 기술력을 토대로 만든 브랜드가 바로 하도이다.

 

 

 

 

 

:::: 하도의 금속 복원 능력

 

하도 엔진오일 첨가제는 금속을 복원하는 기술인 리바이탈라이제이션 (Revitalization) 기술이 적용되어 있어 금속 표면에 인공 다이아몬드 코팅층을 형성하여 엔진의 마모된 부분을 복원하고 예방하여 실제 금속의 수명을 2~4배 연장시켜주는 획기적인 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이러한 기술은 경쟁 케미컬 브랜드와 차별화되고 있다. 단순히 금속 표면을 복원해줄 뿐만 아니라 복원된 부위는 인공 다이아몬드에 근접한 강력한 경도와 조도를 갖게 되기 때문에 엔진 수명을 늘려줄 수 있다.

 

 

:::: 하도(XADO)라는 브랜드는 처음 들어보는데??

 

하도는 우크라이나 하리코프에 본사를 1991년에 설립한 회사로 다른 자동차 케미컬 브랜드보다 역사는 짧지만 브랜드 설립 이전부터 소비에트 연방에서 연구하던 연구원들이 설립한 브랜드로 기술력은 상당히 높은 브랜드이다. 설립 이후 유럽 자동차 케미컬 회사 8곳을 인수 하여 기술력을 함께 개발하고 이쓰며 미국 유명 경제 전문지 포브스(Forbes)에서는 유럽 나노 테크놀로지 기술의 선두 주자라고 이야기하였으며 현재 자동차 나노 세라믹 시장의 90%의 시장 점유율을 가지고 있는 브랜드로 국내에서는 아직 브랜드 인지도가 약하지만 유럽에서는 꽤 유명하다.

 

 

:::: 가솔린 엔진코팅제로? 디젤 엔진코팅제로?

 

하도 튜닝은 가솔린 / 디젤 그 어떠한 차량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가솔린 엔진코팅제로 사용해도 좋지만 특히나 열이 많은 디젤 엔진코팅제로 더욱 좋으며 엔진오일 용량 10L에 1캔을 사용하는 만큼 왠만한 SUV 차량에 사용해도 좋은 제품이다.

 

 

:::: 어떤 차량에 하도 엔진오일 첨가제를 사용하면 좋을까?

 

하도 튜닝 아토믹 메탈 컨디셔너는 모든 SUV와 승용차 및 소형 트럭까지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주행거리 2만km 이전의 차량이라면 이 제품도 좋지만 하도 뉴카 (New Car)를 통하여 차량 엔진을 관리하다 2만km가 넘는 시내 주행이 보다 많거나 고 RPM을 주로 사용하는 스포츠카 혹은 차량 성능을 업그레이드한 튜닝 차량에 좀 더 잘 맞는 차량이다. 혹시나 주행 거리가 2만km가 넘지만 조금 더 여유로운 주행을 한다면 하도 맥시멈을 구입해서 넣어주면 되며 엔진 코팅제가 아닌 치료 복원 효과를 원한다면 하도 EX120 시리즈를 사용해주면 된다.

 

 

:::: 하도 튜닝 가격과 제품은 어디서 구매해야할까?

 

하도 튜닝 제품 및 하도 전 제품은 ▶케미컬사이트 바로가기◀ 에서 구입을 하면 된다. 하도 코리아 정식 온라인 총판사이기 때문에 국내 정식 인증을 받은 제품만 취급하고 있으며 하도 튜닝 가격은 40,000원에 판매되고 있어 경쟁 엔진오일 첨가제 보다 조금 더 비쌀 수 있지만 엔진 실린더를 치료하는 제품은 하도가 유일하기 때문에 한번 사용하면 아깝지 않다고 생각할 것이다.

 

 

 

:::: 튜닝 차량 / 시내 주행이 많은 차량 / RPM을 높게 사용한다면?

 

차량이 출고 상태 이후 튜닝한 차량이거나 시내 주행이 많은 차량 고속 주행을 하지만 RPM을 높게 사용하는 차량에 공통점은 차량이 예상하는 것보다 많은 데미지를 엔진에 준다는 것이다. 시내 주행이 차량에 스트레스를 왜 주냐고 물어볼 수 있지만 차량이 느끼기 가장 큰 스트레스가 바로 시내 주행이다. 차량이 가다 서다 하지만 주행풍 (주행하면서 엔진열을 시켜주는 바람)이 없기 때문에 엔진 열이 더욱 뜨거워지기 때문에 엔진 실린더에 상처는 물론 엔진오일 교환 주기를 보다 자주 해줘야한다. 때문에 이런 스트레스가 많은 차량에 하도 튜닝 제품으로 실린더 내 상처를 치료를 해준다면 차량을 보다 더 오래 탈 수 있을 것이다.

 

 

 

 

 

 본 포스팅은 해당 업체에서 홍보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