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정보 (Car Infomation)

쉐보레 자동차를 타고 2달간 앰버서더 활동 - 창단식 다녀오기

반응형

 

::: 쉐보레 엠버서더 2달간 활동 시작

 

쉐보레는 지난 6개월 동안 여러가지 갈등과 좌절로 많은 고객들에게 실망을 주었지만 한국GM에서는 다시 힘차게 달리는 쉐보레라는 슬로건으로 새로운 시작의 일환으로 고객과의 대화로 쉐보레 엠버서더가 시작 되었다.

쉐보레 엠버서더는 7월 1일부터 약 2달간 쉐보레 오너 100명과 시승 신청자 100명 총 200명이 쉐보레 앰버서더가 되어 다양한 이벤트와 소셜 네트워크 이벤트로 참여하게 된다.

 

 

 

쉐보레 엠버서더는 양재동에 위치한 The K (더 케이 호텔)에 모여 발대식에 참여 하였다. 발대식이 시작되기 전 앰버서더들은 안내에 따라 앞으로 2달간의 활동 동의서를 작성하고 웰컴 기프트와 활동 안내서를 받았으며 행사 전 핑거 푸드와 커피를 즐길 수 있었으며 쉐보레에게 하고 싶은 말을 영상을 남길 수 있었으며 플라스틱 타일에 엠버서더에 대한 기대와 응원을 남기는 wall을 제작하였다.

 



 

 

 

엠버서더를 해석 하면 대사라는 뜻으로 쉐보레 고객을 대표하고 쉐보레의 장점을 알릴 수 있는 200명 고객과 함께하는 쉐보레 엠버서더 창단식 행사는 한국GM 마케팅본부 이용태 상무의 소개로 시작 되었다.

 

이용태 상무는 지난 6개월 동안 한국GM이 지나온 힘든 시간을 보내었지만 쉐보레 엠버서더 활동을 시작으로 다시 힘차게 달리는 쉐보레로 이번 활동의 창단식을 시작하였다.

 

이번 쉐보레 엠버서더 활동은 2달간 단순히 쉐보레 차량을 시승하고 활동하는 것이 아니라 쉐보레의 진정한 매력을 많은 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는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이야기 했다.

 

 

 ::: 까다롭게 선정된 쉐보레 엠버서더

 

일반적인 시승이나 이벤트 같은 경우 무작위 추첨으로 선택하지만 이번 쉐보레 엠버서더는 자동차 관련 종사자를 제외하고 법적 규제 준수자 또한 SNS 계정정보 활동이 많으며 참여에 적극성을 검토하여 약 8 : 1의 높은 경쟁율을 통해 선정된 엠버서더는 그 만큼 까다롭게 선정되었다고 한다.

 

 

 ::: 엠버서더 대표의 다짐

 

엠버서더 대표로 선발된 강상구 엠버서더는 새롭게 시작하는 쉐보레의 엠버서더로 참여하게 되어 기쁘고 쉐보레 엠버서더에 대한 무게감과 책임 그리고 의무 등을 잊지 않고 교통 위업 행위나 쉐보레 브랜드에 먹칠하는 행동을 하지 않겠다고 다짐하였다.

 



 

 

 

이어 쉐보레 엠버서더 창단식의 기념 촬영을 하였고 모든 쉐보레 오너 100명과 쉐보레 시승 100명 총 200명의 엠버서더와 함께 새로운 쉐보레 엠버서더의 시작을 알렸다.

 

 

 ::: 활동에 대한 교육 및 미션 소개

 

김범선 팀장은 앰버서더 미션으로 앰버서더 활동을 통한 느낌 점이나 인증샷을 통하여 본인 SNS 업로드 활동을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쉐보레 엠버서더에 대한 SNS 활동 사항은 인스타그램 & 페이스북을 통하여 #쉐보레앰버서더 혹은 #쉐보레 홍보대사로 검색하면 확인할 수가 있다.

 

또한 앰버서더 오프라인 행사로 Movie Day로 영화 평론가와 함께하는 영화관람과 전문 사진작가와 함께하는 프로그램, 서핑 전문가와 서핑 강습을 함께하는 서핑 체험, 이쿼녹스 비교시승을 할 수 있는 트랙데이 프로그램, 별자리 천체 관측 체험을 할 수 잇는 스타 나이트 데이를 준비하고 있다고 한다.

 

 

이후 브랜드 매니저들이 차량에 대해서 설명을 하였다. 쉐보레 스파크, 트랙스, 말리부, 임팔라, 카마로, 볼트 EV, 이쿼녹스 차량들의 특징에 대해서 설명을 하였고 앰버서더의 활동에 대해서 가이드를 제시하였다.

 

 

::: 함께하는 쉐보레 엠버서더

 

본격적인 활동 계획과 차량에 대한 소개 그리고 교육이 끝난 뒤 쉐보레 엠버서더들의 친분을 위하여 레크레이션을 진행하였다. 각 테이블 별로 조를 이루어서 진행된 행사는 상품과 함께 재미있는 시간을 보냈으며 이어서 진행된 저녁 식사는 코스 요리로 서로 친해지는 계기를 만들어주고 있었으며 식사가 끝날 무렵 뮤지컬 팀의 공연으로 보다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가 있었다.

 

 

::: 2달간의 여정 총 100명의 쉐보레 오너 & 100명의 시승차

 

쉐보레의 새로운 시작인 엠버서더 활동은 앞으로 2달간 쉐보레 100명의 오너와 100명의 시승차를 통하여 본격적인 엠버서더 활동에 들어간다. 다양한 SNS 미션과 오프라인 행사로 쉐보레 브랜드 이미지의 변화를 기대해 본다.

 

 

본 포스팅은 한국GM으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된 포스팅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