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미컬사이트(Chemical Site)

고성능 소형 SUV 코나N에도 검아웃 연료첨가제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 고성능 소형 SUV

국내에도 고성능 소형 SUV 모델이 나왔다. 바로 이름은 코난 (KONAN) 아니 코나 N (KONA N) 모델이다.

이번 코나N 모델은 단순히 조금 빠른 정도에 소형 SUV 모델이 아닌 기존 벨로스터N 2.0 가솔린 터보 엔진을 개량하여 최고출력이 좀 더 향상된 280마력 최대토크 또한 5토크 높아진 40토크를 보여주고 있다. 

 

이런 고성능 엔진에는 검아웃 올인원 가솔린 제품을 추천한다.

보통 고성능 엔진 같은 경우 엔진 내부 온도가 다른 차량에 비하여 굉장히 높다. 이런 높은 엔진 내부에 고온을 버티면서 연소실까지 살아갈 수 있는 첨가제 성분은 바로 PEA 성분이기 때문이다.

PEA 성분은 폴리에테르아민이라는 성분으로 국내 판매되는 대부분 연료첨가제 제품에 들어가며 엔진 내부를 세정하고 회복하는 작용을 하는 성분이다. 

연료첨가제는 크게 PIBA (Polysobutyene Amine)과 PEA (Polyether Amine) 성분으로 나뉘어지는데 보통 PIBA 성분은 인젝터와 카브레이터 클리닝에 효과적인 성분이지만 연소실 내부에 퇴적물을 증가시키는 단점이 있다. 물론 성분도 가격이 낮으며 PEA 성분은 흡기 밸브와 인젝터, 연소실 내부에 엔진 퇴적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며 카본 퇴적물이 다시 쌓이는 것을 막아주는 역할도 하고 있다. 검아웃은 이런 PEA 성분 중에서도 고품질 원료를 사용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고성능 코나N 연료첨가제로 검아웃을 추천하는 이유는 이렇게 높은 엔진 열에서도 견딜 수 있는 고품질 PEA 성분을 적용했다는 점과 엔진 내부에 카본 퇴적물즐 제거할 수 있으며 퇴적물이 다시 쌓이는 것을 막아줄 수도 있다. 또한 엔진 내구성 증가와 출력 퍼포먼스 극대화를 보여줄 수 있는 연료첨가제 제품이다. 

특히나 최근 출시된 검아웃 올인원 연료첨가제 제품은 카본 슬러지 제거 효과를 2배 높힌 제품으로 리뉴얼 되었다.

검아웃은 연료 시스템의 최적화를 위하여 다양한 성능 테스트를 진행하는데 미국 현지에서 연구실 테스트로 가장 엄격한 산업 기준으로 테스트를 하고 있으며 차량 제조사와 동일한 장비로 검아웃 연료첨가제를 테스트 한다. 

뿐만 아니라 실제 주행으로도 테스트를 하며 트랙 테스트를 통하여 레이스 카의 엔진 시스템의 고온 / 고속에서도 테스트하여 짧은 시간에 더 많은 연료를 사용하여 카본 퇴적물 제거를 직접 테스트를 한다. 또한 해외 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다양한 현대 고성능 N 레이스 경기를 직접 참가하여 한국 시장에서도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계속된 도로 테스트를 진행하여 실제 주행 환경에서의 데이터를 받고 있으며 다양한 국가에서 다양한 기후의 가혹 조건으로 테스트를 하고 있어 다양한 일상 차량을 직접 구매해서 테스트를 진행하며 한국에서도 이러한 연료첨가제를 사용했을 때 어떤 결과를 보여주는 영상을 만들어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검아웃 올인원 가솔린 사용 방법은 매 5,000km 주행 시 또는 엔진오일 교환 직전에 연료 65~95리터 연료탱크에 1병을 넣어주면 된다. 매 5,000km마다라고 하지만 매 번 주유 시 사용해도 무관하며 연료 65리터 미만인 차량에도 1병 모두 다 넣어도 문제 되지 않는다. 검아웃 연료첨가제 제품은 각종 부품 특히나 산소센서나 터보차져, 슈퍼차져에 사용해도 무관하다.

 

고성능 차량 같은 경우 폭발적인 힘을 내다보면 카본 슬러지들이 엔진에서 다 타버리지 못하고 쌓이는 경우가 많다. 또한 순간적인 많은 연료를 분사하기에 인젝터 또한 내구성에 취약하지만 이렇게 연료첨가제를 평소에 사용함으로써 차량 엔진 부품의 내구성을 높혀주는 첨가제도 있다.

 

 

검아웃 올인원 가솔린 연료첨가제 296ml : 케미컬 사이트

PEA 성분으로 가솔린 엔진을 청소하자

smartstore.naver.com

 

728x90
반응형